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 꿈해몽 (뇌 질환이나 다양한 상황별정리)

꿈해몽 2018. 6. 1. 00:30

뇌꿈 자세한 해몽풀이

해몽에서 뇌는 지성과 생각, 창조적인 일을 나타냅니다. 중요한 기관이며 부상이나 질병 등으로 손상 버리면 큰 후유증이 남아 버리는 일도 드물지 않습니다. 해몽은 상태에 따라 길흉 각각 해석이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뇌는 사람이 살아가기 위해서는 빼놓을 수없는 기관입니다. 육체 자체는 심장이 뛰어야지 살아있는 것으로 간주되지만 뇌사는 사람의 죽음인가란 여부에 의해 죽음이라는 개념 자체가 모호한 것이 되어버립니다. 

뇌가 어떤 상태 였는지 해석이 다르므로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시간 자세한 상황별 꿈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뇌에 손대는 꿈

좀 초현실적인 광경이지만 뇌에 직접 닿은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계속 꿈에 바라던 직장에서 큰 성공을 하는 등 큰 행운을 내린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뇌를 본 꿈

이쪽도 꽤 믿기 힘들지만 만지는 것까지는 가지 않아도 뇌를 눈으로 보고 있던 경우에도 행운을 내린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좋은 인연이 연결되어 좋은 친구를 얻고, 근사한 선물을 받게 될 지도 모릅니다.




뇌사 상태 꿈

생물로 죽지 않지만, 능동적인 활동은 전혀하지 못하고 단지 숨을 쉬고 살아있을 뿐이라는 상태인 뇌사에 빠진 경우, 지금 당신이 마주해야하는 문제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해결의 실마리를 찾지 못하고, 완전히 자신감을 잃어 버리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사면 초가 상태에 빠져 버려, 또 앞으로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지 스스로는 전혀 알 수 없을 정도로 정신적으로 약해져 버린 것일지도 모릅니다.  

해몽에서 죽음은 재생을 암시하는데 그것은 뇌의 죽음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더 이상 어쩔 수없는 정도의 고민, 상황을 경험하고 지금 까지와는 전혀 다른 가치관과 사고 방식을 얻기위한 것으로, 처음부터 고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뇌를 먹는 꿈

그다지 먹고는 싶지 않은 곳이지만 전 세계를 보면 원숭이 등의 뇌를 재료로 사용하는 요리가 희귀한 것은 아닙니다. 그렇게 머리에 든 뇌를 먹고 있던 경우 해몽은 재운이 상승하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뇌를 검사하는 꿈

머리를 다친 후와 정기적인 검진의 일환으로 뇌를 검사하는 경우 해몽은 사태의 호전을 나타냅니다. 지금이 어려워 힘든 상황인데도 좋은 지원자와 조언을 타고 앞으로 사태가 개선되고 문제가 해결로 향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현재 컨디션이 무너져있는 사람이 뇌를 검사하는 꿈을 꾼 경우 점점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뇌의 질병, 부상을 입는 꿈

사고나 질병 등으로 뇌가 손상되거나 뇌의 기능에 어떠한 장애를 입게 된다면 지금의 당신이 자신감을 잃어 버리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재능과 능력에 한계를 느끼고, 초조와 불안으로 인해 정신적 스트레스가 쌓여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뇌경색 꿈

빨리 처치하면 대부분 후유증은 남아 있지 않지만, 반대로 처리가 늦어지면 평생 남는 상해를 입을 수도 있는 뇌경색이 있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매사에 의욕을 낼 수없는 무기력 상태에 빠져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각이 멈췄다는 것이며, 인간으로서의 성장을 바랄 수 있는 상태가 아닙니다. 긍정적 생각을 하며 조치를 취해주세요.

뇌종양 꿈

생긴 부위에 따라 수술이 어려운 것이 뇌종양인데 이 꿈은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지 않았던 것이 발각되어버려, 당신에 대한 주위의 견해나 평가가 변화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뇌를 수술하는 꿈

자신의 뇌를 수술한다는 것은 더 자신의 재능을 살릴 수있는, 혹은 잠자는 능력을 끌어낼 일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의미를 해주는 해몽입니다. 또한 혼자서는 발휘하지 못하는 그러한 능력을 잘 이끌어주는 협력자와 파트너를 원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2018/05/31 - 지우개꿈 해몽풀이 정보 정리

2018/05/30 - 사마귀 꿈해몽 자세히 알아보세요.

2018/05/22 - 꿈에서 낙서를 할때 해몽풀이 완벽정리

2018/05/18 - 도박하는꿈의 자세한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자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