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꿈해몽으로 미래를 예측해보자.

꿈해몽 2018. 6. 2. 01:00

배 꿈해몽풀이

작은 배를 많이 본 꿈을 꾸셨다면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많고 작은 배를 조직적 질서를 유지하며 항해하고 있었다면 좋다는 것이지만 서로가 방해되었으며 능숙하게 진행되지 않는 것 같은 상태라면 현재의 인간 관계에 문제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배에서 내려 상륙하는 꿈

배에서 내려 상륙하는 것의 해몽은 인생에서 새로운 단계로 진행될 것 임을 암시합니다. 결혼을 한다는 것과 어머니가 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어선, 낚시 보트를 타고 가는 꿈

물고기를 잡는 또는 낚시를 하기 위해 배를 타고 가는 경우 해몽은 재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뜻밖의 임시 수입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배가 하늘을 나는 꿈

너무나도 판타지스럽지만 배가 하늘을 날고 있었다는 꿈을 꿧다는 것은 최대 길몽입니다. 모든 운기가 절정임을 의미합니다.


녹 투성이, 노후화 된 선박을 본 꿈 (불길한 징조의 꿈 운세)

녹 투성이이거나 도장이 크게 벗겨져있는 등 노후화가 심한 선박은 당신의 젊음에 대한 불안이 나타난 꿈입니다.



배를 놓치는 꿈

출항 시간에 늦었다는 등의 이유로 배를 놓치고 있었다면 그 것은 기회를 놓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이가 나빠지거나 타이밍이 나빴다같은 일을 당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또한 연애면에서도 주저하거나 좀처럼 진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 안에서 자고있던 꿈

배 안에서 자고있던 경우 가족 중에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할 것이라고 해몽됩니다.


배에서 떨어지는 꿈

사고 또는 다른 일로 배에서 떨어진다면 지금의 당신이 주위에서 팽개쳐지는 것은 아닐까 소외되어 버리는 것은 아닐까하는 불안과 초조함을 느끼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과실 등이 아닌 누군가의 고의로 배에서 떨어졌다면, 대인 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이라고 해몽이니 여러분들께서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놓여진 입장이나 처지를 시기하는 사람이 가까이에 존재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한 상대와 대인 관계 문제가되지 않도록 평소에 주의해주세요.

또한 배에서 떨어져도 구출되었다면, 곤경에 처하더라도 도움의 손길을 내밀 수 있는 일이 있을 것이라고 보입니다.


배가 출항하는 꿈

항구에서 배가 출항하는 것은 새로운 삶의 시작을 나타내는 신호입니다. 현재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가 있는 사람은 구체적인 결혼 이야기로 진전 될 수 있습니다.



군함 꿈

싸우기 위해 또는 무장 세력으로부터 방어하기 위한 선박인 군함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당신이 큰 일에 관하게 될 것으로 해몽됩니다. 년 또는 수십 년 단위에 이르는 장기간에 걸쳐지는 어떤 일에 관련된 것이 될 지도 모릅니다.

또한 당신을 적대시하는 존재를 나타내는 해몽도 있습니다. 쓸데없이 그런 상대를 두려워하지 않고 주위 사람들을 우방으로 대항 할 수 있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갑판에서 바람에 맞는 꿈

갑판에 서서 기분 좋은 바람을 맞았다면 좋은 소식이 날아올 것이라는 조짐입니다.


우주선 꿈

지구의 넓은 바다가 아니라 우주를 항해하기 위한 선박인 우주선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까지 깨닫지 못한 자신의 새로운 일면과 재능을 발견할 것을 의미합니다. 어느 때보다 느낌이 좋다던가 번쩍임이 운기를 열어 줄 것입니다.

그러나 우주선을 볼 때 불안한 기분이었다거나 무섭게 생각하였다면 자립 할 각오가 없다거나 결심하지 못해 불안을 안고있다라고 해몽아 됩니다.

2018/06/01 - 뇌 꿈해몽 (뇌 질환이나 다양한 상황별정리)

2018/05/30 - 사마귀 꿈해몽 자세히 알아보세요.

2018/05/23 - 뼈가 골절 및 부러지는 꿈 해몽 여러가지 의미

2018/05/20 - 낙타가 꿈에 나타나게되면 해몽의 암시는?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