지우개꿈 해몽풀이 정보 정리

꿈해몽 2018. 5. 31. 02:00

지우개꿈 자세한 해몽풀이 정보

해몽에서 지우개는 과거의 실수나 수치를 지우고 싶은 마음과 고민을 없애고 싶다는 생각을 나타냅니다. 연필이나 샤프 펜슬을 사용할 때 거의 사용하는 것 인만큼, 해몽도 길흉 각각의 해석이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학생도 어른도 잘 쓰는 문구 중 하나인 지우개이지만, 해몽으로는 싫은 것을 지우고 싶다는 발상에서 나온 것으로 생각됩니다. 당신은 어떤 지우개를 쓴 것입니까?그럼 이시간 자세한 상황별 꿈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우개로 깔끔하게 지우는 꿈

지우개를 사용하여 필요없는 부분을 지웠거나 오탈자를 감췄던 경우 저질러 버린 실패 등을 덮을 수 있는 명예 회복의 기회가 내려졌다고 해석됩니다.지우고 있던 문자나 문장 자체가 그 힌트가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잘 기억하십시오.

지우개를 구입하는 꿈

잃어버리거나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던 지우개를 다 써버리는 등의 이유로 새로운 지우개를 구입한 꿈의 해몽은 대인 운과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친구들과의 만남을 축복하거나 또는 동반되는 사람과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우개를 빌리는꿈

다른사람에게 빌려 쓰는 경우 당신이 과거에 한 번 잘못된 선택이나 판단을했지만, 앞으로는 주위 사람의 협력과 조언을 통해 올바른 선택을 할 수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우개로 지워도 흔적이 남는 꿈

지우개로 지우는 일은 할 수 있었지만 어떠한 이유로 흔적이 남아 깨끗이 지울 수 없는 경우, 쉽게 해결 할 수없는 복잡한 문제나 곤경에 처할 것이라고 해석됩니다.

지우개로 지울 수 없는 꿈

쓴 글자가 볼펜이나 사인펜인건지 아무리 지우개를 사용해도 문자나 문장을 지울 수 없는 경우, 지금 당신이 과거에 사로 잡혀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성 할 것은 반성하고 고쳐야 할 것을 고친다면 과거는 과거로 단단히 앞을 향해 이동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해몽이 알려준다고 생각하면됩니다.



지우개를 빌려 주는 꿈

지우개를 잊어 온 친구에게 물건을 빌려준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안고있는 고민이나 스트레스 등이 증가하는 일이 될 지도 모릅니다.


지우개를 잃어 버리거나 떨어뜨리는 꿈

책상 등에서 지우개를 떨어뜨려 버리거나, 잃어 버린 경우, 글씨를 지울 수없는 경우와 마찬가지로 지금의 당신이 과거에 사로잡혀 이전에서 진행되지 않는 상태가 되어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지우개를 먹는 꿈

본래 음식이 아닌 지우개를 먹고 있던 경우, 특히 거부감없이 먹은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욕과 기력등도 높아지고 있는 시기이며, 기존의 개념이나 생각에 사로 잡혀있지 않고 다양한 것을 배우고 흡수하고 싶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2018/05/30 - 사마귀 꿈해몽 자세히 알아보세요.

2018/05/25 - 아기가 떨어지는 유산되는 꿈해몽풀이 정답

2018/05/22 - 꿈에서 낙서를 할때 해몽풀이 완벽정리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