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 꿈, 속이는 꿈 7가지 해몽풀이 알아봅시다~!

꿈해몽 2020. 5. 18. 11:39

거짓말 꿈, 속이는 꿈 7가지 해몽풀이 알아봅시다~!

1.지인, 친구에게 거짓말을 하는 꿈

지인에 대해서 어떤 거짓말을 한 경우, 대인 운이 저하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평소 많이 쌓여져 있던 불만 등을 폭발시키게 되어 상대와 관계가 악화되거나 상하는 일이 될지도 모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평소 친하게 교제를 하고 있는 친구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었다면 실은 그 친구에 대하여 뭔가 못마땅하게 생각하는 일이 있다는 해몽이 됩니다. 하나하나는 사소한 일일지도 모르지만, 쌓이면 곧 언젠가 본격적인 싸움의 원인이 될지도 모릅니다. 같은 친구에게 몇번이나 거짓말을 하는 꿈을 꾼다면 머지않아 그 친구와 싸우게 된다는 것을 해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2.상사, 직장에 거짓말을 하는 꿈

직장 상사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었다면, 해몽은 자신의 노력에 상응하는 평가를 얻을 수 없는 일을 불만에 느끼고 있음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일에 관계 없이 상대가 자신보다 윗사람일 때 그 사람에게 거짓말을 한 경우, 같은 해몽이 됩니다.

또 직장에서 꾀병 등 뭔가 거짓말을 하고 있었다면 자신의 실력과 재능 이상으로 과대 평가를 받고, 그것이 정신적 부담이 되고 있음을 암시한 해몽입니다. 너무 부담이 크다보니 힘들 때에는 확실히 전하는 게 좋을지도 모릅니다.


3.좋아하는 이성에게 거짓말을 하는 꿈

짝사랑을 하고 있는 상대 등 호의를 갖고 있는 이성에게 거짓말을 하였다면 상대가 자신을 더 많이 봤으면 좋겠다, 사랑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드러난 해몽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혹은 당신에게 상대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일이 있고 그 사실을 감추려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4.누군가를 거짓말을 해서 설득하는 꿈

거짓말을 해서 누군가를 설득하려 할 경우 해몽은 당신에게는 표현 능력이 부족한 것을 암시합니다. 다소 서투름이 있어도 열심히 전한다면 어느 정도는 알아 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경우는 너무도 그 표현이 서투르기 때문에 오히려 오해를 살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표현을 하기 전에 누군가에게 표현 방법을 확인받거나 차라리 당신은 쓸데없는 말참견을 하지 않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해몽은 나타냅니다.


5.거짓말을 들키는 꿈

실패와 자신의 잘못을 감추기 위해서 거짓말을 했는데 결국 들통이 나거나 거짓말로 드러나는 경우 자신이 한 거짓말과 비밀이 들통나는 것은 아닐까 불안에 느끼고 있음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혹은 거짓말이 실제로 걸리는 일의 암시이기도 합니다. 내용에 따라서 달라지지만 거짓말을 한 것 자체가 너무 칭찬을 받았던 행위이기 때문에 반항하거나 서투른 변명은 하지 않고 솔직하게 사과하는 게 나중을 위해서 좋을지도 모른다는 해몽입니다.


6.누군가에게 진실을 속이는 꿈

어떤 이유에서 제삼자에게 당신이 거짓말을 하여 속이는 경우 해몽은 실제로 누군가가 거짓말을 하여 속이는 일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언행이 원인이 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평소 자신의 언동에는 충분히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나타냅니다.

연인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었다면, 실제로 상대는 뭔가 당신에게 할 수 없는 일이 있거나 하고 싶어도 말하지 못하는 일이 있다는 해몽이 됩니다. 뭔가 상의하고 싶은 일이나 당신에 대한 불만 등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일방적으로 비난하는 것이 아니라 거짓말을 하지 않으면 안되었던 것인지 생각하고 가능하면 이해를 보여주세요.

7.거짓 울음 꿈

사실 울 만한 것은 아니지만, 연극에서 우는 것 처럼 가짜로 울었다면 지금의 당신에게는 누군가에게 전하고 싶고 이해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일이 있다는 해몽이 됩니다.

혼자 힘으로는 무리라고 느꼈다면, 친구나 가족의 힘을 빌리는 것도 또 하나의 수단이에요. 지금은 서두르지 말고 조금씩 늘려 나가면 된다는 것을 해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