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꿈 해몽정리 꿈에서 이런상황이였다면 이런 풀이로 보면되세요.

꿈해몽 2018. 6. 23. 01:25

꿈에서 버섯은 동료나 건강하지 않은 감정을 나타냅니다. 맛도 가격도 좋기 때문에 즐기 쉬운 음식인 버섯이지만, 입에 넣을 기회가 많기 때문인지 해몽은 건강면이나 자신을 포함한 사람의 내면과 영향력 등에 관한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독버섯을 먹게되면 목숨까지도 잃게 만드는 무서운 식물인데 꿈에서도 독버섯에는 충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럼 이시간에 꿈에서 보았던 기억들을 천천히 더듬어 보면서 아래에서 꿈풀이를 보도록 하세요.

버섯을 보는 꿈

특히 수확을 하는 것도 아니고, 우연히 눈에 들어간 버섯을 보고있는 것 같은 경우 해몽은 사람을 보는 눈을 기르는 것이 운기가 열리는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느 것이 식용 버섯이고 어느 것이 독버섯인지, 먹을 수 있는 버섯이라고 해도 더 맛있는 것은 무엇인지, 아마추어의 눈에는 전혀 구별이 되지 않지만 익숙한 사람이라면 판별할 수가 있지요. 

사람과 교제하는 방법도 동일한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표면적인 것뿐만 아니라, 사물의 본질을 파악하려고 힘을 내면 된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버섯을 먹는 꿈

버섯을 먹을 때 상쾌하고 밝은 기분이 되어 있다면, 당신에게 강한 영향력을 가진 사람이 친구나 동료의 협력, 도움을 통해 일이나 계획이 뜻대로 진행될 것을 암시합니. 어떤 문제나 문제를 안고있는 경우에도 다른 이들의 손길에 의해 해결에 실마리가 발견될 것입니다.

버섯을 먹을 때 싫은 기분이되어 있고, 기분이 맑지 않은 경우 해몽은 당신이 뭔가 열등감을 내면에 안고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버섯이 자라는 꿈

장마가 계속 된 후 등에 문득 마당 구석을 보면 본 적이 없는듯한 버섯이 자라고 있었던 것은 아닐까요. 결코 내버려두고 있을 생각은 없습니다만, 꽃이 나거나 잡초가 무성할 때와는 또 다른 종류의 충격이라고 말할 수 있겠군요.

버섯이 자라는 것은 친하게 사귈 친구나 지인이 없다보니 고독감과 외로움, 혹은 심신의 부진을 나타내는 해몽이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회 속에서 사람이 혼자서 살아가는 것은 안됩니다. 처음에는 혼자, 다음에 또다른 한사람과 함께 이런 식으로 조금씩 자신과 맞는 친구를 만들도록 노력하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희귀한 값비싼 버섯을 발견하는 꿈

조금 습하고 덤불이 많은 산속으로 나누어 들어가면 어떤것이 좋은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버섯을 발견하는 것은 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의깊게 찾고있는 귀중한 버섯을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학술적으로 귀중한 버섯이나 혹은 송이 버섯 등과 같이 상품으로 고액인 버섯을 발견 한 경우, 해몽은 재운이 상승하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버섯 따는 꿈

버섯이 맛있는 계절에 가게에서 사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손으로 따러 간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꿈에서 산으로 올라가서 버섯을 채취 한 경우, 운기 상승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이나 개인의 의지로 보람있는 친구나 지인이 참여하는 일에서 성과를 올릴 수있다는 징조입니다.

즐거워하는 모습으로 버섯 사냥을 하고 있었다면, 승진이나 좋은 조건에서 전직을 권유받게 되는 등의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큰 나무 옆에서 버섯 사냥을 했더라면 사회적 지위가 있는 사람에 전망되고 실적을 올릴 기회임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독버섯 꿈

먹을 때 맛있는 버섯은 많이 있지만, 먹을 수 있는 것은 커녕 손으로 만지는 것조차 위험한 독버섯도 자연계에는 다수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초보자의 판단으로 입으로 넣는 것은 위험합니다. 독버섯의 해몽은 당신을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거나 좋은 않은 음모에 휘말리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버섯에 대한 꿈을 반복하여 꾸는 꿈

하룻밤만이라면 몰라도 며칠 동안 계속 버섯에 관계되는 꿈을 계속보고 있다면 당신의 가까이에 큰 영향력을 가진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의 존재가 생각보다 당신 영적인 부담이 되고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 사람과 자신을 내심으로 비교해 버려, 자신의 부족함이나 단점 등을 생각해내버리는 경향이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현상이 계속 된다면 건강면에도 악영향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그 상대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이나 콤플렉스에 대한 대처를 단단히 생각해내야 한다고 해몽은 경고해주는것이니 주의를 하세요.


2018/06/22 - 대머리꿈 해몽 당신이나 지인이 탈모가 되는꿈의 풀이는?

2018/06/09 - 리본이 꿈에 나왔나요?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자!!

2018/06/16 - 조직폭력배꿈 해몽풀이 (조폭,불량배) 안내

2018/05/30 - 주스꿈 해몽을 자세히 풀어드리겠습니다.~

2018/06/05 - 아기 꿈해몽 자세한 풀어보자

2018/05/29 - 해바라기 꿈해몽 다양한 풀이들 함께보자

2018/05/28 - 감기와 기침이 꿈에서 나온다면 어떤 꿈해몽풀이가 있나?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