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꿈 해몽풀이 다양한 상황에서 뜻을 소개합니다.

꿈해몽 2018. 7. 10. 16:31

의사꿈 자세한 해몽풀이 정보

해몽에서 의사는 권위와 휴식의 필요성, 건강에 대한 불안을 나타냅니다. 해몽은 어느과의 진찰을 받았는지, 그래서 어떤 대응을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서 풀이를 보도록 하세요.

의사를 보는 꿈

진찰이나 병문안 등으로 병원을 방문했을 때 의사가 일하고있는 모습을 보고 있던 경우 앞으로 당신이 관련된 일이나 기획 등이 바쁘게 진행되다보니 정신적 압박과 스트레스로 인해 컨디션을 무너뜨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라고 해몽이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일을 진행시키는데 있어서 당신은 필요한 존재일지도 모르지만, 그렇다고해서 당신의 건강을 챙기지 않고 넘어가버린다면 아무 소용이 없을겁니다. 컨디션 관리를 제대로하고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의사를 찾아보는 꿈

집 옆에 병원이 있는지 혹은 필요에 따라 전문 의사 등을 찾기위해 전화번호부와 인터넷 등을 이용하여 찾고 있다면, 당신이 안고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실마리를 찾고 있지만, 생각대로는 발견되지 않다보니 심신이 지쳐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혼자 해결하려고 하지 않고 신뢰할 수 있는 친구나 가족에게 상담하고 객관적인 의견을 들어 보는 것으로 타개책이 발견될지도 모릅니다. 또한 다른 사람이 의사를 소개하는 경우, 부모나 상사, 교사 등 자신보다 권위있는 상사 인물에 대한 불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의사의 진찰을 받는 꿈

병원이나 진료소를 방문하거나 집으로 와달라고 하는 등 의사의 진찰을 받은 경우 꿈에서 진찰받고 있던 부분에 실제로 병이 숨겨져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자각 증상이 없더라도 한 번 건강 진단 등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 곳에 이상이 없으면 미래에 생기게 될 가능성도 있으니 앞으로도 관심을 계속 가져주세요.

특히 불편하지도 않고 의사에게 진찰받을 마음없이 건강 진단을 받은 경우 해몽은 실제로 건강에 이상이 있을 가능성이 높은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해본적이 없거나 이전의 건강검진 시기가 현재까지의 많은 시간이 지나버린 경우 이 기회에 건강 진단을 받거나 혈액 검사 등을 하고 자신의 건강 상태를 체크해 보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의사가 시한부 선고를 하다.

의사에게 수명 선고를 받은 경우 당신이 시간을 낭비하고 있거나 불섭생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특히 목적 의식도없이 나날을 보내고 있지 않습니까? 시간은 무한하지 않습니다. 규칙적인 생활 습관을 유념하여 해야 할 일과 우선해야 할 일을 제대로 파악하고 주어진 시간을 활용하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의사가 약을 처방해주는 꿈

의사의 진찰을 받은 경우, 대개는 어떤 약을 처방받는 일이 되네요. 그렇게 의사가 자신에게 약을 처방한 경우 꿈의 해몽으로는 건강 운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지금까지 컨디션을 무너뜨려 왔더라도 앞으로는 차도로 향할 것입니다.또한 문제를 해결할 것을 의미하는 해몽도 있습니다. 




의사가 화내거나 주의를 준 꿈

진찰을 받았을 때 등 어떤 이유로 의사에게서 꾸중받거나 설득되도록 주의를 받은 경우 당신이 좋지않은 방식으로 살아가고 있거나 말이나 태도가 불량 또는 잘못된 방향으로 나아가려고 하고있는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당신 자신의 미래를 위해서도, 생활 태도를 고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의사의 감정이 화가 나있는 것 같은 경우 당신이 상사로부터 받는 할당량과 기대에 큰 부담을 느끼고 있고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되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분 전환하는 등 자신의 감정을 잘 컨트롤 해주세요. 


어느과의 의사에게 진찰을 받았는지에 따른 꿈

의사라고 하더라도 자신이 간 병원 의사의 학과가 무엇인가에 따라 꿈의 해석이 바뀌어옵니다. 내과 의사에게 진찰을 받은 경우 당신이 문제와 문제를 무의식적으로 안고있을 가능성이 높은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내장 질환을 암시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한 번 건강 진단 등을 받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외과 의사의 진찰

문제 해결에 대담한 조치를 필요로하고 큰 고통을 수반 할 가능성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사가 된 꿈

당신 자신이 의사가 되어있었다면, 운기 상승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경제적인 불안이 해소되어 안정된 생활을 보낼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절약을 유의하는 것으로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다면 앞으로도 계속 자신의 생활을 이어나아가도 좋을 것입니다. 또한 단순히 출세 욕심과 권위에 대한 욕구가 강한 것을 의미하는 해몽의 경우도 있습니다.



정신과 의사의 진찰을 받는꿈

정신과에서 진찰을 받을 경우 자신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단단히 각오할 때가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정신과 의사의 이야기 내용은 해몽에서 당신의 메시지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잘 기억하여 참고하십시오.


이비인후과 의사

이비인후과에서 진찰을 받은 경우 주위 사람의 조언과 의견을 더욱 들어야 한다는 것을 꿈 속에서 경고를 하는 해몽입니다. 


치과 의사

치과에서 진찰을 받았다면, 컨디션 불량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각 증상 등이 있는 경우는 무리하지 말고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가 의사가된꿈

당신의 지인과 친구가 의사가 되어있었다면 그 사람의 실력에 공포를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2018/06/13 - 바느질하는꿈 해몽풀이 궁금함을 풀어드리는 해답소개

2018/06/09 - 리본이 꿈에 나왔나요?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자!!

2018/05/30 - 재혼하는꿈 해몽풀이 지금 정답확인하자!!

2018/05/29 - 전갈 꿈해몽 길몽과 흉몽풀이 상세보기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