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건꿈해몽 이꿈의 메세지를 지금 확실히 알려드립니다.

꿈해몽 2018. 6. 26. 01:05

해몽에서 수건은 솔직한 감정과 기분을 일신시키는 것을 나타냅니다. 해몽에서 수건은 그 상태와 수건을 어떻게 다루고 있었는지에 따라 길흉이 나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 꿈에서 봤던 상황들을 잘 기억하시면서 아래 꿈풀이를 참고해보세요.

누군가가 수건을 건내는 꿈

누군가의 손에서 직접 당신에게 수건을 건내는 경우, 그 상대가 당신에 대해 호의를 가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신에게 솔직한 생각을 전하고 싶다는 마음이 해몽에 반영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새 수건 꿈

산지 얼마 안된 아주 새로운 수건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타사에서 무언가 보이는 것이나 외모로 판단되어 불쾌한 생각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말 당신의 일을 봐주고 있는 사람은 외모가 아니라 내용을 제대로 봐주고 있는 겁니다. 



깨끗한 수건으로 손발을 닦는 꿈

제대로 세탁되어 있는 깨끗한 마른 수건으로 손발을 닦는 경우 정신적으로 불안정해질 수 있었지만, 뭔가의 계기로 기분이 안정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젖은 수건으로 손발을 닦는 꿈

이미 누군가가 한번 사용한 후라서 젖은 수건으로 손발을 닦는 경우 해몽은 지금 당신이 정신적으로 불안정하고, 당분간은 그 상태가 계속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취미나 스포츠 등으로 스트레스 발산하여 주세요.


수건 갖고 싶어서 구입하는 꿈

이전에 사용하던 수건이 바랬거나 낡은 등의 이유로 수건이 필요없어 수건을 구입하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이상과 같아 편안해지는 이성과의 만남에 내린지도 모릅니다.


수건을 자르는 꿈

가위 등으로 수건을 자른 경우, 대인 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나 직장 동료 사이에 문제가 있거나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목욕 타월 꿈

목욕 타월이나 담요는 사용하였을 때 기분 좋았는 지 여부 해몽의 해석이 바뀌어옵니다. 촉감이 좋고 편안한 목욕 타월이나 담요에 싸여 있던 경우 해몽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신적으로 편안해지는 연애를 만날 것을 꿈에서 나타냅니다.

그러나 여러 번사 용하여 바래버린 것인가 촉감이 나쁘고, 사용하거나 싸여도 기분이 좋지 않은 목욕 타월이나 담요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정신적으로 편안해지는 같은 연애가하고 싶지만, 좀처럼 생각하는 상대를 만날 수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건을 빨래하는 꿈

화장실이나 세탁기 등으로 수건을 빨래한다는 것은 마음을 깨끗이하고 싶다는 당신의 생각이 드러난 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 잘되고 싶다는 포부의 경우도 있습니다만, 후회가 남는 과거를 지워 버리고 싶고 리셋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꿈의 경우도 있습니다.

후회가 너무 강해 그 것 자체가 스트레스가 되어 버리고있는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근본적인 해결책은 되지 않지만 신뢰할 수있는 친구 나 가족에게 상담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될지도 모릅니다. 현재와 미래를 위해 언제까지나 과거를 질질 끌지않고 긍정적 생각을 유념하라고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타월을 받는 꿈

선물 등으로 사람에서 타월을 받고 있었다면,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인 운이 호조이며, 주위와의 관계가 양호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직장 동료나 친구 등으로 걱정되는 기회가 많아지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도 있습니다. 일이나 공부 등을 당신이 너무 열심히하는 면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걱정을 끼치지 않도록 의식적으로 휴식을 취하거나 스트레스 발산하게 해주세요. 


수건을 누군가에게 전달하는 꿈

자신의 손에서 누군가에게 수건을 직접 전달했다면, 길게 생각하였던 기분이 드디어 그 상대에게 전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백을 생각한다면 좋은 타이밍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2018/06/24 - 화재나는꿈 해몽이 가르쳐주는 꿈풀이 안내 (빌딩,차,비행기,집)

2018/06/11 - 흙꿈 해몽풀이 정확히 해석 해드릴께요

2018/06/06 - 공룡꿈 어떤 해석이 있는지 해몽풀이로 해답알려드림~

2018/05/31 - 치매 꿈해몽 정확한 풀이에 대한 이야기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