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장에 관한 꿈해몽 자세한 꿈풀이

꿈해몽 2018. 6. 27. 01:40

해몽에서 통장은 자신감과 잠재 능력, 경제 상태를 나타냅니다. 통장 자체는 쇼핑을 하거나 돈을 대체할 수 없지만, 해몽은 금전과 같은 해석을 할 수 있는 것이 많고 잔액에 따라 길흉이 나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 꿈에서 나타난 자세한 여러분들의 행동들을 잘 기억해주면서 아래의 꿈풀이의 정확한 정답을 찾아보세요.

통장 잔고가 많은 꿈

자신의 통장을 꿈에서 보았던 때 그 잔액이 충분히 있고 고액이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잔액이 많음은 당신의 잠재력을 높이는 것이며, 통장의 잔고가 많다는 것은 실력이 충분히 갖춰지고 있어 마음껏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상황을 나타냅니다.


통장 잔액이 적은 꿈

자신의 통장을 보았을 때 잔액이 적거나 생각보다 줄었다면,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해몽이니 여러분들이 주의해야 합니다. 기력과 체력이 감퇴하는 시기이며, 물건을 강하게 추진할 힘이 부족한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지금은 힘의 회복에 노력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끝을 내는 진행보다 현상 유지를 유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통장을 잃어 버리는 꿈

만약 꿈에서 통장을 잃어 버렸다면 본래의 능력이나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는 상태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떤 이유로 슬럼프 상태에 빠져 버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초조한 곳에서는 잘 나갈 수 없기 때문에 지금은 초심을 찾는 것이 현명하다고 해몽이 여러분들께 보여줍니다. 


통장을 줍는 꿈

노상에서 통장을 주었다면, 해몽은 지금 당신이 돈이 필요하다고 절실히 바라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또한 또는 돈 등으로 살 수 없는 사람의 애정과 정직, 정성 등을 바라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통장을 정리하는 꿈

입출금 상태 및 잔액을 통장에 기장한 경우 꿈은 대인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위의 친구나 직장 동료와의 관계가 더 좋아질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또한 소득 향상으로 이어질 기술을 입을 수 있는 기회에 내린지도 모릅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잘 잡아주세요.


누군가에게 통장을 달라고 하는 꿈

자신이 만든 통장이 아닌 타사에서 통장을 받았던 경우 해몽은 재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월급이 올라가거나 근사한 임시 수입에 내린지도 모릅니다. 해몽에서 통장은 돈 자체와 마찬가지로 해석되기 때문에 이러한 해몽에 연결되는 것입니다.


통장을 도난당하는 꿈

해몽에서 도난당하는 것은 걱정이나 고민이 해소되거나 문제가 해결될 것을 나타냅니다. 통장은 현금 자체가 아니지만 금전에 관한 것이므로, 집에서 통장을 훔친 것은 금전 관계의 문제나 고민이 해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뜻밖의 임시 수입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다른 사람의 통장을 보는 꿈

자신이 아닌 제삼자의 통장을보고 있던 경우 타사의 능력과 재능에 의식이 향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통장에서 출금할 수 없는 꿈

ATM 기의 고장이나 은행 측의 문제에 의해 통장을 기장하지 못하거나 통장을 이용하여 인출하지 못한 경우, 당신이 다양한 경험을 쌓거나 노력을 쌓아 가는데 어려움이나 장애가 있는 것 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기장을 하지 못한 통장이 자신의 것이었던 경우, 특히 사고나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합니다. 


통장을 가지고 다니는 꿈

외출시에 은행 카드뿐만 아니라 통장까지 다녔다면 재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며 좋은 운기를 불러내는지도 모르겠네요.


통장을 보고 안심하는 꿈

통장에 기록 된 잔액이 생각보다 많았는지 통장을 보고 안심하는 마음이 있었다면, 해몽은 행운이 내린 것을 의미합니다. 이익을 얻거나 어떤 자격을 얻을 징조입니다.

또한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새로운 연애가 시작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해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2018/07/10 - 의사꿈 해몽풀이 다양한 상황에서 뜻을 소개합니다.

2018/06/26 - 수건꿈해몽 이꿈의 메세지를 지금 확실히 알려드립니다.

2018/06/09 - 리본이 꿈에 나왔나요?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자!!

2018/06/24 - 화재나는꿈 해몽이 가르쳐주는 꿈풀이 안내 (빌딩,차,비행기,집)

2018/05/31 - 지우개꿈 해몽풀이 정보 정리

2018/05/26 - 생선회가 나오는 꿈해몽 자세히 알아보자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