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나는꿈 해몽이 가르쳐주는 꿈풀이 안내 (빌딩,차,비행기,집)

꿈해몽 2018. 6. 24. 02:45

꿈에서 화재는 생명의 에너지와 열정, 본능과 같은 강렬한 감정을 나타냅니다. 화재의 불길 정도 또는 자신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길흉으로 많은 해석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기가 검정보다 흰색에 가까운 것이 길조라고 기억해두면 알기 쉬운데 꿈에서 봤던 상황들을 천천히 기억을 하시면서 아래 풀이를 보도록 하세요.

자신의 집에 불이나는 꿈

자신의 집이 화재로 불탄 경우 보는 것은 불길한 것 같지만 실은 꿈과는 반대로 해석되어 격렬하게 불타오를 수록=전소에 가까울수록 운기 상승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자손 번영의 암시도 있으므로 아이를 임신하게 되었다던가 경사 사건에 내린 가능성이 높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재운 상승의 사인도 있습니다.


화재로 인해 불탄 자리 꿈

이미 진화 된 화재의 불탄 자리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당신이 어떻게 느꼈는지에 따라서 꿈의 해석이 바뀌어옵니다. 화재의 불탄 자리를 보고 슬픈 기분이되어 있거나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받은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제를 겪거나 가까운 사람이 컨디션을 무너뜨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화재를 진화되는 꿈

소방대에 의한 소화 활동이 잘 되어가고 화재가 무사히 진화 되었다면 꿈의 해몽은 당신의 기력과 의욕 같은 것이 감퇴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빌딩이나 상업 시설이 화재가 나는 꿈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빌딩이나 상업 시설이 화재가 나있었다면, 연애운과 대인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성의 호의를 접수하고, 좋은 상사나 친구가 자신에게 생기게 될지도 모릅니다. 


화재로 차량이 불타는 꿈

자동차가 나타내는 것은 당신 자신이 가진 생명력입니다. 그 차량이 화재로 불타 버린다고 하는 것은 그러한 활력이 불타 없어져 버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건강운이 저하될 것이라는 사인이므로 자신도 그러한 자신의 상태를 느낄 경우에는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받는 등 조치를 취해주고 컨디션은 평소보다 조심해주세요. 


화재에서 구출되는 꿈

당신 자신이 화재 현장에 있다가 구출 된 경우 해몽은 당신이 자신에게 한계를 느끼고 다른 사람에게 도와달라고 하는 기분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

판단력과 문제를 처리하는 능력이 결여되어 있기 때문에, 중요한 결정이나 선택을 혼자서 한다면 잘못된 결과를 초래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중요한 일을 결정하거나 선택하려면 신뢰할 수있는 상대에게 조언을 받는 등을 하는 것이 좋을 것임을 해몽은 알려줍니다.


인연도 연고도 없는 장소에 화재가 나는 꿈

자신과는 전혀 인연도 연고도 없는 장소나 타인의 집이 화재가 나있었다면 전체적인 운기 상승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어떤 전기가 마련 될 수도 있지만, 당신에게 좋은 변화를 가져올 것이므로 자신에게 피해가 가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비행기가 화재로 불타는 꿈

승객의 실수로 인해 불이 붙게 되거나 엔진이 고장을 일으켜 불을 뿜는 등의 이유로 비행기가 화재로 불타오르고 있었을 경우, 그 점화 상태에서 꿈의 해석이 바뀌어옵니다. 기체 전체가 전소하는 기세로 격렬하게 불타고 있다고하면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현재가 괴롭고 힘들 것이라고 해도 앞으로는 운기가 호전되어 상황이 잘 진행되어 가거나 당신이 안고있는 불안이나 고민도 해소 될 것입니다.


화재로 화상을 입는 꿈

화재로 인해 화상을 입고 있었을 경우, 그 화상의 정도와 상태에 따라 해몽의 해석이 바뀌어옵니다. 화재로 화상을 입게 되었지만 통증과 열을 느끼고 있지 않으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인 운에서 축복을 받거나 직장에서 좋은 결과를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직장이나 학교가 화재나는 꿈

자신의 직장이나 학교에 화재가 있었다면 집처럼 격렬하게 불타고 있는 정도 = 전소에 가까울수록 직장의 번영과 성적의 향상 등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사업운 자체의 상승 암시도 있으므로 작업면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격렬하게 불타고 있는 모습에서 불보다 뭉게 뭉게 오르는 연기가 더 인상적인 경우 사업운이나 공부 운의 저하를 암시하는 꿈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산불 꿈

민가 등이 불타는 화재와 달리, 주위에도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산불이라는 것은 소방차 수십 대가 출동했다고해도 어쩔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게 또 자연 진화를 기다릴 수 밖에 없는 것 같이 걷잡을 수 없는 수준의 산불이 발생했다면, 당신이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것을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나 애인의 집에 불이난 꿈

당신의 짝사랑 상대나 애인의 집에 불이 나있었을 경우, 상대와의 친밀감이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018/08/09 - 의사꿈 해몽풀이 다양한 상황에서 뜻을 알려드립니다.

2018/06/10 - 가구 꿈해몽 소중한 메세지를 지금 확인하자!!

2018/06/18 - 배드민턴꿈 해몽을 알고 싶다면 들어오세요.

2018/05/31 - 지우개꿈 해몽풀이 정보 정리

2018/06/02 - 배 꿈해몽으로 미래를 예측해보자.

2018/06/08 - 대학 꿈해몽 상황별 해석 풀어드립니다.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