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꿈해몽 자세한 풀어보자

꿈해몽 2018. 6. 5. 01:00

여러상황에서 나오는 아기꿈 자세한 해몽풀이 

자신이 아기가 되는 꿈 아기가 되는 것은 스스로 자신의 일을 거의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말조차 어른에게는 전해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자신이 그런 아기가 되었던 경우는 당신의 정신적 미숙과 무력함을 의미합니다. 지금 당신은 제삼자에게 의존하고 싶은 마음이 강하고, 남의 공격에 대해 무방비인 상태이기 때문에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달콤한 말에 넘어가는 일이 없도록 성장이 필요하다는 해몽됩니다.


아기가 자고 외로운 기분이 든 꿈

아기가 잠들고 난 뒤 외로움을 느꼈다면, 지금의 당신은 조금 외로운 것일지도 모릅니다. 휴일에 외출을 해보거나 어떠한 취미를 가진 뒤 사람과 교류하는 기회를 갖는 등 무언가를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기를 안고 불안했던 꿈

아기를 안고있었는데 왠지 불안한 기분이거나 불안해하고 있었을 경우의 해몽은 건강운이 저하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피로가 모일대로 모여 있고, 어떤 이유로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에 있는지도 모릅니다. 여유를 가지고 조금이라도 쉴 필요가 있다고 해석됩니다.



남의 아기를 안는 꿈

안고 있던 것이 다른 사람의 아기인 경우는 본래 길조를 나타내는 해몽인데, 그 아이가 여자인 경우는 금전적인 어려움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신의 아기를 안는 꿈

당신이 아직 목도 가누지 못하는 갓 태어난 아기를 안고 있었는데 그 아이가 자신의 아이라면 아이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짊어라는 것이고 고민과 위험에 노출 될지도 모른다고 해석됩니다.

그러나 아이의 존재는 고생과 동시에 많은 것을 당신에게 내려주는 것. 꿈에서 아기를 사랑스럽게 꼭 껴안는 것, 당신은 현실에서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 평화를 얻고 자하는 것입니다. 해몽으로는 부모로 살 각오를 다졌다 혹은 당신의 영적 성장이라는 의미도 담겨 있습니다.


필사적으로 육아를 하는 꿈

자신과 남편의 일은 무시하며 아기가 첫째로 생각되고 필사적인 모습으로 아기를 키우고 있었을 경우 지금 당신이 집안일과 육아, 직장 등을 정신이 없을 정도로 너무 열심히 하다보니 부담이 되고있다고 해석됩니다.




욕조에서 아기와 함께 목욕하는 꿈

아기와 함께 적정한 온도의 깨끗한 물에서 목욕을 하였다면,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건강운도 호조이므로, 컨디션도 좋고 즐거운 나날을 보낼 수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기를 넣은 목욕탕의 물이 식어 있거나, 물이 더러웠던 경우는 운기가 저하되고있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문제와 문제에 휘말리기 쉬운시기이므로 불필요한 일에 목소리를 내거나 참견하지 않고 당분간은 얌전히 두는 것이 현명합니다. 


아기가 갑자기 울음을 멈추는 꿈

울고 있던 아기가 갑자기 딱 울음을 멈춘 경우 타사의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징조입니다만, 제일 좋은 해결책은 자신이 성장하는 것입니다. 어떠한 것에 대해 다른 사람에게 맡기는 것이 아닌 자신의 힘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을 유의하십시오. 때로는 자신이 나아갈 길을 잘못되지는 않았는지 객관적으로 판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아기가 말하는 꿈

아기가 어느 정도 성장했다고 하더라도 말은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말문을 열었다해도 처음에는 엄마라든지 아빠라든지, 아주 간단한 단어를 하는 것이 보통이지요. 하지만 그런 아기가 일상 회화 수준으로 뭔가 말한 경우 그 내용은 귀하에 대한 잠재 의식과 무의식의 메시지로 간주합니다. 잘 기억하여 향후에 참고해주세요.



다태 임신을 한 꿈

쌍둥이나 세 쌍둥이 등 2인 이상의 아기를 한 번에 임신하는 꿈은 당신 안에 아직 스스로도 깨닫지 못한 재능이 숨어져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아기가 믿을 수 없는 속도로 성장하는 꿈

보통 긴 시간이 지나면서 아기가 성장하는 경우는 길조인데, 태어나서 일주일 만에 걷게되거나 한 달만에 세 살 정도가 되는 등 상식적으로 생각할 수 없는 속도로 성장했다면, 당신이 현재 자신의 인생과는 다른 인생을 걷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몽됩니다. 실제로 아이로 되돌아가는 건 불가능하지만, 앞으로의 인생은 당신의 노력 여하에 따라 바뀌어지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포기하지 않고 노력해보아야 한다고 해석되네요.

기저귀를 갈아주는 꿈

아기의 기저귀를 갈고있었다면 지금까지의 자신에서 변화하고, 자신을 괴롭히는 고민이나 문제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한 꿈입니다.


아기가 잔 뒤 안심한 꿈

아기가 자고 난 뒤 안심한 기분이었다면, 무리해서 너무 스트레스가 쌓여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시간을 만들어 새로 필요가 있는 일을 만들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해석됩니다.


애인이 아기가 있는 꿈

교제를 하고있는 애인에게 아기가 있었다면, 자신의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경우 혹은 연인이 무력감에 시달리고 있다고 두 가지의 의미로 해석됩니다.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