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정벌레꿈 어떤 해몽풀이에는 이런 뜻이있다!!

꿈해몽 2018. 6. 17. 01:45

딱정벌레가 꿈에서 나왔다면 꿈해몽풀이정보

해몽에서 딱정벌레는 이익과 지혜를 나타냅니다.딱정벌레의 해몽은 기본적으로 행운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잡거나 눈에 띈 딱정벌레가 상식의 범위에서 벗어나게 크면 클 수록 길조라고합니다. 

딱정벌레를 먹을 경우 대략적인 해석으로는 번거로운 문제와 질병의 상징을 먹고 없었던 일로 해 버리는 것으로 길조로 전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딱정벌레가 날아오는 꿈

웹 및 장치 등으로 딱정벌레를 붙잡고 있었다면 해몽은 자신의 힘으로 행운을 손에 넣을 수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자신은 특히 잡을 생각이 없었더라도 객실 등에 딱정벌레가 뛰어 들어오고 당신쪽으로 날아 오는 경우 예기치 않은 행운이 자신에게 내린 것을 의미하며 날아온 벌레가 몸에 붙었을 경우는 더욱 길조입니다. 


딱정벌레를 관찰하는 꿈

딱정벌레를 잡아서 좋다라는 것이 아니라, 예를 들면 새장에서 기르고 관찰하고 있는 것 같은 경우, 당신이 신중한 성격으로 눈앞에 일어난 상황 등을 신속하게 잡는 사람이 아닌 것임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신중함이 너무 오래되다보면 기회를 놓쳐 버리게 되지만, 한 걸음 뒤로 가서 생각하며 냉정하게 판단할 수 있는 당신이기에 지금 운이 좋은 상황에 있다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자신의 걸음 한 걸음씩 착실하게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많은 딱정벌레 꿈

함정으로 인해 딱정벌레가 끼어있게 되거나, 등불 등으로 많은 딱정벌레가 몰려오는 등의 경우였을 때의 꿈의 해몽은 행운이 내린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개체가 많아져서 서로 싸움을 시작하는 경우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과하게 욕심부린다면 결국 손해를 입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에게 방해되거나 방해를 하는 것이 될지도 모릅니다. 자신의 손으로 들 수있는 이상의 것을 손에 넣으려고하면 잘 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해몽이 알려준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색상과 크기에 따른 꿈

딱정벌레가 금색 등으로 빛나고있는 경우 뜻하지 않게 이익을 얻고, 지혜를 얻을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빛나고있는 딱정벌레가 클수록 얻어지는 이익도 큰 일이 될 것입니다. 

▷보통은 검고 윤기있는듯한 색상이 많은 딱정벌레이지만 색상이 바랜 경우 중요한 일이나 정보를 놓칠 것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꿈에서 보았던 딱정벌레의 크기가 클수록, 얻어지는 행운도 큰 것이다라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그러나 곤충이라고는 할 수 없을 정도로 거대한 딱정벌레의 모습이 있었다면 행운에 내리기는 했지만 정신적인 압박과 스트레스도 동시에 안고있는 것이 될 것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에서 보았던 딱정벌레가 작을 경우, 노력 여하에 따라 얻을 수 있는 행운이 커지는 것을 의미함. 작은 기회를 잘 잡아서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는 당신 나름이기 때문에 최대한 노력해주세요.


딱정벌레의 힘에 따른 꿈

딱정벌레도 크기와 생명력에 개체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강하고 씩씩한 것 같은 딱정벌레도 있고, 약하게 사는 개체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꿈에서 보았던 딱정벌레가 약간의 장애물 등에도 아랑곳하지 않을 정도로 강하고 확고한 상태였다면, 당신의 기력과 체력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욕도 넘쳐 있기 때문에, 뭔가를 시작하려면 좋은 타이밍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눈 앞에 있던 딱정벌레가 아주 연약했을 경우 해몽은 기회를 잘 잡아내지 못하거나, 기력과 체력이 약해져 있는 사인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딱정벌레를 먹는 꿈

딱정벌레를 먹지 않으면 어려움과 문제를 스스로 극복 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먹을 때 싫은 기분이거나 쓰거나 맛이 없다거나 느낀다면, 문제를 해결하거나 극복에 꽤 고생스러운 일이 될 것입니다. 맛있게 딱정벌레를 먹었다면 문제를 해결하거나 극복에도 많은 어려움을 느끼지 않고 끝나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딱정벌레를 무심코 놓치게 되거나 죽이는 꿈

딱정벌레를 무심코 놓쳐 버린 꿈의 경우 자신의 방심과 자만심 때문에 행운을 놓칠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될수 있는데 항상 주의하고 또한 어떤 이유로 딱정벌레를 죽여 버린 경우 해몽은 자신의 힘으로 얻어지며 위해지던 행운을 잃어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죽인 것이 아니더라도 이미 죽어 버린 딱정벌레를 보았을 경우에도 자신의 잘못으로 인해 이미 행운을 놓쳐 버린 것을 의미합니다. 

2018/06/16 - 조직폭력배꿈 해몽풀이 (조폭,불량배) 안내

2018/06/12 - 사슴꿈 해몽풀이 알아보기

2018/06/07 - 바늘 꿈해몽의 해답을 찾고자 한다면 이리오세요~

2018/05/30 - 사마귀 꿈해몽 자세히 알아보세요.

2018/06/02 - 배 꿈해몽으로 미래를 예측해보자.

2018/05/27 - 불륜 및 바람피는 꿈해몽 섬세한 꿈풀이 살펴보자.

2018/05/29 - 꿈에서 모기를 보았다면 어떤 꿈해몽풀이로 해석할수 있을까?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