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꿈해몽 소중한 메세지를 지금 확인하자!!

꿈해몽 2018. 6. 10. 02:30

가구꿈 자세한 해몽풀이 정리

해몽에서 가구는 가정의 상황과 가정 생활, 자신의 태도와 신념을 나타내는데 가구 상태의 좋고 나쁨과 관리 상태에 따라 꿈의 길흉이 바뀌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 아래에서 뜻풀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구를 구입하거나 가구를 구경하는 꿈

생활 잡화나 의류의 구입은 그저 인터넷으로 구매하고 끝내 버리는 일도 많습니다만, 그 나름대로 가치가 붙어 가치를 취하는 가구는 방 분위기와의 궁합을 보기 위해도 실제로 가게까지 가서 실물을보고 이동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그렇게 가게까지 원하는 가구를 보러 가거나 마음에 드는 가구가 생겨 구입한 경우 꿈은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구 매장 꿈

가구를 취급하는 전문점이나 백화점 가구 매장 등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지금 당신이 인생의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상을 타개하고 새로운 환경을 손에 넣을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자신에게 더 잘 맞는 장소를 찾거나 선택을 하는 시기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가구가 정신없이 놓여있는 꿈

의자가 있어야하는 곳에 의자가 없거나, 책상이 휘어져 놓여 있는 것처럼 가구가 지저분한 배치로 방에 놓여져있는 경우, 가정 운이 저하되어있는 것을 의미하는데 커뮤니케이션 부족 등으로 가족이 뿔뿔이 흩어진 상태에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가구를 닦아 손질하는 꿈

아무리 좋은 가구도 내버려둔다면 여기 저기 파손되오고 마지막에는 쓸모가 없게되어 버립니다. 자신의 손으로 가구를 닦아 손질한다면 해몽은 재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월급이 올라갈지도 모르겠네요.


좋은 아름다운 가구 꿈

구조가 확고하고 좋은 가구로 장식과 제품이 좋고 아름다운 가구의 해몽은 온화하고 행복한 가정을 나타냅니다.


새로운 가구 꿈

신품 가구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며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가 있을 때에는 구체적으로 결혼으로 이야기로 진전할지도 모릅니다.

그런 상대가 있지 않으면 곧 맞선 등에서 좋은 인연이 맺어져 결혼까지 거침없는 이야기가 진행될지도 모릅니다. 멋진 만남이 내리면 좋겠네요.

가구가 파손 된 꿈

어떤 이유로 손상되거나 손상된 가구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가정에 문제가 발생할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구를 버리는 꿈

이사 등으로 가구를 버릴 경우 해몽은 가족으로부터 독립을 암시하고 있는데 집에서 나와 홀로서기를 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또한 실제로 아직 그런 생각이 없었다하더라도 독립에 좋은시기임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소중한 가구가 손상되는 꿈

아무리 소중히 다루고있다하더라도 어떤 이유로 망가져 버린다는 것은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소중히하고 있던 가구가 어떤 이유로 손상된 경우 가정에 관한 것으로 중요한 것이 분실 될지도 모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가족 자체도 모르고 영적인 연결과 같은 것일지도 모릅니다. 


가구를 받는 꿈

누군가로부터 가구를 받거나 양도받으면 해당 가구가 무언가에 의해 꿈의 해석이 바뀌어옵니다. 누군가로부터 새로운 의자를 받는 경우 새로운 직책이나 지위에 오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막연히 가구를 받은 것만이 인상에 남아 있는데 가구를 받아 기쁜 기분이었다면, 자신이 원했던 지위나 직책을 누구에게서 물려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골동품 가구 꿈

골동품 가구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해몽은 벌써 지나가 버린 과거의 삶에 있던 과거의 생각과 방식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전통을 소중히하는 것은 중요한 일이지만,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새로운 방식을 도입하는 것도 필요하다고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흰색 가구 꿈

화이트 색상을 한 가구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가정은 평온하고 행복한 공간이었다라는 당신의 생각이 반영된 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다른 색이었다 가구를 흰색으로 바꾸거나 흰색으로 바꿔져 있던 같은 경우는 지금은 그렇지 않게 되어버린 가정 환경을 이전처럼 행복하게 되돌리고 싶은,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반영된 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구 조립하는 꿈

직접 사온 책상이나 의자 등의 가구를 사용할 수 있는 상태로 조립한 경우 향후 더 나은 삶을 위해 자신의 손으로 가정과 가족과의 관계를 소중히 지켜 길러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잘 조립할 수가 있었다면 앞으로도 온화하고 행복한 가정 생활을 지켜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조립이 어려워 고생했더라면 집이 문제 등에 박히는 것이 될지도 모르기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2018/06/09 - 리본이 꿈에 나왔나요?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자!!

2018/06/05 - 아기 꿈해몽 자세한 풀어보자

2018/06/01 - 시어머니 꿈해몽풀이 당신에게 이런 메세지가 있다!!

2018/05/31 - 내장꿈 해몽이 여러분들께 주는 뜻풀이 암시는?

2018/05/27 - 불륜 및 바람피는 꿈해몽 섬세한 꿈풀이 살펴보자.

2018/05/29 - 전갈 꿈해몽 길몽과 흉몽풀이 상세보기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