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꿈 어떤 메세지를 당신에게 전달해주는지 꿈해몽풀이로 확인하자!!

꿈해몽 2018. 6. 30. 01:20

해몽에 소나무는 기쁜 사건과 번영, 장수, 건강 등을 나타냅니다. 소나무는 평가의 최상위에 있는 것에서도 알 수 있듯이 길조로 생각되기 때문에, 해몽도 길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봤던 기억들을 천천히 생각하면서 아래에서 풀이를 자세히 알아보세요.

1.소나무를 심는 꿈

정원 등에 소나무를 심는 경우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컨디션이 무너져 있던 사람도 차도로 향하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2.소나무 숲 꿈

꿈에서 본 소나무 숲이 잘 보존되어 알맞은 햇빛이 들어오고 있고 소나무 숲의 분위기가 밝고 좋았다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들께서 쌓아온 노력이 결실을 맺고, 앞으로의 성과가 얻어지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긍정적 생각이 더욱 운기를 열어 줄 것입니다.

그러나 소나무의 상태가 양호하지 않고 햇빛도 거의 들어오지 않아 울창하지 않거나 어두운 분위기었던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몽이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3.높은 곳에서 자라는 소나무 꿈

절벽 꼭대기 등에서 마치 돌출된 듯 소나무가 자라고 있는 광경을 본 것은 없습니까? 특히 그렇게 높은 위치에 소나무가 자라고 있는 것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토대가 되는 기초나 발밑을 소홀히하지 않고 단단히 굳혀나가라는 해몽의 경고입니다.

결과를 얻으려면 인내를 강요하거나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노력하고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으면, 결국 얻는 것도 커지게 될 것이라고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4.울창한 소나무 꿈

소나무는 상록이므로 계속하여 낙엽과 새로운 싹을 틔우는 것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언제까지나 재수가 좋은 것으로 되어 있는데, 그렇게 울창한 소나무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해몽은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경사가 생기게 될 것입니다.


5.떨어진 솔방울 꿈

땅에 떨어진 솔방울은 충분히 익은 상태를 나타내는 것이기 때문에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의 작업이 성공적으로 완료된 뒤 성과를 얻고 다음으로 이어지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6.시든 소나무 꿈

항상 새롭게 싹 트고 푸른 잎을 우거하고 있는 것이 당연한 소나무가 시들어있는 경우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집 정원에 자라고있는 소나무가 시들었을 경우 가족이나 가까운 친척이 불행에 휩쓸리거나 문제와 곤경에 처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컨디션 불량에 빠질 가능성도 있으므로 상태의 나쁨이나 위화감이 있는 경우 사전에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받아야 한다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7.소나무 가지가 부러지는 꿈

태풍 등의 강한 바람에 내몰리게 되어 볼이 부딪치고 소나무 가지가 부러져 버린 경우 컨디션 불량에 빠지거나 어떤 문제나 트러블이 생기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상태와 행동을 자각하는 경우는 혼자서 참지 않고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 받도록 해주세요


8.소나무에 올라가는 꿈

소나무는 재수가 좋은 나무로 올라가서 놀고 발길질을 한다면 혼날 것입니다만, 해몽은 소나무에 올라가는 것은 행운이 내린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9.두 개의 소나무가 줄 지어 자라는 꿈

사이 좋게 나란히 자라는 소나무는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나 배우자와의 관계가 앞으로도 오랫동안 좋은 상태가 유지 될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2018/06/29 - 늑대꿈해몽, 늑대에게 물리는 꿈과 다양한 풀이를 알아봐요

2018/06/16 - 조직폭력배꿈 해몽풀이 (조폭,불량배) 안내

2018/06/21 - 수박꿈 해몽풀이 여러분들에게 전달하는 메시지 확인해보세요.

2018/06/02 - 배 꿈해몽으로 미래를 예측해보자.

2018/06/12 - 사슴꿈 해몽풀이 알아보기

2018/06/08 - 가스폭발하는꿈 해몽외 여러 상황정리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