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머리꿈 해몽 당신이나 지인이 탈모가 되는꿈의 풀이는?

꿈해몽 2018. 6. 22. 02:25

해몽에서 대머리라는 것은 체력의 감퇴와 오래된 개념의 상징입니다. 기개가 넘치는 젊은이는 발랄한 모습으로 상상할 수 있지만, 체력이 쇠약해진 사람과 옛날 사람을 상상 할 때는 왠지 머리 대머리 장년의 남성을 떠오르게 되지요. 꿈의 해석으로는 역시 정신적 스트레스를 암시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 꿈에서 나타난 상황을 잘 기억을 하면서 아래 해몽풀이를 보도록 하세요.

자신의 머리가 드문드문 부분적으로 대머리가 되는 꿈

전체적으로 머리 숱 혹은 이마의 숱이 점점 적어져가는 것은 스트레스 등이 원인으로 초등학생과 청소년 학생들도 부분적으로 대머리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으므로 방심 할 수 없습니다. 소위 백원짜리 정도의 부분 탈모가 생긴다는 꿈을 꾸는 경우의 해몽은 대인 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위와 의견이 부딪치거나,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한데 오랫동안 관련 될 경우 관련된 정도의 체력과 기력이 떨어지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만약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조기 해결을 유의하면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다고 해몽은 알려준다는 것에 있습니다.


자기 자신이 대머리가 되는 꿈

어느 날 갑자기 혹은 서서히 자신의 머리가 대머리된다고 하는 것은 꿈이라고 해도 별로 기분 좋지는 않겠네요. 어떤 이유로 자신의 머리가 대머리가 된 경우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정적인 생각에 빠져 있고, 체력 저하와 노화를 은근히 느끼게 되는 계기가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밤낮이 완전히 바뀌어버린 역전의 생활이나 인스턴트를 이용한  식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실제 나이보다 체력이 떨어지는 것이 진행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불섭생을 고쳐 심신의 밸런스를 정돈하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또한 대머리라는 것은 머리의 기능 저하의 암시도 있으므로 고정 관념에서 벗어나지 않으며, 유연한 발상을 할 수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젊은 사람들이 대머리가 되는 꿈

신생아처럼 아기인 시절은 얇은 모발인 것인지 생각처럼 부드러운 머리를 가지고있는 아이도 어느 정도의 나이가되면 비교적 확고한 머리 스타일이 나올 것입니다.

십대와 이십대라면 멋진 모습을 위해 머리 색깔을 빼내거나 염색하는 것에도 전혀 걱정하지 않으며 주렁주렁 한 머리가 보통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원래대로라면 그렇게 머리가 알록달록한 세대의 사람의 머리가 어떤 이유로 대머리가 된 경우 큰 정신적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이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거나, 대인 관계에서 어떤 문제를 안고있는지도 모릅니다. 현재 상태가 계속 컨디션면에도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단단히 심신을 쉬게하라고 해몽은 경고 해주고 있습니다.

친구나 가까운 지인이 대머리가 되는 꿈

평소 사귀고있는 친구나 지인의 머리가 대머리가 된 경우, 실은 평소 그 사람의 일을 잘 생각하지 않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표면의 교제는 할 수 있어도 근본적인 물건의 생각에 결정적인 차이가 있고, 그 때문에 의견 충돌이 많은 것일지도 모릅니다.

혹은 상대와 직장에서 유사한 입장에있어, 향후의 출세와 성공을 시기하는 마음이 숨겨져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일 등에서 아무래도 인연이 끊어지지 않는 상대라는 것이 위치한 것이므로 지장을 초래하지 않는 범위에서 당신 자신의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되지 않을 정도의 교제를 세워두면 좋다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  

사랑하는 애인이 대머리가 되는 꿈

사랑하는 연인의 머리가 어떤 이유로 대머리가 되어 있었다면 꿈이라고해도 마치 종교적인 신념처럼 뭔가를 시도하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되는군요. 현재 진행형으로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의 머리가 대머리가 되는 해몽은 상대에 대한 당신의 애정이 감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랑에 푹 빠져있을 때는 보이지 않았던 것 같은 단점이 문득 냉정하게 상대를 보면 자꾸 눈에 띄게되어 싫어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반대로 반복하다 보면 상대도 당신에게 같은 것을 느끼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단점이없는 완벽한 인간은 옛날 이야기에서 밖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상대의 단점까지 자신이 좋아한다고 생각하며 긍정적 생각으로 상대를 보아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알려줍니다.

대머리가 치료되는 꿈

뭔가 정신적으로 추적 할 수 있을 같은 일이나 괴로운 일이있어 스트레스를 받아 완전히 머리가 대머리가 되어버리는 것 같은 건 현실에서도 너무 괴롭겠지만 꿈이라면 더 깨끗하게 대머리가 되는 꿈을 꾸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대머리가 되어 버린 머리에 다시 주렁주렁 한 머리가 나게되어 다시 대머리가 낫는 꿈의 경우 운기 상승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매력이 높아지고 있는 시기이기도 하므로,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멋진 이성과의 만남에 연결되는 것을 해몽은 알려줍니다. 그러나 현실에 대머리 남자가 대머리의 치료를 꿈꾼 경우에는 그렇게 되어 주었으면 하는 소망이 나타난 꿈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이 전혀 모르는 사람이 대머리가 되는 꿈

전혀 본 적이 없는 사람의 머리가 대머리가 되었을 경우 해몽은 꿈 속에 나타난 다른 사람은 당신 자신의 상징으로 간주됩니다. 그 꿈의 해몽으로는 자신이 대머리가 되는 경우와 같은 해석이 되어, 어떤 계기로 노화와 체력 저하를 의식했을지도 모릅니다. 운기도 저하된다는 기색이므로 지금은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을 유념하여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은 삼가하는 것이 좋다고 해몽은 알려줍니다.  


2018/06/21 - 수박꿈 해몽풀이 여러분들에게 전달하는 메시지 확인해보세요.

2018/06/09 - 리본이 꿈에 나왔나요?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자!!

2018/05/30 - 주스꿈 해몽을 자세히 풀어드리겠습니다.~

2018/06/03 - 약속 꿈해몽 10가지 풀이

2018/05/29 - 전갈 꿈해몽 길몽과 흉몽풀이 상세보기

2018/05/30 - 사마귀 꿈해몽 자세히 알아보세요.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