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이 나는 꿈과 얼굴,이마,턱,등에 여드름이 났을때 해몽 메세지풀이

꿈해몽 2018. 7. 12. 01:50

해몽에서 여드름은 당신을 괴롭히는 문제와 사람을 나타내는데 현실에서도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피부를 망가뜨리는 여드름이지만, 해석할 때 자신을 귀찮게하거나 괴롭히는 나쁜 사람의 상징이되고 있습니다. 

일에서 여드름이 치료되거나 다시 다 들어가게 된다면 사태가 개선된다는 것이고 낫지 않는 여드름 혹은 크게 부어 오르는 경우 사태가 악화된다고 생각한다면 쉽게 알 수 있는데 꿈속에서 나온 그 과정과 상황들을 천천히 잘 기억을 하면서 아래 꿈풀이를 보면서 정답을 찾아보세요.


여드름을 남에게 지적받는 꿈

자신 이외의 제삼자에게서 여드름이 있는 것을 지적받고 있었을 경우,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에 대한 나쁜 소문이 흐르거나 그 소문이 예상보다 더 커진 일이 될지도 모릅니다. 자신의 기억에 없는 일이라면 기억에 없기 때문에 당황하거나 흔들리지 않고 단단히 얼굴을 들고 웃어버립시다.

사람의 소문은 무책임한 것이기 때문에, 당신 자신이 전혀 개의치 않고 방치한다면 조금 지나버린다면 사라져 버리게 될 것이지만 만약 그 아무 근거도없는 소문이 계속 돌아다닌다면 사실 무근이라고 냉정하게, 분명하게 부정해야하는 해몽입니다.


여드름이 낫는꿈 

여드름이 생기게된다면 하루라도 빨리 가라앉았으면 하고 바라게 되는데 사람을 만나게 된다거나 중요한 심부름이나 데이트가 가까우면 더욱 더합니다. 자신에게 난 여드름이 무사히 낫게 된 경우 해몽은 당신의 고민했던 문제가 해결로 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드름이 낫지 않는 꿈

자신에게 나있는 여드름이 언제까지 지나도 낫지 않으면 당신 안고있는 문제와 문제를 해결하려면 당분간 시간이 걸리는 것을 알려줍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표면적인 것뿐만 아니라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그 원인을 해소해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원인에 따라 지금 까지와는 전혀 다른 대처를 해야 할 일도 있을 것입니다.


여드름이 크게 부어오르는 꿈

여드름이 생기게되면 가능한 한 눈에 띄지 않는 곳에 났으면 하고 최대한 작고 빨리 사라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런 희망에 상반되는 것처럼, 여드름이 커지고 부어 버리고 있었을 경우,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당신을 염려하게 만드는 문제와 문제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꿈에 여드름이 난 곳에 어떤 나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므로, 보는 것만으로도 이건 좀 아니지 라고 생각하는 부분에 여드름이 나있었다면 현실에서도 주의를하여 상태의 나쁨이나 어떤 자각 증상이있는 경우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 받아야 하는 해몽입니다.


얼굴 여드름 짜는 꿈과 고름이 나오는 꿈

여드름이 커지고 부어올랐을 때 작아지고 사라져 버리기 전에 어떤 이유로 터져버리는 일도 많네요. 아프고 피가 나오고 여드름이 생긴 것만으로도 우울한데 더 싫은 기분이되어 버립니다.

그러나 해몽은 여드름이 터져 버리거나 터진 뒤 고름이 나왔다면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태가 호전되어 당신을 괴롭히고 있던 문제가 해결로 향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고름은 나쁜 사람의 상징이기 때문에, 많이 나오면 나올수록 당신의 운기가 좋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계속 여드름이 존재하는 꿈

사춘기 피부에 여드름은 있을 수 있는데 그것이 젊음의 증거라고 말하면 나쁜 마음은 담겨있지 않겠지만, 당사자에게는 여드름을 가지고 싶지 않았었겠지요. 그러나 그런 여드름이 자신의 피부에 계속존재하고 있는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당신을 귀찮게하거나 괴롭히는 것과 같은 문제가 나중에 발생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암시이기 때문에 당신에게 악의를 가진 사람에 의한 간섭이나 방해의 가능성도 있지만, 당신까지 감정적으로 되어 버린다면 더욱 사태가 악화되어 버릴 것입니다. 

당신 자신이 하지 않았던 것이라면 당황하거나 동요 할 필요는 없으니 문제의 근본 원인을 생각하고 의연하게 맞서십시오.


여드름이 얼굴에 나다

꿈에서 본 여드름은 어디에 나있었습니까? 얼굴에 생긴 여드름의 해몽은 대인 관계에서의 문제와 스트레스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여드름이 턱에 나는꿈

또한 뺨이나 턱에있는 여드름은 연애면에서의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라이벌의 출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나 둘 작은 여드름이라면 라이벌 출현이 예상되는 정도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뺨에 생긴 여드름이 크게 부어 오르는 경우는 상당히 고생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것을 뜻합니다.


여드름이 이마에 나는꿈

이마에 여드름이 생긴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알려주고 있는데 기력과 체력이 저하되고 있는 시기이므로, 신경이 분산되어 판단력이 떨어지고 있고, 컨디션 불량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여드름이 등이나 뒷부분에 나는꿈

또한 뒷면에 여드름이 나있었을 경우, 귀하가 알지 못하는 곳에서 당신에 대한 문제와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니 대인 관계에서 문제의 암시이므로 남의 험담이나 욕설을 입에하는 것은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2018/06/28 - 섬꿈, 섬이 나오는꿈의 해몽 이런풀이가 있다!!

2018/07/11 - 회사에서 짤리는 꿈과 직장동료가 나오는 꿈등의 모든 해몽풀어드립니다.

2018/06/11 - 흙꿈 해몽풀이 정확히 해석 해드릴께요

2018/06/27 - 통장에 관한 꿈해몽 자세한 꿈풀이

2018/05/31 - 치매 꿈해몽 정확한 풀이에 대한 이야기

2018/05/26 - 병아리꿈 해몽정보 이거다!!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