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리 걸치는 꿈해몽 풀이 [연인이나 지인 모르는사람 및 헤어진애인과 양다리를 걸치고 현장을 목격, 들키는꿈]

꿈해몽 2019. 6. 14. 08:21

오늘은 양다리 걸치는 꿈에대한 해몽풀이를 해드리겠습니다. 평범한 윤리관이나 죄책감이 있으면 양다리를 하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양다리 상대를 용서하는 등의 행동을 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꿈이라면 그런 윤리관이나 죄책감등이 없을수 있지요. 해몽은 자신이 양다리를 하는 경우 반드시 나쁜 뜻은 없습니다만, 양다리를 하는 경우는 문제와 불신의 암시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양다리를 걸친 것이 들키는 꿈

교제를 하고있는 연인이나 배우자 외에 별도로 데이트 상대가 있다는 것을 들켜 버리는 경우 운기 저하를 암시하는 꿈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교제를 하고있는 연인뿐만 아니라 주변의 친구나 직장 동료 등을 포함한 사람들 사이에서 대인 관계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지고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다름 아닌 자신의 행동이나 발언을 통해 계속적으로 궁지에 처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당분간은 눈에 띄는 행위나 발언은 삼가하고 얌전하게 행동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연인이나 배우자가 양다리를 걸치는 꿈

이미 헤어져 버린 상대라면 몰라도 현재 진행형으로 교제를 하는 연인이나 배우자가 다른 이성과 양다리를 걸칠 경우 해몽은 연인이나 배우자가 자신을 떠나 버리는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잃어 버리는 것은 아닌가하는 불안이 나타났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만일에도 상대의 존재를 잃을까 불안한 마음이 반영된 꿈이지만, 다른 한편으로 양다리를 걸치는 꿈이라는 것은 상대방에 대한 어떠한 불신의 암시이기도합니다. 상대가 인기있는 사람이거나 하면 지금은 자신을 좋아한다고 말해 주지만 언젠가 다른 사람에게 가서 버려지는 것은 아닐까 불안해하거나 걱정이되기도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현재 두 사람의 관계가 잘되고 있다면, 당신의 걱정이 경과하는 것이므로 좀 더 상대를 신뢰 해주라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현실에서도 조금 미묘한 관계에 있다면 한번 이 기회에 단단히 이야기할 기회를 가지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지인이나 친구와 양다리 꿈

자신이 아는 사람이나 친구 관계에있는 사람과 양다리를 걸었던 경우 연애 감정이란 뜻이없고, 친구로서 더 친해지고 싶다는 생각을 나타낸 해몽입니다.

양다리를 걸었던 상대가 밝은 성격이거나 리더십있는 성격인 경우, 자신에게 없는 그러한 일면을 동경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합니다.

그러나 자신이 지금 특정된 누구와도 교제를 하고 있지 않거나 결혼도 하지 않았는데 굳이 양다리를 하는 꿈을 꾸고 있었다면 지금의 당신에게는 조금의 긴장감이 부족한 부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짧은 생각을 하고 한 행동으로 나중에 후회하는 일이 생기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분위기와 기세뿐만 아니라 잘 생각하고 행동하라고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양다리를 모르는 사람과 하는 꿈

현실은 짐작이 없는 낯선 사람과 양다리를 걸 경우 해몽은 지금 당신이 긍정적 사고가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더 널리 여러 사람과 관계 통찰력을 넓히거나 적극적인 삶을 기대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만이 일방적으로 존재를 인지하고 있는 연예인이나 현실에는 존재하지 않는 애니메이션이나 창작물의 등장인물과 양다리를 걸치는 경우도 낯선 상대와 양다리를 걸치는 경우와 같이 해석됩니다. 

 

뜻밖의 사람과 양다리를 걸치는 꿈

세상 성실한 그 자체의 얼굴을 하고 연애면에서는 교묘한 말로 이성을 유혹해 양다리를 걸치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꽤 만만치 않습니다. 그렇게, 어? 이 사람이? 라고 하는 사람에게 양다리를 걸치게 되는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교제를 하고있는 연인이나 배우자에 대한 당신의 접하는 방법에 문제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상대는 당신과 대등한 관계이고 싶은데, 당신은 상대의 입장에 있지 않아주고 기분이 풀리지 않는 것은 없습니까? 당신에게는 그것이 당연한 일이다해도 상대에게 그것이 고통이라고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상대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노력을 해주거나 걱정을 해주라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양다리 현장을 목격하는 꿈

바로 자신의 교제하고 있는 연인이나 배우자가 자신이 아닌 다른 누군가와 데이트하고 있는 장면에 조우 해 버리는 등 양다리 현장을 목격하고 분노를 느끼고 있던 경우 해몽은 양다리를 하고 있던 상대와 문제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은 것을 의미합니다. 그 이유가 양다리를 걸칠 일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어떤 이유로 상대방에 대한 불신과 불만이 더해 가고있는 것은 틀림 없을 것입니다.

이 기회에 상대에 대해 불만스러워하는 것 등을 모두 드러내고 제대로 논의하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서로의 생각을 꺼내어 마음껏 부딪치는 것으로, 향후에는 깔끔한 기분 좋은 교제를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