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폭력배꿈 해몽풀이 (조폭,불량배) 안내

꿈해몽 2018. 6. 16. 02:05

해몽에서 조폭은 범죄나 문제, 위험 인물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꿈 운세의 해석으로는 조폭은 자신을 해치는 사람의 뜻이므로 대인면에서 불길한 징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자신이 조폭이 되는 꿈

현실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해도 꿈이라면 자신이 조폭이되는 경우가 있을지도 모르는데  자신이 조폭이 되어 있었다면 지금 당신이 어떤 열등감을 품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혹은 일상의 스트레스 등으로 나쁜 기분이되어 미쳐 돌아가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 친구, 지인이 조폭이 되는 꿈

자신의 친구와 지인이 조폭이 되어 있다면, 당신은 그 사람에 대해 평소 어떤 열등감을 가지고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폭이 된 친구나 지인에 대해 극히 보통으로 접해 있었던 경우, 상대에 대한 열등감에서 눈을 돌리고 가급적 생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니다.

조폭이 된 지인과 친구에 대한 혐오감과 두려움을 느끼고 있었다면 상대에 대한 자신의 열등감을 이해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자신의 약점과 제대로 마주하여 극복하는 노력과 약점을 커버 할 수있는 능력을 늘려가야 할 것입니다. 


▷ 조폭의 피해를 당하는 꿈

조폭의 존재가 가까이 있으면 자신의 곁에 완전히 있는 것은 아니더라도 무섭다고 생각을 하는 등 어떤 피해를 입을 수도 있겠네요. 조폭의 존재에 의해 어떤 피해를당한 경우, 당신이 현실에서도 조폭와 조우 할지도 모르니 그 상황에 혹시 피해를 보는 것은 아닐까, 조폭이 일으키는 사건에 연루되는 것은 아닐까하며 불안하게 느끼는 생각이 해몽으로 나타났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요점은 지나치게 걱정한다는 것이지만 위험한 것 같다고 느끼는 경우에는 자신이 느끼는 직감을 믿고 다가가지 않도록 하는 것을 유의하면 좋을 것입니다.


 ▷ 조폭이 나타난 꿈

평범한 생활을 하고있는 일반 시민이라면 좀처럼 만날 일도 없는 조폭이지만 꿈이라면 느닷없이 조폭을 만나게 되어 당하는 일이 생기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눈앞에 조폭이 나타나는 것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상치 못한 문제나 문제에 휘말리게 될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태도와 언행이 문제의 원인이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평소 오만한 태도를 취하거나 난폭 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라고 해몽이 알려줍니다.

열등감에 시달리는 것은 자신의 약점을 이해하고 있다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약점 자체를 극복 할 수 있으면 그게 최고의 선택이지만, 극복이 무리라고 하더라도 다른 뭔가 약점을 커버 할 수 있게되면 열등감을 희석하는 것은 가능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계속해서 뒤를 보고만 있다면 기회가 찾아 오더라도 놓치게됩니다. 어떤 선택을해도 후회가 남지 않도록 단단히 앞을 향해 살아 가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 조폭에게 위협당하거나 쫓기는 꿈

조폭에서 직접적으로 위협당하는 등의 상황의 꿈이었다면 당신이 일이나 공부 등으로 몰린 상태이며,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모아져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폭의 협박에 굴하지 않고 맞서싸워 제압하려고 했다면 스트레스를 극복 해 나갈 수 있는 힘을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어떤 이유로 조폭에게 쫓기고 있었더라면, 당신의 가까이에 부모나 상사, 연인 등 정신적인 중압감이나 속박을 줄 수 있는 존재가 그것을 부담스러워 하는 것을 의미한다는 뜻이 있습니다. 혹은 과거에 매우 괴로운 사건이 그 상처를 지금까지도 끌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조금씩 상처를 치유하며, 고개를 들고 앞을 향해 나아가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 조폭를 잡는 꿈

조폭이 일으키고 있는 범죄 행위를 우연히 목격하고 현행범 등으로 붙잡고 있었다면 당신 안에 존재하는 정의감과 제대로 있으려고 하는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제와 문제를 안고 있었다 하더라도 해결을 위해 행동 할 수 있는 것입니다. 


▷ 조폭이 습격, 살해 하는 꿈

위협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무서운 이야기이지만, 더욱 사태가 악화되어 조폭에서 습격 당하고 있었을 경우, 해몽은 대인 운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주변 인물에 대한 인간 불신 등으로 대인 관계가 악화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긍정적 사고를 유의하는 것으로 운기가 열릴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또한 조폭에 의해 살해 된 경우 해몽은 죽음은 재생을 의미하기 때문에, 사태가 호전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힘만으로는 어떻게 할 수도 없고, 당신을 괴롭히고 있던 문제와 문제가 해소된다는 암시입니다. 앞으로는 운기가 부쩍 상승할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2018/06/15 - 게꿈 해몽 상황별 자세한 꿈풀이 살펴보세요.

2018/06/06 - 공룡꿈 어떤 해석이 있는지 해몽풀이로 해답알려드림~

2018/06/02 - 악마꿈 해몽풀이 여러가지 길몽 및 흉몽

2018/05/29 - 해바라기 꿈해몽 다양한 풀이들 함께보자

2018/05/29 - 꿈에서 모기를 보았다면 어떤 꿈해몽풀이로 해석할수 있을까?

2018/05/26 - 병아리꿈 해몽정보 이거다!!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