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하는꿈 해몽풀이 지금 정답확인하자!!

꿈해몽 2018. 5. 30. 13:30

재혼하는꿈 자세한 해몽풀이 정리

해몽에서 재혼은 상황의 호전과 새로운 시작을 나타냅니다. 재혼이라고 해도 경사에는 변함이 없으며, 해몽에서도 비교적 길조의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수십 년 부부가 중년이되어 이혼하는 사례도 많아진 지금, 성격 차이 등을 이유로 몇 개월이나 몇 년만에 이혼하는 젊은 부부도 드물지 않다고 합니다. 그만큼 재혼의 기회도 많고, 해몽도 누가 재혼 할 것인지 축복되었는지 등 따라 해석이 달라지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재혼이라는 새로운 삶의 시작에서 당신은 무엇을 읽을 수 있는지 함께 상황별 꿈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재혼을 하고 행복한 꿈

어떤 이유로 날마다 평온이 돌아와, 안전 등 일상이 회귀하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안정될 때까지 고생이 끊이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긍정적 생각으로 임하는 것이 운기가 열릴 것임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재혼을 축하받는 꿈

이전의 결혼 생활은 어떤 이유로 파산했다지만, 새로운 만남의 재혼을 축하받는 경우 해몽은 행운을 내린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에게도 행운의 이익을 분배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좀처럼 여의치 않은 상황이 앞으로 순조롭게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재혼 상대와 이야기하는 꿈

재혼을 결정한 상대와 뭔가 얘기하면 대인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서로 자극하고 서로 성장해 나갈 수있는 친구 나 동료에게 축복하거나 혹은 평생을 함께하게 될 동반자와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기혼자가 재혼

현실에서 이혼하지 않고 배우자와 결혼 생활을 유지하고있는 사람이 다른 사람과 재혼 할 경우 현재의 결혼 생활에 어떤 불만을 가지고있는 것을 의미하는데 앞으로도 현재의 배우자와 결혼 생활을 계속하고 싶다고 생각한다면 서로 불만스러워 일등을 제대로 논의하고 해소 해 나가는 노력이 필요한 일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있습니다.


재혼을 부모가 하는 꿈

자신이 아닌 부모가 재혼하는 경우, 해몽에서는 가정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족의 건강과 경제 상태의 안정에 의한 가내 안전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집의 기둥이 승진이나 건강 검진 결과가 좋은 등 좋은 소식에 내릴지도 모릅니다. 

재혼 수속을 밟는 꿈

본인들이 혼인 신고를 제출하는 것뿐만 아니라, 예를 들어 자신이나 상대에게 의붓 자식이있는 경우는 입양 절차도 필요하겠군요. 그렇게 재혼하기위한 다양한 절차를하고 있는 것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현재 진행형으로 임하고 있는 일이거나 앞으로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실행에 옮기는 것, 당신의 인생에 새로운 지평을 여는 것을 의미합니다.


 재혼을  연예인과 하는 

당신이 연예인과 재혼 한 경우 그 연예인에 대해 당신이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지에 꿈의 해석이 바뀌어옵니다. 좋아하는 연예인과 당신이 재혼한 경우 정말 그렇게 되고 싶다는 당신의 욕망이 반영된 꿈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는 남편이 좋아하는 연예인처럼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재혼을 반대하는 꿈

자신과 상대의 부모나 자녀 또는 친구 등 어떤 이유로 재혼을 반대했다면 뭔가를 결정하고 선택한다해도 지금의 당신에게 그 각오와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은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재혼을 전남편이 하는 꿈

현실에서 이혼 한 전 남편과 인연이 재혼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금까지 생각처럼되지 않았던들도 앞으로 사태가 호전되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현실에서는 한 번도 결혼 한 적이없는 여성이 꿈속에서 이혼한 남편이 재혼하는 경우에는 근사한 행운을 내린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어머니, 엄마가 재혼 하는꿈

엄마가 재혼하는 꿈이 매우 인상적이었던 경우 질병이나 사고에 의해 어느 날 갑자기 어머니를 잃어 버리는 것은 아닌가하는 당신의 불안이 나타난 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혼을하면 새로운 아이가 내리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자신을 향했던 어머니의 애정이 재혼 상대와 새로 태어난 동생에게 빼앗기는 것이 아닌가 즉, 다른 사람에게 어머니의 사랑을 빼앗기는 게 아닌지하는 불안의 표현이기도합니다. 


재혼을 친구와 하는 꿈

당신의 친구가 재혼을하는 경우, 그 상대에 대해 당신은 꽤 강한 대항 의식을 가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언가에 대항 의식을 불태우고 있는 것 같습니다만, 당신이 혼자 타 오르고있는 것만으로도 상대는 그만큼 당신의 일을 의식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친구와 경쟁하는 이유가 인간 관계이면 자신을 좋아해주길 바래 친구를 폄하하거나 욕을하는 등하면 역효과가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런 짓은 그만두고 자신의 매력으로 접근하는 더 나은 일을 하길 해몽은 보여줍니다.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