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꿈 해몽풀이 정확히 해석 해드릴께요

꿈해몽 2018. 6. 11. 01:00


흙꿈 자세한 해몽풀이 정리

해몽에서 흙은 생명력과 재산을 나타냅니다. 토양은 식물을 키우는 등 생명 자체의 토양이 되는 것에서 해몽에서는 길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래와 진흙의 꿈의 해석은 흙과는 다른 것이되므로 그 상태를 잘 확인하고 참고하시고 아래에서 자세한 풀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흙을 던지는 꿈

누군가를 향해 흙덩이를 던지고 있던 경우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재운이 저하되어 있기 때문에 큰 손실을 입는 것이 될지도 모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흙을 만지거나 드는 꿈

흙을 만지거나 흙을 손에 들고 있었는데 그것이 단단히 굳어진 흙이었다면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매하는 기회가 생기거나 뜻하지 않게 상속되는 등 부동산을 손에 넣게 될 지 모릅니다.만지거나 손에 든 흙 덩어리가 클수록 큰 소망이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흙의 구멍에 눕는 꿈

흙으로 완전히 메워진 것이 아니라 흙에 존재하는 구멍 속에 누워 있었을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컨디션 불량에 빠지거나 질병 악화의 암시도 있으므로 자신의 몸에서 신호를 느낀다면 참지않고 빨리 병원에 가서 진찰받는 것이 좋습니다. 



흙장난을 하거나 흙에 손을 넣는 꿈

정원이나 텃밭 등 씨앗을 심기 전에 토양을 부드럽게하고 비료를 더하는 과정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흙을 주물럭거리며 장난을 하거나 토양에 손을 넣고 있던 경우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건강 운이 호조이기 때문에 이전보다 건강하고, 컨디션이 무너져 있던 사람도 앞으로는 체력이 돌아 회복으로 향하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흙을 운반하는 꿈

흙을 파내 이동 시키거나 필요한 흙을 운반한다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롭게 뭔가를 시작거나 도전하자는 기력과 의욕에 가득 차있는 시기이므로, 뭔가를 시작하려면 좋은 타이밍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누군가 다른 사람과 함께 협력하여 토양을 들고 있었다면 그 상대와 함께 기업과 기획을 시작하려고 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흙을 파거나 구멍을 다시 메우는 꿈

직접 흙을 파 놓거나, 그 구멍을 일부러 메우는 경우 재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뜻하지 않게 임시 수입이 내릴지도 모릅니다.


흙을 반죽하는 꿈

도예 등에 사용하기 위해서 흙을 반죽한 경우,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멋진 이성과의 만남에 축복하거나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와의 관계가 진전될지도 모릅니다.



흙을 집에 가져가는 꿈

집까지 흙을 가지고 돌어왔다면 해몽은 재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재산을 손에 넣는 것이 될지 모릅니다.  


흙을 파는 꿈

국자와 삽을 사용하여 자신의 힘으로 흙을 파거나 중장비 등을 사용하여 흙을 파고 있었을 경우, 지금까지 자신이 쌓아온 노력이 결실을 맺고 보상이 가까워지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누군가가 흙을 가지고 집에 가져온 꿈

마치 간단한 선물이 어떠한 사람이 흙을 가지고 당신의 집에 온 경우 행운이 내린 것을 의미합니다. 소식이 날아오거나 재운이 상승하고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네요.

산사태로 메워지는 꿈

큰 위기에 빠지는 일이 있어도 결국은 풍부한 자산을 밑천으로 다시 출발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땅에 묻힌 꿈

누군가의 손에 의해 자신이 흙 속에 묻혀 있던 경우 해몽은 재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입이 크게 향상하는 등 큰 이익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땅속을 이동하는 꿈

두더지 등과 같이 땅속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경우 불쾌한 일이나 싫은 일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흙을 먹는 꿈

해몽에서 흙은 재산과 생명력을 나타내기 때문에 먹은 것은 그 상징을 몸에 도입하고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흙을 먹는 것은 재운과 건강 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산사태를 보고있는 꿈

자신에게 해가 미치지 않는 곳에서 산사태를 보고 있었다면 매우 가까운 관계에있는 가족이나 친족으로부터 배신을 당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지금까지 신용하고 있던 사람이나 사물의 전혀 다른 일면을 아는 것이되고 가치관이 변하는 경험을 하는 것이 될지 모릅니다.

손에 흙 덩어리가 무너지는 꿈

손에 있던 흙 덩어리가 무너져 버리는 경우 직장이나 목표를 이룰 수도 없고 성과를 얻을 수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어떤 이유로 자산을 취득해도 오래 가지 않고 단기간에 잃게 될 것입니다.


여성이 꿈꾼 경우

여성이 흙을 파는 꿈을 꾼 경우 좋은 아이가 내린 것을 의미합니다.

2018/06/10 - 가구 꿈해몽 소중한 메세지를 지금 확인하자!!

2018/06/06 - 공룡꿈 어떤 해석이 있는지 해몽풀이로 해답알려드림~

2018/06/03 - 약속 꿈해몽 10가지 풀이

2018/05/31 - 치매 꿈해몽 정확한 풀이에 대한 이야기

2018/05/26 - 병아리꿈 해몽정보 이거다!!

2018/05/29 - 전갈 꿈해몽 길몽과 흉몽풀이 상세보기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