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꿈 해몽정보 천천히 꿈풀이를 해보자

꿈해몽 2018. 5. 28. 19:30

아내꿈 상세한 상황별 해몽풀이

해몽에서 아내는 아내에 대한 감정과 교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아내에 대해서는 꿈속에서도 생각하는 일이 여러 있는지, 해몽은 불길한 징조가 많이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혼한 남자가 아내의 꿈을 꾸는 것은 드물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만, 독신이라도 아내로 인식되는 여성을 꿈꾸는 것은 있습니다. 

그것은 현재 교제하고있는 파트너의 상징이거나, 또는 당신이 일방적으로 생각을 하는 여성을 가리키는 경우도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때 영원한 사랑을 맹세한 아내는 해몽을 통해 당신에게 무엇을 가르쳐줄까요? 그럼  자세한 상황별 꿈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내에게 살해당하는 꿈

싸움이라도 했는지 아내에게 당신이 살해 된 경우 해몽에서 죽음은 재생을 암시하기 때문에, 운기 상승을 나타냅니다. 당신을 둘러싼 환경에 큰 변화를 수반하는 것이 될지도 모릅니다만,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되며 앞으로는 상황이 잘 진행될 것입니다. 그 계기를 만들어주는 것이 아내일 가능성이 높은 것을 보여줍니다.  


아내를 죽이는 꿈

해몽으로 아내를 죽이는 것은 서로의 관계에 대해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서로의 직장이나 가정의 상황 등을 제대로 논의할 시기에 와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차분히 논의한 결과로, 혹시 이혼이라는 결론에 이르게 될지도 모르지만, 그 이별은 모두에게 발전적인 이별이 될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서로의 의지를 존중하고 인연이 맺어진 상대와 헤어지게 된 것이라고해도 그 경험으로 사람으로써 한 단계 성장 할 수 있다고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아내와 싸우는 꿈

꿈에서 아내와 싸웠다면 현실에서 아내와의 관계가 어떤 이유로 불편한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관계의 불화는 일시적인 것으로, 서로 같이 논의 할 것으로, 앞으로 서로의 사이가 더욱 깊어 질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는데 비온 뒤에 땅이 굳게 될 것이라는 것이지요.  



아내가 바람피는 꿈

아내가 당신 이외의 남성과 관계를 가지고 바람을 피우고 있다면, 지금 당신이 자신감을 잃은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편으로서 남자로서의 자신감을 가질 수 없기 때문에, 아내가 자신에게서 떠나가 버리는 것은 아닐까하는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당신 자신이 바람을 피우고있을 때, 그 부도덕함을 책망하기 위해 아내의 외도라는 형태로 꿈을 꾼 가능성도 있습니다.   


아내가 걱정스럽게 자신을 보는 꿈

꿈에서 아내가 자신의 일을 걱정스럽게 보았다면,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주위의 사람과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직장에서의 인간 관계나 친구와의 마찰에 주의해주세요.

아내에게 혼나는 꿈

어떤 이유로 아내에게 혼나고 있다면, 당신의 불섭생과 태만을 책망하는 해몽이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밤낮이 다른 생활을하고 있거나, 인스턴트 음식으로만 식사를하고 있지 않습니까? 집안일은 부인에게 맡기고 집안에 어떠한 장소에 무엇이 있는지도 모르는 그런 당신을 부인은 매우 걱정하고 있습니다.

사랑 받고 있기 때문에 걱정되는 것을 확실하게 인식하고 당신도 부인에 대한 배려와 애정, 감사에 보답해주세요.  


아내와 이혼하는 꿈

아내와 헤어지게되거나 이혼하는 꿈을 볼 때 현실에서 부부 관계가 어떤지 꿈의 해석이 약간 바뀌어오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부부 관계가 그다지 능숙하지 않은 경우 정말 헤어지게되면 어떻게 하지라는 당신의 불안이 반영된 꿈입니다.

적어도 당신이 부인과 헤어질 생각은 없다면 앞으로의 노력에 의해 달라질 것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지난 일에 응어리를 가지는 것이 아니라 서로 불만스러운 점은 잘 논의하고 해결하는 것으로,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가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보여줍니다. 


아내와 외출하는 꿈

휴일 등에 아내와 함께 외출하는 꿈은 현실의 당신이 가정 일이나 육아 등을 아내에게 맡겨놓은 상태를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부인의 인내도 이제 한계일지도 모릅니다. 한계에 도달하기 전에 부인의 부담을 줄이는 노력을 하는 등 달라진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아내가 임신하는 꿈

아내가 임신하면 당신이 여성에 관련된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지고있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기혼자도 독신인 분도 당분간 근신하고 여성 관계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내가 울고있는 꿈

아내가 눈물을 흘리며 울고있는 것 같은 경우, 어떤 이유로 경제 상태가 악화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헤어진 아내 꿈

이혼을하는 등 헤어진 아내를 꿈으로 볼 경우, 당신이 헤어진 아내에 대한 미련이 존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의 대인 관계와 연애면에서 잘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자신이 아직도 유부남이었던 시절의 일을 기억하고 그리워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아내가 죽는 꿈

꿈에서 아내가 어떤 이유로 사망한 경우,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따라 꿈의 해석이 바뀌어옵니다. 아내가 죽은 것을 슬퍼한다면, 만약 아내가 자신을 두고 죽으면 어쩌지하는 불안하게 생각하는 마음이 반영된 것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그만큼 깊게 상대의 일을 생각하고 있다는 것이기 때문에, 현실의 부인이나 애인과의 관계는 좋은 것이라고 해몽은 일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내가 죽어도 슬퍼하지 않고 신경 쓰는 기색이 없었더라면 현실에서도 부인이나 연인에 대한 애정이 이미 식어 있고, 다른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 가능성이 높은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018/05/28 - 방울꿈 해몽 어떤의미가 있나?

2018/05/27 - 불륜 및 바람피는 꿈해몽 섬세한 꿈풀이 살펴보자.

2018/05/26 - 병아리꿈 해몽정보 이거다!!

2018/05/25 - 아기가 떨어지는 유산되는 꿈해몽풀이 정답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