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꿈 해몽풀이 여러분들에게 전달하는 메시지 확인해보세요.

꿈해몽 2018. 6. 21. 02:30

해몽에서 수박은 성과와 기회 신체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여름철 냉장 수박을 먹는 것은 몸 속에서 차분하게 더위를 덜어주는 동시에 수분을 공급하기 때문에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는데 꿈의 해석으로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철 과일의 상태라면 길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황별 꿈해몽을 정리해드렸으니 꿈에서 나온 상황들을 잘 기억해보도록 하세요.

수박을 먹는 꿈

같은 수박을 먹는다고 하더라도 한 입씩 천천히 먹는다는 것이 아니라 그냥 수박을 탐내며 막 먹는 경우 건강 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름철 일사병처럼 체내의 수분이 부족한 기색일지도 모릅니다.

적당히 수분을 유의하고 그래도 상태가 나쁘거나 몸의 이변을 느낀다면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을 받고 적절한 처치를 받는 것이 좋을 것이라는 것을 해몽은 알려줍니다.


맛있는 수박을 먹는 꿈

딱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익고 싱싱한 수박을 맛있게 먹고 있던 경우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멋진 이성과의 만남과 로맨스를 경험하는 것으로, 애정면에서 채워진 만족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기혼자가 맛있게 수박을 먹고 있었다면 해몽은 자식이 내린다는 암시입니다. 짐작이있는 경우는 무리하지 않고 몸을 소중히하라고 해몽은 알려주니 둥글 둥글 건강한 아기가 내려졌다면 좋겠네요.


썩은 수박 꿈

무심코 먹어야 할 시기를 놓치게 되었지만 너무 익은 상태라면 아예 먹지 못하는 상태는 아닙니다. 그러나 그런 수준을 넘어서서 악취를 풍기는 정도까지 수박이 썩어 버렸다와 같은 꿈을 꾼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기력과 체력이 저하되어 있기 때문에, 평소라면 괜찮아 보인다 같은 상황이라도 컨디션을 무너뜨리거나 감기를 걸리기도 쉬운 상태이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 불섭생을 반복하면 그것만으로도 자신의 몸의 면역력이 내려 가기 때문에 생활 습관을 검토하고 건강을 의식한 생활을 행동해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알려줍니다. 충분한 수면 시간을 가지고, 영양 균형 잡힌 식사를 하도록 노력해주세요.


잘 익은 신선한 수박 꿈

생으로 먹는 야채와 과일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상태로 익고 난 뒤 먹을 수 있고 신선하지 않다면 먹기 힘들죠. 잘 익어 있고 신선한 수박은 운기가 상승 추세에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운과 연애운이 호조이므로,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더 큰 행운을 쟁취 할 수 있는 경우라고 해몽은 알려줍니다. 생각보다 큰 성과를 거둘 수가 있거나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르니 기대하고 있어주세요.



수박을 수확하는 꿈

가게에 늘어선 수박을 보며 어떤 것을 사야할까 라며 수박의 표면을 치면서 고민하며 사는 것도 또한 즐거운 일이지만, 밭이나 비닐 하우스에 있는 수박을 자신의 손으로 수확하게 된다면 자신의 힘으로 하였기 때문에 더욱 맛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수박을 직접 수확하고 있었을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애운과 사업운 등이 호조이므로 생각대로 일을 진행할 수 있고 큰 성과를 얻기위한 기회가 내린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설 익은 혹은 너무익은 수박 꿈

아직 먹기에는 적합하지 않은 미성숙한 수박은 그대로 먹을 수가 없기 때문에 다르게 유통이 된다거나 더 익은 뒤에 먹습니다. 그렇게 잘 익지 않은, 아직 먹을 수 없는 상태의 수박 꿈을 꾸었다면 해몽은 운기가 침체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직까지는 역부족이거나 준비가 부족하기 때문에 생각하는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없는 일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무엇을해도 잘되지 않는 시기이므로 당분간은 허황된 소망을 하지 않고, 무리없는 범위에서 일을 진행하라고 해몽은 알려줍니다.

또한 반대로 맛있게 먹으려고 하였지만 너무 익어버린 것 같은 수박은 당신이 이미 기회를 놓쳐 버린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단단히 마음을 먹어 대비하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수박을 먹고 손상당하는 꿈

수박을 먹을 생각에 냉장고와 우물 등에 넣어두어 차게 만들어놓고, 먹기 쉽게 모두 자른 뒤에 이제 먹어야지! 라는 기분이 되어있을 때, 급한 볼일이 생기게 되어 들어가야 해서 버리거나 방해가 등 어떤 이유로 수박을 먹고 손상되어 버리는 경우 해몽은 건강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혹은 성적인 욕구 불만의 표현일지도 모릅니다. 컨디션면에서 뭔가 위화감이나 신경 쓰이는 증상이 있다면 참을 필요 없이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다고 해몽은 알려줍니다.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