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골보는꿈 해몽 당신에게 주는 메세지를 제대로 알자.

꿈해몽 2018. 7. 29. 01:05

해몽에서 해골은 자신 안에있는 콤플렉스와 싫은 부분을 나타내게 되는데  자신이 해골이 되는 꿈은 만약 자신이 뼈도 살도 없는 단순한 해골이 되어 있었을 경우,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무언가 생각에 뒤로 빠져 있고, 하지 않아도 될 걱정까지 하고있는 상태입니다. 항상 아래를 향하며 발을 보고 있더라도 머리에서 무언가가 떨어진다면 위험해질 것입니다. 긍정적 생각을 유념하여 당당히 얼굴을 들어올려 시야를 넓게 가지고 좀 더 편하게 앞으로의 일을 해나아가는 것으로 운기가 열리는 것을 해몽은 알려줍니다.


해골을 찾는, 나타나는 꿈

현실에서는 좀처럼 해골을 볼 기회가 없지만 꿈이라면 갑자기 눈앞에 나타나는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해골을 어디선가 찾고 있고, 눈앞에 해골이 나타나는 것 같은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노력과 고생을 쌓아왔다해도 성과에 결부되는 것이 아니라 헛수고로 돌아가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나타나거나 발견한 해골의 수가 많을수록 그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라는 것을 암시하므로 주의가 필요하며 실행력이 부족한 것을 나타내는 해몽도 있습니다.


해골을 만지는 꿈

해골을 볼뿐만 아니라 손으로 만져보고 있었다면,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제삼자에게 자존심을 긁게 하거나 속이는 등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는 것이 될지도 모릅니다.

또한 만진 것뿐만 아니라 해골을 집고 있었다면, 당신의 가까운 사람의 죽음을 암시하고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조심하라고 은근히 알려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해골을 닦고 있던 경우 그 결과에 따라 해몽의 해석이 바뀌어옵니다. 해골을 닦은 것으로 반짝 깨끗한 상태가 될 수 있었다면 지금까지의 노력과 고생이 결실을 맺게되어 성과를 얻을 수 있다는 꿈입니다.

해골과 이야기하는 꿈

 해골은 성대 등 목소리를 내는 기관이 없기 때문에, 보통으로 생각하면 말하는 것 등이 불가능하지만 꿈속이라면 무엇이든지 가능하므로, 해골이 상대에게 말하는 것도 가능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해골과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면 그 내용은 귀하에 대한 꿈의 메시지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해골과 싸우는 꿈

해골이 덮쳐 오는 상황이라는 것은 아마도 판타지 세계의 괴물 같은 것으로 생각해도 좋습니다. 이러한 해골과 싸우고 있었을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 속에서 의욕과 기력이라고 한 것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현실에서는 해골과의 싸움 같은 건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창의력이 풍부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골에게 쫓기는 꿈

혈육이없는 해골이 덜컹하며 뼈를 울리면서 자신을 쫓아 오는 건 그냥 사람이 쫓아 오는 것보다 무서운 상황이군요. 해골에게 쫓기고하면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정신적으로 꽤 지쳐있는 상태이지는 않나요. 어떤 이유로 쌓이고 쌓인 정신적인 피로와 스트레스가 해골이 자신을 쫓아오는 꿈에서 나타났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해골과 춤을 추는 꿈

꿈이라고 이야기하지만 성별도 모르는 해골과 함꼐 춤을 쳤다면 무서운 것을 지나가고 왠지 이상한 기분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해골과 함께 춤을 추는 것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돌발적인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2018/07/28 - 건물이나 빌딩꿈 해몽풀이 해답

2018/07/22 - 소리가 나는꿈 당신에게 전달하는 해몽의 암시 지금알자!!

2018/07/17 - 임산부꿈해몽 꿈 풀이에 대해 알아보자.

2018/06/30 - 소나무꿈 어떤 메세지를 당신에게 전달해주는지 꿈해몽풀이로 확인하자!!

2018/07/11 - 회사에서 짤리는 꿈과 직장동료가 나오는 꿈등의 모든 해몽풀어드립니다.

2018/07/15 - 괴물꿈 해몽 알기쉽게 총정리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