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꿈 해몽이 여러분들께 주는 뜻풀이 암시는?

꿈해몽 2018. 5. 31. 13:30


내장꿈 해몽풀이 자세히 알아보자

해몽에서 내장은 건강 상태에 대한 불안이나 특정 부위에 불안한 점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소 직접 눈으로 하는 일은하지 않아도 생명 유지에 필수적인 것이므로 내장을 꿈꾸는 경우는 불길한 징조의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외과 의사가 아닌 이상 한 타인의 내장은 정말 볼 기회가 없을텐데 자신의 내장이면 더합니다. 내장의 꿈은 건강 상태와 깊은 관계가 있기 때문에 종종 불길한 징조의 꿈이기도 하지만 특정 내장이 인상적이었다면 그곳을 앓고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일단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을 받는 것이 좋습은데 지금 상황별 꿈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장을 씻는 꿈

초봄의 꽃가루 알레르기나 감기로 인해 코가 막혔을 때 등, 코를 얼굴에서 따와 깔끔한 씻어 버리면 편할텐데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 것 같아요. 그것보다 몸 깊숙이, 예를 들면 위나 장 등의 내장을 처리하고 씻었다면  당신이 그 내장에 불안을 느끼고 어떻게든 회복시키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내장을 치료, 수술하는 꿈

몸 안의 내장을 치료하고 있거나, 혹은 수술 등을 실시하고 더 적극적으로 환부를 제거하는 등 있었다면 꿈은 당신이 심신의 부진이나 질병과 지금 싸우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치료를 하여 무사히 병이 낫거나 수술이 성공하면 현실에서도 당신 안고있는 심신의 부진이나 병이 회복으로 향하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   


타인에게 내장을 보이는 꿈

어떤 상황인지는 제쳐두고, 자신 이외의 타인에게 자신의 내장을 보이는 경우, 당신이 안고있는 비밀이 폭로되는 것을 의미하는데 엿본 사람이 당신의 사생활에 지나친 관심을 가지고 꼬치 꼬치 찾아 파헤치려 하고 있는 암시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심장을 꺼낸 꿈

누군가의 손에 의해 당신의 심장이 꺼내져 있었다면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뜻밖의 사고에 휩쓸리거나 트러블이나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심장을 먹는 꿈

사람의 마음을 먹거나 제 3 자 몸에서 심장을 꺼내고 있었다면 깊은 사랑의 관계를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몸도 마음도 바치고 싶어지는 파트너와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심장을 멈추거나 먹는 꿈

자신의 심장이 제 3 자에게 먹히고 있고, 어떤 이유로 심장이 멈추어 버리는 경우 심장을 만회하는 것처럼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고나 예상치 못한 문제에 충분히 주의해주세요.  

내장이 튀어 나오는 꿈

상상하면 상당히 초현실적인 광경이지만, 몸의 어딘가에 구멍이라도 열려 버린 것인지, 본래의 위치에서 몸 밖으로 내장이 튀어 나오는 경우 해몽은 지금 당신이 정신적으로 큰 부담이 되는 문제에 직면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꿈이라면 무엇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겠네요. 본래 내장이 들어가있는 장소에 아무것도없이 텅 비어 있고, 내장 자체를 쏟아 버리고 있던 것 같은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내장이 보이는 꿈

스스로 자신의 내장이 보였다면 제삼자에게 내장을 보이는 경우와 마찬가지로, 해몽은 비밀을 폭로하는 것을 암시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간 수술 꿈

내장 중에서도 간을 수술했다면 지금 당신이 어떤 이유로 강한 분노의 감정에 사로 잡혀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될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임시의 분노에 사로 잡혀 모든 것을 망쳐 버리는 것은 말도 안됩니다. 

분노도 슬픔도 시간이 조금씩 치유해주는 것입니다. 분노보다는 이성으로 그 원인과 마주하여 때로는 용서하는 것도 필요하다고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장기 이식 꿈

당신이 누군가에게 이식용 장기를 제공한 경우 당신이 가진 재산이나 물건이 당신 이외 사람의 손에 넘어갈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당신이 누군가로부터 기증된 장기 이식을받은 경우, 당신 이외의 누군가로부터 재산을 상속받거나 또는 문제나 과제를 맡게된다는 꿈입니다. 


내장을 내뱉는 꿈

먹었던 것을 아플 때 토해버리는 경우도 있는데 그 때 위가 뒤집히는 느낌이라던지 장기를 토할 것 같다는 표현을 할 수도 있지만, 현실은 내장을 뱉는 일은 없습니다.


내장때문에 배가 아픈 꿈

스트레스 등으로 위가 쑥쑥 아픈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복통이 꿈인 경우는 역시 대인 관계와 업무면에서 당신이 문제와 고민을 안고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018/05/30 - 주스꿈 해몽을 자세히 풀어드리겠습니다.~

2018/05/30 - 재혼하는꿈 해몽풀이 지금 정답확인하자!!

2018/05/29 - 해바라기 꿈해몽 다양한 풀이들 함께보자

2018/05/28 - 방울꿈 해몽 어떤의미가 있나?

2018/05/28 - 아내꿈 해몽정보 천천히 꿈풀이를 해보자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