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더기꿈 해몽 7가지 길몽 흉몽정리 [기어다니거나, 신체에 붙고, 몸안에 들어오고, 대량으로 나오는꿈등]

꿈해몽 2020. 5. 23. 02:00

 구더기꿈 해몽 7가지 길몽 흉몽정리

해몽에서 구더기는 당신의 불섭생과 질병에 대한 공포, 컨디션 불량을 나타냅니다. 해몽은 상황에 따라 길조도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인의 신체에 구더기가 솟는 꿈

당신이 친하게 교제를 하고있는 친구나 직장 동료의 신체 등에 어떻게 된 건지 구더기가 솟아오르고 있었다면 운기 저하를 암시하는 꿈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주위의 사람과 대인 관계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구더기가 솟아 오르고 있던 지인과 친구에 의해 당신에게 해가되는 정보와 숨기고 싶은 비밀이 드러나게 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평소에 제대로 연락을하거나 모습을 엿볼 수 있으면, 해를 입기 전에 중지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충분히 조심하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기어가는 구더기 꿈

불결한 장소 또는 썩은 것이 방치되어 있는 것 같은 장소에서 구더기가 기어 다니는 장면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일이나 공부가 너무 바빠서 등 어떤 이유로 건강 관리가 소홀하지 않나요.

수면 시간은 지키고 있었다고 하더라도 식사가 인스턴트 뿐이었다거나 영양 밸런스가 불균형이고 밤 낮이 바뀐 습관으로 살아가는 등으로 컨디션 불량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몸 상태가 나빠지거나 다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구더기가 몸 안에 들어오는 꿈

옆에서 꿈틀거리고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기분이 안 좋은 구더기가 만약 자신의 몸에 들어가 버렸던 경우 해몽은 운기 저하를 나타냅니다. 당신의 가까이에 문제에 연루되어 있는 귀찮은 사람이 나타나는 것을 해몽은 암시하고 있습니다. 귀찮은 일에 말려 들어가는 것은 거의 확정이므로, 다음으로 일어나는 그 귀찮은 일이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행동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어쩔 수 없다고 포기를 하는 수준이면 절대 관계를 맺고 싶지 않다고 얘기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조건 싫다고 생각한다면, 분명하게 거절하는 것도 하나의 수단이라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구더기를 제거하는 꿈

몸과 상처 속에 들어가 버린 구더기를 신체의 밖으로 꺼내어 처리할 수가 있었을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당신에게 불쾌한 일을 가지고 있는 친구와 할 수 있는 일이라면 관계를 가지고 싶지 않은 것, 귀찮은 일에서 해방되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그러나 당신을 대신하여 그 귀찮은 일을 입는 사람이 가까이에 있을지도 모르므로, 노골적으로 해방 된 것을 기뻐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고생하는 사람이 있던 경우, 다시 해를 입지 않을 정도로 부드럽게 도와주세요.

구더기를 죽이는 꿈

구더기를 제거할뿐만 아니라 물리적으로 죽여 없애 버리고 있었을 경우, 해몽은 운기 상승을 나타냅니다. 사태가 호전되고 귀하가 관여한 문제나 오류가 제거되고 해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지금까지는 일진일퇴를 반복하고 있었다라면 병이 차도로 향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병은 마음으로 결정되기 때문에 포기하지 않고 회복에 대한 희망을 간직해주세요. 

배설물에 섞인 구더기 꿈

배설물 속에 이야말로 구더기를 찾아서 버릴 확률이 높습니다. 그런 구더기를 눈으로 본 뒤 기분 나쁜 느낌이 있었다면 그리 큰 문제가 아니라고해도 폭력과 문제를 안고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의 일이라고 큰 문제가 없는 그 일에서 해방되고 싶은, 피하고 싶다는 생각이 나타났다라고 해몽 할 수 있습니다. 

구더기가 대량으로 나타나는 꿈

한 마리가 존재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기분이 좋지 않을 것 같은 구더기이지만, 그것은 어떤 우연이 겹쳐서 인지 많이 솟아올라 눈 앞에 나타난 경우 외형은 정말 혐오스럽지만 해몽으로는 금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눈앞에 나타난 구더기의 수가 많을수록 재운이 높아지고 있다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그러나 외형의 혐오감을 참기 힘들어 기분이 나빠지고 있던 경우에는 평소의 불섭생이나 몸가짐이 흐트러지고 있는 것을 경고하는 꿈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어떤 일을해도 공부를해도 먼저 건강하지 않다면 본전도 없기 때문에 조심해주세요.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