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잡는꿈과 "여러상황에서 파리나오는꿈 해몽 15가지 총정리"

꿈해몽 2019. 6. 1. 11:04

파리는 큰소리를 내면서 날아다니고 더러운 오물이나 쓰레기 등으로 모여있고 병원균을 옮기고 있기 때문에 불결한 이미지가 강해서 인간에게는 더러움의 상징이지요. 이 곤충이 나오는 해몽의 해석으로도 불길한 징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곤충이 나오는 꿈은 귀찮은 존재에게 정신적으로 피폐해질 수도 있다는 뜻이고 자신에게 많은 파리가 모이는 꿈은 안 좋은 일이 반복적으로 생길 수 있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당신의 꿈에서 나온 파리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아래에서 상활 별로 정리를 해봤습니다.

파리 쫓아내는 꿈

자연스럽게 파리를 쫓아내는 것이 아니라 손으로 휘젓거나 파리채를 이용해서 쫓아냈을 때는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인 관계 문제와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번거로움에서 해방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죽은 파리를 보는 꿈

다른 사람이 잡은 파리의 시체를 보았다면 이는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며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성과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이제부터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더욱더 운기가 열리는 것을 해몽은 알려 주고 있습니다.

파리를 먹는 꿈

파리 자체가 더러운 건 사실이죠~ 그런 파리를 꿈에서 먹게 되면 당신은 현재 안고 있는 여러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강한 정신력을 가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두가 용기와 의지만으로 극복할 수는 없겠지만, 극복하고자 끝없이 노력을 하면 불가능은 없지요. 그런 긍정적인 사고방식이 당신의 운기를 열어 갈 것입니다.

 

파리가 없어지는 꿈

방금까지 잘 날아다니다가 갑자기 파리가  없어졌다면 당신에게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골머리를 앓고 있던 문제가 이제 수월하게 잘 해소될 거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반 파리와 날파리 잡는 꿈

날고 있는 파리가 앉아 있거나 날고 있을 때 잡았을 경우,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을 해치거나 비하하려고 하는 사람이 가까이에 존재하고 있다고 해도, 그런 것들의 지지 않고 강직하게 단단히 맞설 수 있는 강한 마음을 당신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추천글도 함께 봐보세요.

 

불쾌한 기분이 드는 더러운 파리를 본 꿈

파리를 꿈에서 보고 더러움을 느끼거나 혹은 불쾌한 느낌을 가졌다면 어떠한 이유에서든 당신은 죄책감을 안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행위나 혹은 실수에서 스스로 용서할 수없고 당신 자신은 아직도 그 과거를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거대한 파리를 보는 꿈

더운 여름철에 쓰레기를 무심코 모아서 버리게 되면 순식간 날파리들이 날라오는 걸 많이 목격하셨을 겁니다. 그렇게 작은 파리도 기분이 안 좋은데 아무튼 꿈속에서 큰 파리를 보고 기 기억이 또렷이 남고 인상적이었다면 지금 자신이 안고 있는 고민이나 문제가 앞으로 더욱 심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그 큰 파리가 당신을 공격을 했다면 자신의 안고 은 고민이나 문제로 인한 스트레스와 압력에 눌려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파리 날개 소리가 신경이 쓰이는 꿈

이 꿈의 경우에는 대진운이 저하되어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작은 것에서 누군가와 말다툼하거나 혹은 제삼자로부터 비난을 받거나 고통을 받을 수 있을지도 모르나 상황에 따라서 냉정하게 대응하도록 노력해주세요.

 

음식물에 파리가 들어가는 꿈

음식과 음료에 파리가 멈추거나 들어가 버리는 경우 당신이 소중하게 여기는 것들에 대해 어떤 문제 나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파리가 모이는 꿈

쓰레기와 똥 같은 더러운 배설물에 파리가 모여있는 게 인상적이었을 경우에는 건강운이 저하되어있는 것을 의미하므로 해주의가 필요합니다. 평소의 불규칙한 생활습관이나 수면 부족, 식생활 등에 문제로 자신에게 건강상 문제가 닥칠 가능성이 높으며 상대방에게 받는 스트레스 등으로 몸과 마음의 균형을 무너질 수 있으므로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파리에게 쫓기는 꿈

어떤 이유로 이 곤충에게 쫓기는 꿈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괴로운 일이나 어려운 현실에서 눈을 돌리고 도망 버리고 싶다는 생각이 강해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엇을 한다고 해도 상태가 나쁠 때라고 할 수 있는데 지금이 바로 그런 시기라는 것을 이해하고 그 상황이 바뀔 때까지 현상 유지에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리에게 살충제를 뿌리는 꿈

파리를 죽이더라도 파리채가 아닌 살충제를 파리에 뿌려서 죽였다면, 대인 관계에 문제를 안고 있으며 고민 등에 의해서 지금 당신이 정신적으로 불안정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러한 문제 나 고민에 따라서 번거로움과 스트레스에서 한시라도 빨리 해소되고 싶다는 생각이 바로 살충제를 뿌린 것이 꿈에 나타났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살충제에 의해 무사히 제거를 했다면 생각보다 빨리 문제 나 고민이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파리와 구더기가 많이 생기는 꿈

파리와 그 새끼인 구더기가 한꺼번에 많이 보이는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을 귀찮게 하는 짜증 나는 문제가 나중에 올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대응이 늦을수록 더 안 좋은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으니 귀찮은 일이 있더라도 대응을 잘해서 더 안 좋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해 주세요.

파리를 쫓아가는 꿈

이리저리 날아다니는 파리를 쫓고 있었다면 지금 당신은 앞에 가로막고 있는 문제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심각한 문제가 귀찮은 뿐일지도 모르지만, 이리저리 도망치고 있을 뿐 언제나 지나도 상황이 좋아지지 않습니다. 빠져나가고 회피만 하지 말고 지금 현재 닥쳐있는 문제들을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대처해서 문제를 해결하라는 꿈입니다.

 

파리가 몸에 앉는 꿈

몸에 앉아서 달라있었다면 달라붙었던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팔에 붙었다면 기회를 놓치게 되고 발이면 지금 처해있는 경제 상황의 악화가 되며 배에 붙었다면 건강 상태가 악화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주세요.  파리가 어떻게 행동했는지, 어떤 느낌을 받았는지 등으로 다양하게 해몽이 달라지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