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인 꿈해몽 여러가지 해석을 지금 만나보자~

꿈해몽 2018. 7. 14. 02:45

해몽에서 거인은 힘 자체와 권력을 나타냅니다. 인간 세상의 힘을 가진 거인의 해몽에서는 큰 권위와 지위의 상징하기도 하며 또한 그들을 행사 하는 암시이기도 하는데 꿈에서 봤던 기억들을 잘 기억해보면서 해몽풀이를 참고해보세요.

거인이 나타나는 꿈

이야기의 클라이막스 등에서 거인이 나타나면 주인공들은 당황하거나 용감하게 거인을 해치기도 하죠. 거인이 나타나는 것의 꿈은 당신 만의 힘으로는 어쩔 수 없는 사태에 직면하고 있거나, 혹은 권력과 힘을 휘두르며 으스대고 건방진 오만한 사람이 당신의 가까이에 존재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혼자서는 어쩔 수 없을 수 있겠지만 누군가와 협력을 한다면 사태를 개선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주위와의 조화를 도모 해 보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어떠한 인물이 거인이 된 꿈

꿈 속에서 자신이 거인이되어 있었을 경우, 해몽에서는 타인을 자신의 마음대로 이동할 수 있는 권위에 대한 탐욕과 지배욕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상은 당신을 중심으로 돌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사람의 형편이나 사정이 있는 것을 이해하려고 하지 않으면 머지 않아 자신의 주변에 있던 사람들과 모두 멀어져 고립하게 되거나 주변 사람들과 대립하는 일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친구나 지인이 거인이되어 있었을 경우, 지위와 권위를 내세우는 사람의 교만과 이기심에 지겨워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보면됩니다. 또한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가 거인이 되어있었다면, 해몽은 상대의 교만과 이기심이 있는 점을 싫다고 느끼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인의 어깨에 타고 있는 꿈

꿈에서 만난 거인의 어깨에 타고 있던 경우 강력한 아군이 자신의 주변에 있다는 안정감 의해 신경이 커지고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인의 어깨에 타고 있을 때 좋은 기분이었던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여 일이나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정신적으로도 안정되어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거인의 어깨에 타고 있는데 왠지 불안한 기분이 되어있거나 무섭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자신이 놓여져있는 입장과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어떤 불안을 안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당신이 포기해 버리면 지금까지 해온 것이 모두 소용 없게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지금의 자신에게 정직해야 하고 허황된 소망이나 목표라는 입장도 있지만, 가능한 어쩔 수 없이 그렇게 되었다며 긍정적으로 파악하는 것에 좀 더 노력해 보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거인에게 쫓기는 꿈

어떤 이유에서 거인에게 쫓기고 있었더라면 지금 바로 당신이 문제와 문제에 직면하고 고뇌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부모이거나 직장 상사나 선배 등 윗사람으로부터 받는 정신적인 부담에 지쳐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일의 날짜와 마감이 다가오고 있고, 정신적으로 몰린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당황하지 않을 수 있도록 계획적으로 일이나 계획을 진행시켜 나가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만, 일의 우선 순위를 제대로 파악하고 뒤쳐져 주위 사람들에게 폐를 끼치지 않게 조정하십시오. 


거인과 싸워 이기는 꿈

꿈에서 만난 거인을 상대로 도망치지 않고 싸우고 있다면, 당신에게 미지의 영역과 세계에 새로운 도전하려는 자세와 생각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적극적이고 긍정적 사고임을 암시하는 것이기도 하므로, 어려움과 문제를 당하더라도 자신의 힘으로 극복 해 나갈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거인을 상대로 싸우고 어떻게든 쓰러뜨리려고 하고 있었다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립과 독립의 암시도 있으므로 부모와 떨어지게 되거나 전직을 생각한다면 좋은시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사나 부모 같은 윗 사람의 입장에서 받는 압력으로부터의 해방을 나타내는 해몽도 있으므로 그러한 것에 고생했다면 앞으로 해소되어 갈 것입니다.

거인을 죽이는 꿈

어떤 방법으로 단지 거인를 행동하지 못하는 상태로 만들어 이겼을 뿐만 아니라 죽여 버렸을 경우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 문제와 위협으로부터의 해방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쌓아온 노력과 강한 의지로 어려움과 문제를 극복 할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을 착용 한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는데 긍정적 사고를 유의하는 것으로, 다소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게 되었다해도, 지금의 당신이라면 극복 해 나갈 것입니다. 

2018/07/12 - 여드름이 나는 꿈과 얼굴,이마,턱,등에 여드름이 났을때 해몽 메세지풀이

2018/06/29 - 늑대꿈해몽, 늑대에게 물리는 꿈과 다양한 풀이를 알아봐요

2018/06/12 - 사슴꿈 해몽풀이 알아보기

2018/06/01 - 구더기나 굼벵이 꿈해몽풀이 여러분에게 주는 메시지는?

2018/06/11 - 흙꿈 해몽풀이 정확히 해석 해드릴께요

2018/05/27 - 소꿉친구 꿈해몽 9가지 풀이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