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꿈해몽, 늑대에게 물리는 꿈과 다양한 풀이를 알아봐요

꿈해몽 2018. 6. 29. 01:55

해몽에서 늑대는 위험 그 자체나 당신을 해칠 사람, 사나운를 나타냅니다. 빨간모자와 아기 돼지 삼형제 등의 어린이 동화에서도 늑대는 악당으로 묘사되는데 해몽에서도 불길한 징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는 늑대라고 말해지는 것이 있듯이, 해몽을 볼 때 늑대는 당신에게 해를 이루는 문제와 사람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고, 불길한 징조가 많이있는 것이 특징이라 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늑대가 탈출하거나 퇴치되고 있던 경우는 길조이므로, 결과가 어떠했는지 잘 기억하고 참고해주세요.


늑대를 보는 꿈

늑대를 목격한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제또는 사건에 연루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주의해주세요. 늑대를 본 것이 야간의 어둠인 경우는 더욱 위험한 것이니 경고라고 생각하세요. 

무리를 이룬 늑대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사회적으로 그다지 좋지 않은 사람이나 집단과의 관계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신 자신의 미래를 위해서도 빨리 인연을 끊는 것이 좋습니다.


하얀 늑대 꿈

화이트 색상을 한 동물은 현실에서도 신의 사자로 나타나는 것이 많지만, 흰 늑대의 해몽도 길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태가 호전되고 문제가 해결로 향하거나 위험을 회피할 수 있는 일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늑대와 싸우는 꿈

늑대와 싸우는 것은 문제를 극복하려는 당신의 의지를 나타냅니다. 무사히 늑대를 잡을 수 있다면, 상황이 호전되어 문제를 극복 할 수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늑대를 죽이거나, 죽은 늑대 꿈

늑대를 처치하고 있거나 덮쳐온 늑대를 죽이고 있었을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을 괴롭히고 있던 고민이나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당신 자신이 죽인 것이 아니고 어떤 이유로 죽은 늑대의 시체를 보았을 경우에도 마찬가지의 꿈입니다. 


늑대를 기르는 꿈

어떤 이유로 늑대를 키우는 경우 해몽은 당신이 자신 속에 있는 충동과 감정 등을 잘 컨트롤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정적이 되기 전에 우선 머리로 생각하고 이해하며 행동할 수 있는 지적인 사람임을 나타내는 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늑대의 공격을 받아서  물리는 꿈

늑대에 의해 공격받고 있었다면,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위의 사람이나 직장 동료 등과 대인 관계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분간은 제삼자와의 사이에 풍파를 내지 않고, 얌전히 두는 것이 좋습니다. 


늑대 인간 꿈

자신이 어떤 이유로 사람에서 늑대로 되는 늑대 인간이 되는 경우, 자신이 가지고있는 충동과 감정을 제어할 수 없게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행동에 옮겨 주위에 폐를 끼쳐 버리는 일이나 법을 위반하는 행위에 손을 대고있는 위험한 상태라고합니다. 지금까지 쌓아온 경력과 앞으로의 인생을 버리지 않도록 충분히 주의해주세요.


늑대가 사람의 말을 하는 꿈

만화나 애니메이션의 캐릭터처럼 늑대가 사람의 말을 할 때 당신에게 해가되는 인물이 가까워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지 않은 일을 꾸미고 있는 사람이 당신을 교묘한 말로 가져오려고 접근할지도 모릅니다. 


늑대가 울부짖는 꿈

벼랑 위의 달밤을 배경으로 늑대가 울부 짖는 장면을 영화나 애니메이션 등으로 많이 보았을 것입니다. 그렇게 늑대가 울부 짖었다는 것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어떤 불행에 휩쓸리게 될지도 모릅니다.



늑대가 무리 사냥을 하고있는 꿈

늑대가 무리를 사냥을하고 있었을 경우, 대인 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혼자가 아닌 여러 사람을 상대로 대인 트러블이 있거나 또는 향후 생길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늑대가 쫓아오는 꿈

밤의 숲 속 등에서 늑대 쫓아오는 일이 생기면 무섭겠네요. 그렇게 늑대에 쫓기고하면 당신의 몸에 위험이 다가오고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만약 성공적으로 늑대로부터 도망올 수 있었다고하면, 무사히 위험을 방지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늑대가 길드는 꿈

늑대는 개와는 달리 사람에 길드는 이미지가 없지만, 만약 늑대가 당신에게 모여 오는 등 당신을 따르고 있다면, 당신의 것을 속여 능숙하게 활용하자고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 가까이에 존재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2018/06/28 - 섬꿈, 섬이 나오는꿈의 해몽 이런풀이가 있다!!

2018/06/13 - 바느질하는꿈 해몽풀이 궁금함을 풀어드리는 해답소개

2018/06/21 - 수박꿈 해몽풀이 여러분들에게 전달하는 메시지 확인해보세요.

2018/06/01 - 구더기나 굼벵이 꿈해몽풀이 여러분에게 주는 메시지는?

2018/06/09 - 리본이 꿈에 나왔나요?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자!!

2018/05/30 - 재혼하는꿈 해몽풀이 지금 정답확인하자!!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