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꿈 해몽 어떤의미가 있나?

꿈해몽 2018. 5. 28. 14:00

방울꿈 상세한 해몽풀이 정보

해몽에서 방울은 번쩍임이나 예감, 성과를 얻는 것을 나타냅니다. 시원한 음색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으면서 둥글고 귀여운 형상이 많기 때문거나 꿈의 해석으로는 길조가 많이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딸랑 딸랑 소리를 듣고 있으면 왠지 마음이 평온하게 진정되는 느낌이 있는데 꿈에서 보았던 방울은 당신에게 어떤 미래를 가르쳐주는지 이시간 자세한 상황별 꿈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방울을 훔치는 꿈

해몽에서 방울은 행운, 은혜의 사인인 것이 많지만, 그런 방울을 어디선가 당신을 훔치게 된 경우 불행히도 역몽이기 때문에 손에 들어가려다 행운을 놓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방울을 도난당하는 꿈

해몽에서 행운, 은혜의 사인이 많은 방울이 도난당한다니 왠지 나쁠 것 같네요. 그러나 도난당하는 경우는 반대의 꿈으로 해석되며, 반대로 예상치 못한 행운을 내릴 것으로 해몽이 되니 안심하시길 바랍니다.


아름다운 방울 소리를 듣는 꿈

어디선가 들려오는 딸랑 딸랑 소리를 듣고있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진정되는 것 같이 조용하고 아름다웠을 경우,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소식이 날아오고 감, 일의 장점과 반짝임에 의해 상황을 순조롭게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방울을 받는 꿈

친구나 지인으로부터 방울을 받고 있었을 경우, 대인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방울을 준 상대가 평생 교제를 하게되는 친한 친구가되거나, 혹은 연인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울 장식 꿈

열쇠 고리나 작은 소품 장식 등, 방울이 새겨져 있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러한 장식으로 사용되고 있는 것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당신의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운과 재운이 호조이므로 직장에서 큰 성과를 낼지도 모릅니다.

방울을 잃어버리는 꿈

장식품으로 혹은 소품 등에 붙어 있던 방울을 잃어 버리는 경우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개작시기에 기회를 놓치고 순간의 판단에서 지연이나 망설임으로 기회를 다른 사람에게 넘길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고양이 목걸이에 방울다는 꿈

고양이 목걸이 등 스스로 방울을 달아준 경우 지금 당신이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라이벌에게도 뒤지지 않을 만큼의 실력을 갖추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부탁해 고양이 목걸이에 달아달라고했다면, 지금의 당신이 자신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지 못하고 있고, 무슨 일에도 다른이에게 도움을 받는다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2018/05/28 - 감기와 기침이 꿈에서 나온다면 어떤 꿈해몽풀이가 있나?

2018/05/27 - 소꿉친구 꿈해몽 9가지 풀이

2018/05/26 - 생선회가 나오는 꿈해몽 자세히 알아보자

2018/05/23 - 죽은사람이 나오는 꿈 22가지 상황별 의미

2018/05/21 - 가방이 꿈에서 나왔다면 해몽 살펴보기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