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꿈 해몽을 알고 싶다면 들어오세요.

꿈해몽 2018. 6. 18. 01:50

배드민턴 자세한 꿈해몽 정보모음

해몽에서 배드민턴은 자신이 아닌 다른 누군가와 서로 통하고 싶다는 생각의 표현입니다. 해몽으로 즐기는 배드민턴을 하는 경우는 길조, 시시하다고 느끼는 경우는 불길한 징조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그럼 자세한 풀이를 아래에서 만나보겠습니다.

배드민턴을 즐기는 꿈

즐거운 기분으로 배드민턴을하고 있었을 경우, 해몽은 대인 운이 호조임을 의미합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의사 소통도 원활하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기력과 의욕 같은 것이 충실하고있는시기이기 때문에 무엇을해도 즐겁게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새로운 취미 나 스포츠 등을 시작하기 좋은시기임을 해몽이 알려주고 있습니다.



화려한 의상을 입고 배드민턴을 하는 꿈

공식 경기에 나오는 사람이나 프로 계약을 하고있는 것 같은 선수라면 혹은, 취미의 범위에서 배드민턴을 하고있는 수준이면 움직임이 빠르기 때문에 어렵고 어떤 모습으로 배드민턴을 해도 자유이겠네요 .

꿈에서 배드민턴을 하고 있을 때에, 묘하게 화려하거나 장식이 과다하거나 화려한 의상을 입은 경우 꿈은 당신의 언행과 태도가 선을 넘게되어 타인에게 불쾌한 느낌을 주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직무와 책임을 넘어 불필요한 입을 끼거나 참견을 하고 있지 않습니까?

당신은 선의의 노력이라고 한다고 해도 다른 사람의 느낌으로는 다르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무용의 반감을 사지 않기 위해서라도 당분간은 행동이나 언행을 조심, 근신하라고 해몽은 경고 해주고 있습니다.


배드민턴이 즐겁지 않은 꿈

배드민턴을하고 있어도 왠지 재미가 없다고 생각하거나 재미가 느껴지지 않는 경우 대인 운이 저하되어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잡지 못하고, 외로움이나 소외감을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사정이 있는 것처럼 다른 사람에게도 사정이 있는 것을 이해하고 양보하며 타협하는 일을 배워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누구와 배드민턴을 하는 지에 따른 꿈

꿈속에서 누구를 상대로 배드민턴을 하고 있었습니까? 친구를 상대로 배드민턴을 하고 있었을 경우, 해몽은 대인 운이 상승하고있는 것을 의미하며 배드민턴을하고 있던 친구가 동성 일 경우 서로 잘 어울릴 수 있는 좋은 관계임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배드민턴을하고 있던 상대가 이성 친구였던 경우, 해몽은 연애운이 상승하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대로부터 되돌아 오는 반구가 날카로우면 날카로울수록 당신에 대한 상대의 기분이 높아지고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당신도 상대에 대한 호의를 가지고 있다면, 고백해본다면 좋은 답변을 받을지도 모르겠네요. 




랠리는 계속되는지에 따른 꿈

배드민턴에 한정하지 않고 사람을 상대로하는 경기에서는 역시 랠리가 오래 지속되는 것이 재미있는 전개라고 할 수 있게 되네요. 배드민턴 랠리가 오래 지속된다면 당신이 무슨 일에 대해서도 꾸준한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일이나 공부, 연애도 포기하는 일없이 매일 노력을 거듭하고 접근을 계속하는 것으로,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고, 마음이 통하는 일도 많을 것입니다. 정신적으로 충분치 않은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와 배드민턴을하고 집회를 따르지 않는 경우, 두 사람의 관계가 이미 매너리즘화 되고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배드민턴 경기를 하는 꿈

단지 서로 셔틀을 되받아 치는 것이 즐겁거나, 특히 경기의 몸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는 별도입니다만, 익숙해지면 경기 형식으로 배드민턴을 즐기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배드민턴 경기를 하는 것은 사업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실적과 경험을 쌓아 큰 일을 맡을 것이 될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배드민턴 경기를 보던 관객으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고 있던 경우는 출세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드민턴 경기에서 이기고 있었다면, 작업면에서 큰 성과를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배드민턴 경기에 패배 한 경우, 사업운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생각했던대로의 성과를 거두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피해를 최소화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최선을 다하라고 해몽이 알려주는겁니다.


배드민턴 경기를 관전하는 꿈

당신 자신이 배드민턴을 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하는 배드민턴의 경기를 관전하고 있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꽤 피곤한 상태임을 의미하는 해몽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지 않아도 되는 것에서 눈을 돌리고, 내세우거나 서두를 필요도 없는 사례로 현실을 도피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눈을 돌리고 있는 것만으로는 누군가가 당신을 대신하여주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각오를 하여 자신의 일에 제대로 마주하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업무 등에 지장이없는 정도에서 잘 휴식 해주세요.


2018/06/17 - 딱정벌레꿈 어떤 해몽풀이에는 이런 뜻이있다!!

2018/06/07 - 바늘 꿈해몽의 해답을 찾고자 한다면 이리오세요~

2018/05/30 - 사마귀 꿈해몽 자세히 알아보세요.

2018/06/05 - 아기 꿈해몽 자세한 풀어보자

2018/05/29 - 해바라기 꿈해몽 다양한 풀이들 함께보자

2018/05/28 - 감기와 기침이 꿈에서 나온다면 어떤 꿈해몽풀이가 있나?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