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 및 바람피는 꿈해몽 섬세한 꿈풀이 살펴보자.

꿈해몽 2018. 5. 27. 20:30

바람피거나 불륜하는 꿈해몽풀이

해몽에서 불륜은 파트너에 대한 불만이나 서로에 대한 이해 부족을 나타냅니다. 불륜 자체가 사회 통념으로 칭찬 행위가 아닌 것에서 해몽에서는 불길한 징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등에서 그려지는 일이 많은 것이 불륜이지만, 현실에서도 흔하지 않은 행위임에서 해몽에서 볼 때 많은 불길한 징조에 약간의 길조 경향이 강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꿈이 현실에서도 불륜임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만, 상대에 대한 불만과 불안이 근저에있는 것을 기억해두면 좋은데 이시간 자세한 상황별 꿈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불륜을하고 죄책감을 느낀 꿈

바람피는것에 죄책감을 느꼈다면, 지금의 당신에게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비밀이나 사정이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륜을 하고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 꿈

불륜을하고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았다면 일반적으로 생각하면 윤리관이나 도덕관에 대해 당신이 상당히 문턱을 낮게 설정했다고 할 것입니다. 알기 쉽게 말하면 불륜을 하고 나서도 그다지 저항이없고 좋아하게되어 버렸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라며 변명을 하는 타입입니다. 그렇다고해서 반드시 현실에서도 바람과 불륜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보통 사람보다 불륜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람피는데 실패하는 꿈

불륜을하려고 했는데, 구체적인 관계를 맺기 전에 주위에 발각되어 버리거나 상대에게 거부되는 등 실패했다면,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부주의로 인해 문제에 연루되거나, 파트너와의 관계가 어떤 이유로 실망해버릴지도 모릅니다.현실에서도 정말 불륜을하고 있었다면 발각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타인이 바람피는것을 목격한 꿈

자신과 배우자 이외의 가족과 당신의 친구가 불륜을하고 있었을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며 대인 운과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친구들과의 만남을 축복하거나 파트너가없는 사람은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적극적으로 사람들과 교류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운기가 열리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과의 불륜을 저지르는 꿈

현실에서는 전혀 알지 못하는 낯선 사람이 불륜 상대였던 경우, 지금 당신은 자신의 일을 과대 평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머릿속으로 생각하는 것뿐이면 좋지만 다른 사람보다 내 것이 좋다는 태도와 언행이 비쳐 보이는 경우 제 3자는 기분 나빠 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해주세요.


현실은 혼자인데 불륜을 저지르는 꿈

현실에서는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나 배우자가 없는데 꿈이 기혼자이고 불륜을하고 있었다면, 연애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으로 해몽이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심신에 폭력을 휘두르는 상대에게 걸려 버리거나 경제 관념이 파탄되어 있는 것 같은 상대에게 스토킹되어 버리는 일이 될지도 모릅니다. 


아내가 불륜을 저지른 꿈

남편인 자신을 배신하고 아내가 불륜을 하고 있던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 당신이 어떤 이유로 자신감을 잃어 버리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질 수 없기 때문에 아내에게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다는 확신이없어 그것이 아내가 불륜을 저지른 다는 것이 꿈에 나타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남편이 불륜을 저지른 꿈

아내인 자신을 배반하고 남편이 불륜을 하고 있었다면, 해몽은 남편이 자신으로부터 멀리 가버리는 것은 아닌가하는 불안에서 불륜을 하는 것이 아닌가라며 의심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가가 늦어지는 이유는 바람과 불륜뿐만 아닙니다. 직장에서 지쳐 돌아온 집에서 아내가 의심하면 남편도 화가 날 것입니다. 마음대로 상대를 의심하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논의해 서로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실제로는 부부 관계가 좋은 경우에 볼 것이 많은 꿈이기 때문에 꿈의 내용은 신경 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명 인사와 불륜하는 꿈

탤런트나 연예인 등이 당신의 불륜 상대였던 경우, 해몽은 주위로부터 더욱 인정받고 싶다, 주목받고 싶다라는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륜을 의심하는 꿈

확증은 없지만 파트너가 불륜을 하고있는 것이 아닐까하는 의심은 상대방에 대한 이해 부족에서 오는 불안이 반영된 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언젠가 상대에게 불륜을 하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와 불안이 불륜을 의심하여 꿈이되어 나타났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휴일에는 천천히 둘이서 토론하는 시간을 갖는 등으로 서로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불륜 상대의 가족이 나타난다

이것은 현실에서도 당신이 불륜을하고있는 것이 전제가되는 것입니다 만, 만약 꿈에 불륜 상대의 배우자 또는 자녀가 나타나면 불륜이 발각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있는 것을 해몽 는 보여줍니다. 상대의 집안은 완전히 불륜 들켜 있고 명확한 증거를 잡기 위해 굳이 지금은 아직 수영되어 있는지도 모릅니다. 새삼 관계를 청산했다고해도 어떠한 책임은 걸릴 일이 될 것이므로 각오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또한 불륜과 관계없는 대인 관계 문제를 암시합니다. 


자신이 간음을 하는꿈

배우자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당신이 배우자 이외의 상대와 불륜을하고 있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현재 교제하고있는 파트너 나 배우자에게 어떤 불만을 품고 있고, 실제로 불륜 욕구가 높아지고있는 것을 의미 니다.

당신 자신의 교우 관계의 넓이를 암시하는 꿈 운세도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과 접촉 일로 더 운기가 열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2018/05/27 - 소꿉친구 꿈해몽 9가지 풀이

2018/05/26 - 병아리꿈 해몽정보 이거다!!

2018/05/23 - 달팽이꿈 해몽 길흉에 대한 꿈풀이 만나보자

2018/05/18 - 도박하는꿈의 자세한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자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