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꿈 해몽 알기쉽게 총정리

꿈해몽 2018. 7. 15. 01:15

해몽에서 괴물은 당신이 마음에 안고있는 불안과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괴물은 종종 당신이 두려움과 불안을 안고있는 상대의 상징입니다. 도망치지 않고 맞선다면 운기가 열리는 해몽이라 할수 있습니다. 그러면 꿈에서 당신이 봤던 기억들을 하나하나 떠올려 보면서 상황별로 자세한 꿈풀이를 찾아보세요.


괴물을 조종하는 꿈

어떤 의미에서 괴물을 당신이 뜻대로 조종하고 있었다면, 불안정한 감정이나 정신 상태를 자신의 노력과 의지로 어떻게든 통제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괴물을 완벽하게 조종 할 수 있으면 있을수록 자신의 감정과 정신 상태의 제어가 잘 되어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괴물이 나타나는 꿈

어느 날 갑자기 바다 속이나 땅 속이나 우주에서 괴물이 나타나는 기상천외한 전개도 꿈이라면 일어날 수 있지요. 괴물이 나타나는 꿈은 미래에 대한 불안과 대인 관계면에서 스트레스와 문제가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직장이나 학교 등에 싫어하는 상사나 선생님, 선배 등이 있어 그러한 사람들에 대한 두려움과 불안이 나타난 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려워 움츠러들기만 한다면 사태는 개선되지 않습니다. 마음을 강하게 가지고 두려움과 불안을 극복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사람들이 괴물이 되는 꿈

평범한 인간이 괴물로 변화한 경우, 대인면에서 강한 불안과 공포를 품고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당신의 지인과 친구가 괴물로 변할 때 그 상대에 대해 어떤 이유로 당신이 두려움과 경계심을 품고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자신이 괴물로 변해 있었더라면 자기가 가진 자기 중심적인 부분이나 추한 마음에 혐오감을 가지고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괴물에게 삼켜지는 꿈

인간의 수십 배인 큰 덩치를 가진 괴물이라면 인간 하나 쯤은 손쉽게 통째로 삼킬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괴물에게 삼켜지게 되어 버렸다면, 지금 당신이 꽤 피곤한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일이나 공부가 너무 쌓여있다보니 심신이 지쳐 버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너무 자신의 몸을 혹사시킨다면 오히려 중요한 날에 그로인해 안좋은 영향을 끼치게 될 수 있으니 쉬어야 할 때에는 푹 쉬고 자신의 기력과 체력을 확실하게 회복시켜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알려줍니다. 


괴물이 날뛰는 꿈

나타난 괴물이 빌딩과 도시를 부수는 것은 어떤 의미에서 괴물 영화의 뻔한 스토리라고 할 수 있군요. 나타난 괴물이 모든 것을 파괴하며 날뛰고 있던 경우 당신 안에서 억압된 감정과 본능이 당장 폭발할 것 같다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현상이 계속 될 것이기 때문에 머지 않아 감정과 본능을 억누를 수 없게되어, 정신적 및 사회적으로 큰 데미지를 입게 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어떻게든 조금씩이라도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자신의 감정에 따라 행동하는 일이 없도록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줍니다. 


괴물과 싸워 이기는 꿈

꿈에 나타난 괴물과 당신이 싸우고 있었다면 당신이 자신이 안고있는 두려움과 불안에 대해 현재 진행형으로 직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싸우고있는 괴물이 크고 강한만큼, 당신이 안고있는 불안과 우려가 크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 사고를 유의하는 것으로 운기가 열리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줍니다. 

만약 괴물에 굴하지 않고 당신이 승리하여 괴물이 쓰러져 있고 괴물을 죽이고 있었다면, 당신이 안고있는 불안과 공포를 극복 또는 해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괴물에 쫓기는 꿈

정체 모를 괴물에게 쫓기고 있었다면 공포를 품고있는 상사나 동료의 존재가 큰 정신적 스트레스가되어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문제와 문제를 안고 고민하고 있는 상태이며, 정신적으로 추락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괴물로부터 도망가는 것은 싫어하는 상사나 동료와의 관계에 문제를 안고 있고, 완수해야 할 책임과 의무에서 눈을 돌리고 싶다는 생각이 드러난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도망쳐도 사태가 좋아지는 것은 아니니 단단히 문제에 마주하는 것으로 운기가 열릴 것을 해몽은 가르쳐 줍니다.

아슬아슬하게 도망칠 수 있었거나 괴물에 잡히지 않은 경우 당신을 괴롭히고있는 근본적인 문제와 문제에 대해 도망 치지 않고 맞서는 것으로 극복 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괴물에게 습격하는 꿈

괴물에게 습격 당하고 있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강한 불안과 공포에 의해 완전히 다른 생각에 빠져 버린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 두려움과 불안의 원인에 도망치지 않고 마주하는 것으로,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괴물을 보고 공포감을 느끼는 꿈

갑자기 괴물이 나타난 것에 대하여 공포라기보다는 놀라움의 감정이 더 강했던 경우 놀라 울 정도로 큰 기회가 찾아 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신을 놀라게 하는 괴물이 클수록 돌아 오는 기회도 큰 것이라고 해몽 되지만, 그 크기에 비례하게 실패의 가능성도 높아지므로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하거나 결국 손해를 입을 가능성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2018/07/14 - 거인 꿈해몽 여러가지 해석을 지금 만나보자~

2018/06/30 - 소나무꿈 어떤 메세지를 당신에게 전달해주는지 꿈해몽풀이로 확인하자!!

2018/06/13 - 바느질하는꿈 해몽풀이 궁금함을 풀어드리는 해답소개

2018/06/01 - 시어머니 꿈해몽풀이 당신에게 이런 메세지가 있다!!

2018/06/11 - 흙꿈 해몽풀이 정확히 해석 해드릴께요

2018/05/27 - 불륜 및 바람피는 꿈해몽 섬세한 꿈풀이 살펴보자.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