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느질하는꿈 해몽풀이 궁금함을 풀어드리는 해답소개

꿈해몽 2018. 6. 13. 02:00

바느질꿈 자세한 해몽풀이

해몽에서 꿰매는 일이나 바느질을 하는 것은 변화나 상황을 서술식으로 진전시키는 일을 나타냅니다. 자신의 손으로 바느질을하거나 예쁘게 꿰맨 뒤 제대로 끝까지 꿰매주는 경우 해몽에서는 길조가 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 아래에서 자세한 해몽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새로운 옷을 바느질로 만드는 꿈

직물을 스스로 조달하고 천을 재단하여 새로운 옷을 자신의 손으로 바느질 하는 경우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혼이나 전직 등 인생에 큰 변화를 맞이할 것입니다. 또한 연애운도 호조이므로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와의 사이가 진전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손바느질을 하는 꿈

작은 바늘과 실로 수선하거나 밑단을 증가하는 정도라면 일부러 재봉틀을 사용하지 않고 손으로 바느질하는 사람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바늘을 사용하여 자신의 손으로 뭔가를 수선하는 경우, 당신 자신의 주위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변화가 당신에게 길을 가져올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즐길 수 있도록 변화를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단추를 꿰매는 꿈

단추를 꿰매고 있었다면 재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제적으로 안정하다는 암시입니다. 소득이 안정된 일자리에 자신이 종사하거나 그러한 상대와 함께 생활하는 것이 될지도 모릅니다.


매듭짓는 꿈

손바느질로 재봉을 할 때 실을 바꿀 때나 바느질 끝의 매듭을 짓고 있었다면 현재 진행형으로 안고있는 문제나 직장 등에 제대로 마주하여 해결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미싱으로 바느질하는 꿈

한 땀 한 땀 손으로 꿰매어 나가는 것은 힘들지만 재봉틀을 사용하면 순식간에 바느질을 할 수 있지요. 실밥도 갖추어져 깨끗한 마무리가 되기 때문에 바느질을 하는데 재봉틀이 있으면 편리합니다만, 해몽에서 재봉틀을 사용하여 바느질하는 경우, 다른사람의 감언 이설에 솔깃하는 경우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찢어진 인형을 꿰매는 꿈

천으로 만들어진 인형은 오랫동안 그 상태 그대로 있을 수 없고 아이들이 가지고 놀다보면 접합 부분이 찢어져 버리는 일도 드물지 않습니다. 그렇게 찢어 버린 인형을 직접 꿰매 수선한 경우 어려운 상황을 타개하고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느질을 하다가 중단을하는 꿈

어떤 이유로 완성시키는 것이 아니라 중간에 바느질을 멈추어 버린 경우 뜻밖에 재난과 문제를 겪고 계획 등을 진행할 수 없게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대로 일을 진행 시키려면 가능한 빨리 계획의 재검토가 필요할 것입니다.


바느질을 여러 번 같은 장소에서 한꿈

재봉틀 등으로 꿰매 놓은 곳이 풀리지 않기 위해 여러 번 박음질을하는 것은 있지만, 해몽에서 바늘로 여러 번 같은 장소를 누비는 경우 지금도 당신이 과거에 사로 잡혀있어 좀처럼 앞을 볼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현재와 ​​미래를 위해서도 마음 정리를 하고, 앞을 향해 이동하라는 해몽입니다.


바느질 도구 꿈

좋은 이미지의 바느질 도구가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은 대인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과거에 관계가 꼬여 버린 상대와 화해 할 수 있는 기회가 내린 것인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나쁜 이미지의 바느질 도구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대인 관계가 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이 엉키는 것처럼 대인 트러블이 발생하거나 까다로운 대인 관계가 생기게 될지도 모릅니다. 처리 할 수 ​​없다고 느낀다면, 일시적으로라도 거리를 두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바느질로 꿰매면 안되는 곳을 꿰매는 꿈

포켓 입구와 팔목, 바지 밑단 등의 부분을 꿰매 버리면 옷의 기능을 하지 못합니다. 그런 식으로 바느질을 하면 안되는 장소를 누비는 경우 대인 운이 저하되어있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주위의 친구나 직장 동료를 대하는 자신의 방법이나 태도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다는 해몽입니다. 


 바느질이라고 하면 왠지 어렵다고 생각하게 되는데, 간단한 수선이거나 버튼 넣기 등이라면, 쉽게 할 수 있는거 같아요. 오늘 바늘질에 대한 자세한 꿈해몽을 소개했는데 참고하셔서 자신의 귀한 꿈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이였기를 바라겠습니다.


2018/06/12 - 사슴꿈 해몽풀이 알아보기

2018/06/11 - 흙꿈 해몽풀이 정확히 해석 해드릴께요

2018/06/05 - 아기 꿈해몽 자세한 풀어보자

2018/06/01 - 시어머니 꿈해몽풀이 당신에게 이런 메세지가 있다!!

2018/06/01 - 구더기나 굼벵이 꿈해몽풀이 여러분에게 주는 메시지는?

2018/05/29 - 전갈 꿈해몽 길몽과 흉몽풀이 상세보기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