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사람이 나오는 꿈 22가지 상황별 의미

꿈해몽 2018. 5. 23. 11:47

죽은사람 꿈해몽풀이 정리

해몽에서의 죽은 사람의 꿈은 새로운 상황에 변화 는 의미가 있습니다. 죽음은 재생과 부활의 상징 , 하나의 사물의 끝은 새로운 시작이기도합니다. 

죽은 사람을 꿈에서 본 경우, 고인의 죽음을 애도하는 당신의 마음이 나타났다고 생각하면됩니다. 살아서 좋았다라는 욕망과 함께 죽은 사람의 사인이 자신이었던 것 아니냐는 죄책감을 암시하고 있습니다.이시간 꿈에 나왔던 자세한 상황들을 잘 기억을 더듬어 주면서 죽은 사람이 보낸 메시지에 해몽의 정답을 찾아보세요.

 

죽은 사람이 미소짓는 꿈

죽은 사람이 환하게 웃고 있던 경우의 해몽은 운기의 호전을 의미합니다. 컨디션은 회복하고 병도 차도로 향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안고있는 다양한 문제로부터 해방 될 징조입니다.

 

죽은 사람이 조용히 응시하고있는 꿈

죽은 사람이 특히 무엇을 말하는 것도 아니고, 그저 가만히 당신을 바라보고 있고, 왠지 걱정스러운 분위기를 품고있는 경우 돌아가신 지금도 고인이 당신의 일을 매우 걱정 해주고 있을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이직, 전직을 반복하거나 이성 관계가 화려하다는 등에서 아직도 고인에 걱정을 끼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죽은 사람이 진정되어 있는 모습의 꿈

 

죽은 사람이 미소 짓는 정도로 조용하게 잠시 멈춰서있는 등 온화한 모습 이었다면, 그 꿈의 해몽은 당신의 주변 상황이 호전 될 징조입니다.

 

죽은 사람이 무서운 얼굴로 혼내는 꿈

죽은 사람이 무서운 얼굴로 꿈에 나타나거나 사망한 사람이 화가 나 있다면, 그 꿈은 강력한 경고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생활 습관, 건강, 평소의 행동 등에서 당신이 고치지 않으면 안되는 문제가 있을 때 고인이 악마의 형상과 직접적인 분노를 통해 가르쳐주고 있는 것입니다. 경고에 따라 바로 개선하면 문제가 발생해도 최대한으로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경고를 소홀히 하다보면 언젠가 파멸을 초래하는 사태가 될 지도 모릅니다. 충분히 주의를 하는게 좋습니다.

 

 

죽은 사람이 화내는 꿈

죽은 사람이 꿈에 나타나 당신에게 대해 화가 있었다면 지금의 당신에게는 혼날만한 다른 이유가 있을 것이라고 해몽됩니다. 비도덕적인 문제에 손을 대고 있다거나 이기적으로 사람의 사정 등 아픈 곳을 찌르는 것과 같은 비인간적인 생활을하고 있지 않습니까? 고쳐야 할 점은 고쳐야 한다고 꿈에서 경고 해주고 있습니다.

분노하면서 죽은 사람이 무슨 말을 했다면, 당신에 대한 꿈의 메시지로 간주합니다. 잘 기억하여 향후에 참고해주세요.

 

죽은 사람이 꿈에 나온 것인가

죽은 사람 꿈 중 한마디로 말해도, 그것이 직계 가족 또는 친구 따라 해석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꿈에 나타난 죽은 사람은 당신에게 어떤 관계가 있는 사람이었나요.

 

죽은 사람에게 피가 나는 꿈

죽은 사람이 어떤 이유로 피를 흘리는 경우의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어떠한 고민과 문제를 안고 감정을 통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혼자서는 해결이 어렵다고 느낀다면, 누군가에게 상담하는 등 조금이라도 스트레스를 경감시켜주세요.

또한 사망한 사람이 피를 토한다면 당신이 주변 사람들에게 심한 언동을하고 있디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악의가 없다고 해서 무엇을 하였을 때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무신경하게 말한 것이나 분노에 떨리는 마음을 보여주게 되었던 사람 중 슬픔이나 화에 시달리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람에게 들었을 때 싫은 것은 자신도 얘기하지 않도록 주의하라고 해몽됩니다. 

 

 

사망 한 연예인이 나온 꿈

 

꿈에 나타난 죽은 사람이 TV 등에서 보는 연예인인 경우, 고인이 생전에 가졌던 환경과 감정에 동조하고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사망 한 연예인이 생전 대인 트러블이 있었다면 지금 당신도 대인 문제로 고통 받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고인이 결혼, 이혼을 반복했다면 자신도 여러 번의 결혼과 이혼을 반복 한 경험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러한 공통성에 무의식적으로 공감하고 꿈으로 본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또한 생전 좋아했던 연예인을 꿈에서 본 경우 해당 연예인이 죽은 외로움을 달래려는 것이라고 해몽됩니다. 

