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꿈과 표가 꿈에서 나올때 그 꿈의 정확한 해석풀이 10가지 [티켓에 당첨되거나, 받고, 영화표, 콘서트표를 보며, 구매하고,찾고,받는꿈등]

꿈해몽 2020. 6. 2. 11:05

티켓꿈과 표가 꿈에서 나올때 그 꿈의 정확한 해석풀이 10가지

해몽에서 티켓은 자격과 자신감, 새로운 경험에 대한 기회를 나타냅니다. 티켓은 즉 허가증이며, 티켓을 구할 수 있는지 여부에 꿈의 길흉이 바뀌어 오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티켓을 입수할 수 있고 티켓의 상태가 좋은 경우라던지 티켓을 구할 수 없고 티켓의 상태가 나쁜 경우로 길과 흉을 알기 쉬운 것입니다.

티켓에 당첨되는 꿈

인기 그룹의 라이브나 유명한 이벤트에 갈 때 보통 돈을 지불하면 티켓을 살 수 있다고 말할 수는 있지만 쉽지만은 않습니다. 미리 구매 의사를 나타내는 신청을 한 후 엄격한 추첨을 거쳐 입수할 수 있는 티켓도 많이 존재합니다. 그러한 티켓에 무사히 당선되는 꿈의 해몽은 당신이 긍지 높은 사람임을 나타냅니다. 

누군가에게 티켓을 받는 꿈

가고 싶었던 라이브와 무대 티켓을 누군가에게 물려주는 등 하였다면 꿈의 해몽은 당신에게 지원자나 협력자가 나타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티켓을 준 사람에 짐작이 있다면 그 사람이 앞으로 당신의 일을 도와줄 것입니다.

또한 호의를 가지고있는 이성에게 영화와 라이브 등의 티켓을 받는 경우는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화 티켓 꿈

정해진 날에 정해진 시간, 정해진 좌석의 티켓을 구입하는 것으로, 확실히 그 시대의 영화를 볼 수 있다는 것에서 적어도 그날 그 시간에 약속을 비워 둘 필요가 있군요. 일이나 공부, 다른 약속 등을 모두 클리어하고 영화를 본다는 기분으로 티켓을 구입했다면 해몽에서 영화 티켓을 구입하는 것은 앞으로의 인생에 대해 각오를 다졌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의 영화 티켓도 함께 구입했다면, 그 상대와 미래에도 계속 함께 지낼 각오를 다졌다 즉, 평생의 동반자가 되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  

콘서트 티켓 꿈

콘서트에는 각각 정해진 약속 같은 것이 있습니다. 클래식 콘서트라면 연주에 방해가 되지 않는 타이밍에 브라보를 말한다든가, 아이돌 계의 아티스트의 경우는 곡마다 팬들이 참여하는 각각의 응원법이 있기도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콘서트 티켓을 구입하는 것은 그러한 약속이나 결정 사건의 유형에 빠지는 것을 좋아한다거나 오히려 진행에 빠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집단 속에서 안정된 생활을 구축 할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티켓을 살 수 없는 꿈

가고 싶은 공연이나 라이브가 있었는데 바로 팔렸거나 소지가 없어 티켓을 살 수 없는 경우 해몽은 지금 당신이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지만, 향후 목표와 방침이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망설임이 발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중요한 일이기 때문에, 사정이 허락한다면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시간을 두고 생각한다면 더 좋은 선택이 있을 것입니다. 

티켓을 잊는 꿈

모처럼 목적의 라이브 콘서트나 영화 티켓을 손에 넣었다 하더라도 당일에 그 티켓을 잊어 버렸다면 의미가 없어져 버리는군요. 그렇게 중요한 티켓을 잊어 버리는 것은, 당신의 눈 앞에있는 기회가 사실 위험한 것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티켓을 찾는 꿈

기대하고 있던 콘서트나 무대의 티켓을 너무 소중히 넣어두어 어디에 넣었는지 알 수 없게되어 버릴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당일 외출까지 발견한다면 다행이지만, 찾아도 나오지 않으면 심하게 당황해지요.

잃어 버리거나 어디에 넣었는지 알 수 없게 된 티켓을 찾고 있었다면 어떤 이유로 당신이 조바심을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외로 해결책은 눈앞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침착하게 일을 해결해 나아가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티켓 구매하는 꿈

영화나 무대, 콘서트의 티켓을 직접 구입하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티켓에 대한 대가로 공연을 보거나 유흥에 출입이 허용되는 것에서 당신이 가진 새로운 가능성과 인생의 문이 열리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티켓은 공연 당일 등 사용 기간이 정해져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난다면 모처럼의 기회를 놓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생각나면 바로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좋다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비행기 티켓 꿈

비행기를 타는위한 항공권이 인상적이었다하면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시기이므로 뭔가를 새로 시작하기 좋은 타이밍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적극적인 행동이 운기를 열어 줄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그러나 항공권이 너덜 너덜한 상태가 되어 있고, 잃어버린 경우는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