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어머니 꿈해몽풀이 당신에게 이런 메세지가 있다!!

꿈해몽 2018. 6. 1. 22:30

시어머니꿈 자세한 해몽풀이 정보

해몽에서 시어머니는 당신 안에 숨겨져있는 반발심이나 인간 관계의 어려움 등을 나타냅니다. 해몽도 시어머니와의 관계가 길흉에 그대로 반영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시간 자세한 상황별 꿈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어머니에게 칭찬 하는 꿈

인생의 선배인 시어머니에게 칭찬을 했었다면 상황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목표로하고 있던 일에서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시어머니와 싸우는 꿈

심술 궂은 시어머니와 야무진 신부는 다반사로 뭔가의 싸움을 할 것 같은 이미지가 있네요. 시어머니와 싸우는 꿈은 당신의 주장이 뚜렷한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시어머니에게 혼나는 꿈

인생의 선배인 시어머니가 어떤 이유로 화가 나 있다면, 시어머니와의 평소 관계에서 꿈의 해석이 바뀌어옵니다. 평소 시어머니와의 관계가 좋은 경우, 당신이 시어머니로부터 좋은 며느리 또는 사위라고 생각해달라는 마음을 나타내는 해몽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평소 싸움이 끊이지 않으며, 시어머니를 싫다고 생각하며 꿈을 꾼 경우, 예를 들어 시어머니가 까다롭게 보는 가사나 육아 등에 대해 당신이 진심으로 임하면 시어머니 침묵 정도의 일은 해낼 수 있는 것을 의미 합니다.  


전 시어머니 꿈

이혼한 배우자의 어머니인 전 시어머니가 꿈에 나타나면 어떤 인상을했는지로 꿈의 해석이 바뀌어옵니다. 원래 시어머니에 대해 좋은 인상이었다면, 운기가 상승하고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당신이 가진 모성과 부드러움이 평소보다 전면에 나와 있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과의 대인 관계가 좋아질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 시어머니에 대해 불쾌한 인상이었다면 타인에 대한 친절과 모성은 강해지고 있지만, 반면에 자신의 일은 소홀히되어 버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람에 따라 자신의 일은 뒷전이라는 상태를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시어머니가 죽는꿈

시어머니는 배우자의 어머니이며, 부모의 죽음은 부모를 멀리 할 시기가 왔다는 암시이기도합니다. 친부모와 의붓 부모는 의미가 조금 틀려 있지만 부모의 지배에서 벗어나라는 표현이되면 조금 알기 쉬울지도 모릅니다.

싹싹함에도 불과하고, 무언가 자신의 뜻대로 하지 않으면 기분이 풀리지 않는 시어머니와 사귀는 것은 힘들 것 같네요. 이 기회에 시어머니와 동거를 해소하거나 아예 아무것도 간섭 할 수없는 정도의 원거리로 이사해버리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시어머니에게 괴롭힘을 당해 우는 꿈

 꿈에서 시어머니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당신이 울고 있었다면 지금까지 껴안은 문제 등으로 인해 내 안에 쌓여 버렸던 답답한 것을 흘려 버리려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인데 마음을 흐리게 한 원인은 무엇인지,이 기회에 천천히 생각해 보라고 해몽이 알려주고 있습니다.


시어머니가 울고있는 꿈

배우자의 어머니인 시어머니가 울고 있던 경우 귀하의 배우자를 소중히 생각하는 사람이 배우자의 일을 걱정하고 고민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현실의 배우자의 어머니인 시어머니뿐만 아니라 친구나 지인을 상징 할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배우자는 최근 일이 쌓이는 등 무리를 하지 않습니까? 책임감이 강한 것은 나쁜 것이 아니지만, 자신이 쓰러져 버리는 것은 제일 좋지 않습니다. 컨디션 관리도 일 중 하나라고 설득하고 휴식할 때는 제대로 휴식할 수 있게 설득하거나 시아버지, 시어머니 또는 친구들도 가끔 연락하는 등 건강한 모습을 전해주도록 해야한다고 꿈은 보여줍니다.


2018/06/01 - 구더기나 굼벵이 꿈해몽풀이 여러분에게 주는 메시지는?

2018/05/31 - 치매 꿈해몽 정확한 풀이에 대한 이야기

2018/05/30 - 재혼하는꿈 해몽풀이 지금 정답확인하자!!

2018/05/29 - 해바라기 꿈해몽 다양한 풀이들 함께보자

2018/05/20 - 낙타가 꿈에 나타나게되면 해몽의 암시는?

2018/05/23 - 죽은사람이 나오는 꿈 22가지 상황별 의미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