 

죽은 연인이 나온 꿈

교제를 하고 있던 죽은 연인이 꿈에 나타나면 지금의 당신은 자신의 세계가 조금씩 좁아져 버리고 있어 자신의 껍질에 틀어 박혀있는 경향이 있는 것을 고인이 걱정하는 꿈입니다. 소중한 사람을 잃어 버린 일때문에 자신의 빛이 손실되고 다른 즐거운 일 따위 아무것도 하고싶지 않은 심정이 되어버린 것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당신은 지금 살아 있고, 그런 당신을 사랑하고 걱정 해주는 사람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사람들을 걱정하게 만들지 않도록, 그리고 무엇보다 자신이 앞으로도 행복을 느끼며 살아가고 죽은 연인을 위해서라도 얼굴을 들고 주위 사람과 더욱 힘차게 살아가달라는 죽은 연인의 당신에 대한 깊은 애정을 나타낸다고 해몽 할 수 있습니다. 

 

"신기한 꿈을 꾸셨나요? 그렇다면 꿈운세와 자신의 운명을 아래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무료타로 yes or no 점꾀와 꿈운세보기

여러분들께서 말로 표현 못할 신기하고 묘한 꿈을 꾸셨거나 혹은 원하는 소원들이 있다면 쪽집게처럼 확인할수 있는 꿈이 이뤄지는지 확인할수 있는 쪽집게 같은 타로점 yes or no이며 자신이 알고 싶은 운명이라 소망들

chocoblog.tistory.com

 

 

죽은 남편 · 아내이 나온 꿈

죽은 남편 혹은 아내가 꿈에 나타났는데 주변의 모습이 밝고 깨끗하고 고인이 온화한 모습이거나 웃고 있었을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주위의 모습이 어둡고 흐리거나 사망 한 남편 혹은 아내가 멍을 때리고 있다거나 화가 난듯한 얼굴을하고 있던 경우, 당신이 숨기고 있던 비밀이 폭로 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이기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죽은 애완동물이 나온 꿈

옛날 키우던 개나 고양이 등처럼 죽은 애완 동물이 꿈에 나타났는데 즐거워하는 모습으로 나타났다면,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은 힘들고 어려운 상태였다고 해도 앞으로 사태가 호전 될 것입니다.

그러나 왠지 슬픈 모습이었다면 애완 동물이 죽은 후에도 당신의 일을 걱정하고 있었을 것이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직장이나 학교 등에서 뭔가 괴로운 일이 있어 무의식에서 당신이 슬픈 얼굴을하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긍정적인 마음과 웃는 얼굴을 잊지 않고 있으면 곧 운기도 향상될 것입니다.

 

죽은 사람과 이야기하는 꿈

죽은 사람과 아무렇지도 않은 잡담 등을 하는 꿈은 길조입니다. 일면의 평가가 상승하고 관련된 프로젝트의 성공이나 승진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머리 회전이 좋아지고, 재치있는 일이 있을 것입니다. 잃어버린 것을 찾을 수도 있고 잊은 것도 기억할지도 모릅니다.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죽은 사람이 살아난 경우 이미 포기하고 있던 일이나 끝났다고 생각했던 것들에 희망의 눈이 나올 것을 의미합니다. 돌아가거나 떨어졌다고 생각 곳에서 추가 선출하는 등 재기의 기회가 생길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능숙하게 위험을 넘어가주세요.

그러나 한편으로 성가신 문제나 그런 문제를 당신이 떠안게 된다는 해석의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잠든 아이를 일으킨다는 속담에 가까운 것입니다. 길과 흉 두가지에서 결정적으로 해석되는 것은 죽은 사람이 살아난 때 당신이 느낀 인상으로 판단하면 좋을 것입니다.

 

죽은 사람과 전화하는 꿈

어느 날 갑자기 죽은 사람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면, 현실에서는 공포이외의 아무것도 없네요. 그러나 꿈에서라면 그런 이상한 일도있을 수 있습니다. 인간의 본심만 살아서는 원활한 사회 생활을 보낼 수 없습니다. 어떠한 명분과 악의없는 거짓말로 자신도 거짓 속에서 생활하고있는 사람이 대부분이 아닐까요. 그러나 그런 거짓말을 계속 하였다가 어느 날 문득 정신으로 돌아가 더 솔직하게 살으라는 것을 자각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고통으로 생각하는 명분이나 거짓말을 멈추고 가자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죽은 사람과 전화로 이야기하고자 할수록 깔끔하게 거짓말과 명분을 막을 수 있다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죽은 사람의 충고 · 조언을 들은 꿈

죽은 사람이 구체적인 충고와 조언을 전해왔을 경우 그 해몽은 그 자체가 길과 흉 불문하고 중요한 메시지입니다. 몸을 조심하라고 한다면 건강면에서 주의하고, 선택에 망설이고 있을 때 길을 가리키는 것처럼 그 분들의 충고와 조언을 차라리 솔직하게 따르는 것은 어떨까요. 어떠한 내용도 현실이 될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잘 기억해두고 메시지를 자주 떠올리세요.

