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꿈, 섬이 나오는꿈의 해몽 이런풀이가 있다!!

꿈해몽 2018. 6. 28. 02:05

해몽에서 섬은 고립된 상태나 물건의 생각의 좁음 남겨진 감각 등을 나타냅니다. 섬에서 자신이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섬이 어떤 상태인지에 따라 꿈의 길흉이 바뀌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 꿈속에서 봤던 상황들을 천천히 기억을 해보면서 풀이를 보도록 하세요.

섬이 있는 꿈

화산 활동과 지각 변동 등으로 섬이있는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환경이 바뀐 상황에서 앞으로, 당신의 재능과 창의력을 활용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직감력이 선명한 시기이므로 자신이 생각하는대로 행동하면 좋은 결과를 초래할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섬을 떠나는 꿈

스스로 결정하고 수영을 하거나 배를 사용하는 등 섬에서 나가는 혹은 탈출하는 경우 지금 당신이 현재와는 다른 환경을 원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원하는 것이 새로운 환경에도 인연이 있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섬이 떠나는 꿈

자신이 배를 타는 등, 섬이 계속적으로 당신과 떨어져서 멀어져가는 경우 해몽은 운기가 회복세에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대인 트러블이 있고, 사람과의 관계가 약하고 외로움을 느끼고 있었다하더라도 향후 사태가 개선되고 좋은 상태로 향하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섬을 찾는 꿈

아직 아무도 모르는 섬을 당신이 발견 한 경우 꿈은 지금 당신이 꿈과 이상만 추구하고 현실은 보이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신의 실력에 맞지 않는 목표를 세우고 결국 실패하는 등의 일을 반복하지 않겠습니까?  꿈과 이상도 중요하지만 우선은 자신의 실력을 제대로 파악하고, 그 실력에 맞는 목표를 세우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섬까지 수영을 해서 가는 꿈

보통 바다나 호수에 있는 섬에 가서 위해서는 배를 쓸 생각을 하지만 수영에 자신이 있고 섬까지의 거리가 짧으면 수영을 해서 가는 일도 사실 불가능하지는 않겠네요. 그렇게 섬까지 헤엄쳐 건너갈 수 있었다면, 당신 속에서 자립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섬으로 이주하는 꿈

전근이나 심기 일전 등 어떤 이유로 섬에 이주한 경우 당신이 큰 정신적 스트레스와 중압감을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스트레스와 압력이 컨디션면에도 나쁜 영향을 주며 심신의 건강을 해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급하게 스트레스를 경감시키고, 심신을 천천히 쉬게하는 등의 대책이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섬이 침몰하는 꿈

지각 변동 등으로 섬이 ​​바다에 가라 앉는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신으로 돌아 오는 것이 어려운 강한 불안을 안고있거나 또는 사회적인 입장과 신용을 잃어 버리는 일이 될지도 모릅니다. 정신적으로 매우 불안정해지거나 혼란 사태에 빠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황량한 섬  꿈

완전히 황폐해져 버린 것 같은 섬들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은 당신이 먼저 정신적으로 외로울 일이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평소의 행동이나 언동을 계기로 사이가 좋았을 친구도 떠나가 버릴 가능성이 높은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악의는 없어도 제삼자를 불쾌하게 하거나 신경을 긁는 등 평소 행동과 언행에 조심해주세요.


무인도로 이동하는 꿈

어떤 이유로 당신이 무인도에 갔다하면 꿈은 당신이 주위로부터 고립 될 것을 나타냅니다. 현재 진행형으로 일이나 공부가 힘겨운 상태라면, 거기에서 벗어나 한숨 돌리고 싶음을 느끼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는 주위에 이해받지 못하고, 당신이 뜬 존재가되어 버릴 가능성이 높아지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금씩이라도 주변 사람들과 서로 이해할 수 있도록 당신 쪽에서 적극적으로 말을 거는 등 용기를 가져야 한다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낙도에서 뭔가의 행동을 하는 꿈

자신이외의 자생 식물 등이나 표착물 정도밖에 없는 낙도에 들어가 불을 일으키기 위해 땔감을 줍고 있고 식량이 되는 것을 찾아 잠시 숙식하는데 불편이 없을 듯한 오두막을 만드는 등 뭔가의 행동을하지 않으면 꿈은 당신이 의거하며 서있는 곳에 가치를 만들어 내려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친 바다에 있는 섬 꿈

거친 바다에 있는 섬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해몽은 어려움과 문제에 휘말린 때일수록 당신이 힘과 씩씩함으로 어려움을 극복하는 능력을 발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실적이 쌓여 곤란했을 때에 의지해야할 때 당신을 주위 사람들이 생각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남국의 섬에 위치한 꿈

화려한 꽃이 흐드러지게 피어 아름다운 새들이 당신을 맞아주는 그런 낙원을 연상시키는 남국의 섬이 인상적이었다면 그렇게 즐겁게 살고 싶다는 당신의 생각이 반영된 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 섬에 남는 꿈

다른 사람은 섬을 떠나는데 자신만 섬에 남는 경우, 당신이 주위로부터 소외되거나 따돌림을 당해 외톨이가 되어 버릴 가능성이 높아지고있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

혹은 왕따되는 것이 두려워 자신의 의견이나 생각을 억누르고 생활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누군가와 함께 섬에 위치한 꿈

혼자가 아닌 다른 사람과 함께 섬에 위치한 경우, 해몽은 당신이 친구라고 부를 수 있는 깊은 인연으로 맺어진 친구 관계를 원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섬에 위치한 꿈

주변의 섬과 비교하거나 자신 상식의 범위에서 생각하기엔 약간 큰 섬에 당신이 있던 경우 일을 할 때나 평소 일상 생활에서도, 당신이 자신 만의 시간과 공간이라고 한 것을 매우 소중히 여기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먼 섬을 바라보고 있는 꿈

계속 멀리 보이는 섬을 무엇을 하지도 않고 멍하니 바라보고 있는 경우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직장 동료나 주변 사람들과 대인 관계 문제가 생기게 될지도 모릅니다. 개인끼리보다는 소속 그룹간의 싸움에 말리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또한 먼 섬을 바라보며 불안한 기분이 된 경우 자신이 앞으로 어떻게 여기저기를 돌아 다니면 좋을지 고민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기회를 잘 잡지 못하고 저리 휘청 이리 휘청하며 자신의 의견이 단단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2018/06/26 - 수건꿈해몽 이꿈의 메세지를 지금 확실히 알려드립니다.

2018/06/12 - 사슴꿈 해몽풀이 알아보기

2018/06/22 - 대머리꿈 해몽 당신이나 지인이 탈모가 되는꿈의 풀이는?

2018/06/01 - 뇌 꿈해몽 (뇌 질환이나 다양한 상황별정리)

2018/06/02 - 악마꿈 해몽풀이 여러가지 길몽 및 흉몽

2018/06/10 - 가구 꿈해몽 소중한 메세지를 지금 확인하자!!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