 

 

죽은 사람과 자동차를 타는 꿈

죽은 사람이 차를 좋아하기도하고 운전하는 것을 좋아했다면, 꿈에서 고인이 운전하는 차에 다시 동승할 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죽은 사람이 운전하는 차에 타고 있었더라면 당신이 고인의 영향을 지금도 강하게 받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차안에서 사망 한 사람의 모습과 이야기 한 것은 귀하에 대한 중요한 메시지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잘 기억하고 참고하면 좋을 것입니다.

 

 

죽은 사람에게 뭔가를 받은 꿈

죽은 사람에서 뭔가를 받은 경우 예기치 않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꿈입니다. 때마침 만난 적도 없는 부자 친척이 자신에게 유산을 남겨 주었다는 것은 비현실적이지만 대출을 장착할 수 있거나 생각하였던 부분에서 조언과 후원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죽은 사람에게 뭔가를 주지 않으면 귀하의 건강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또한 어떤 이유로 자산을 줄여야될 지도 모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죽은 사람의 몸에 걸쳐져 있는 옷이 벗겨진 경우에도 당신의 심신에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을 암시하기도 하고 궁핍이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특히 정신적 안정을 무너뜨리는 사인이 있기 때문에, 한 번 천천히 휴식을 취해 지금의 생활 태도에서 다시 생각해볼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죽은 사람에게 안기거나 따라오는 꿈

죽은 사람이 일방적으로 안은 경우 해몽에서는 불길한 징조입니다. 질병 등의 우려가 있으므로 건강면에서 특히주의가 필요합니다.

안기까지는 하지 않지만 죽은 사람이 따라 오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운기가 저하되어 있기 때문에 재난에 말려 쉬운 상태라고 해석되므로 주의해주세요.

 

죽은 사람이 다시 사망하거나 죽은 사람의 장례식 꿈

이미 죽은 사람이 꿈에서 다시 사망하거나 사망 한 사람의 장례식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당신이 고인에게서 큰 영향을 받은 것을 의미합니다. 큰 영향을 받은 사람의 죽음을 몇 번의 경험 혹은 장례식을 보는 것, 당신이 영적 성장을 이룬 것이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표본이되는 사람이 없어도 당신은 자신의 의지나 생각으로 행동 할 수 있는 일을 해야한다고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죽은 사람과 포옹하는 꿈

죽은 사람과 어떤 이유로 안고있는 경우의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진행형으로 문제를 안고 있었다고 해도 앞으로 사태가 호전되고 해결로 향한다는 것입니다. 이제 무리라고 포기했던 것도 사태가 변하여 실현 가능성이 높아질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컨디션이 무너져 있던 사람도 앞으로는 좋은 방향으로 향하는 것입니다.

또한 소중했던 사랑했던 사람이나 오심하게 죽은 사람을 껴안고있는 경우도 사태의 호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러나 포용할 수 있을 때에 죽은 사람이 부자연스러운 장소를 만지거나 당신의 신체 특정 부위에 고인이 관심을 끌었던 행동을 했던 경우는 거기에 어떠한 질환이 숨어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한번쯤은 건강 진단 등을 받아 보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죽은 사람이 다시 나오는 꿈

 

꿈에서 죽은 사람의 일을 계속 보는듯한 일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반복적으로 죽은 사람이 꿈에 나타나는 경우, 고인이 이제 세상에는 없다는 것이다라는 현실을 수용하고, 극복하고자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몽됩니다.

죽은 사람의 모습이 평범하였던 경우, 당신이 고인의 죽음을 수용하고, 정신적인 안정을 되찾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또한 죽은 사람이 화난 모습으로 반복적이게 꿈에 나타나는 경우, 성묘가 완전히 무소식 상태이거나 모셔놓은 방법이 잘못되어 있는 등 정말 고인이 화가 날 수있는 일을 꿈에서 보여줍니다. 짐작이 되는 부분이 있으면 잘못된 부분을 고치거나 시간을 만들어 성묘 방문 등을 해주세요.

2018/05/22 - 자전거 꿈해몽풀이 상세한 32가지 해석 살펴보자

2018/05/22 - 꿈에서 낙서를 할때 해몽풀이 완벽정리

2018/05/21 - 가방이 꿈에서 나왔다면 해몽 살펴보기

2018/05/18 - 도박하는꿈의 자세한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자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