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숙자가 되는 꿈 해몽과 거지에 대한 꿈정보

꿈해몽 2018. 7. 6. 02:00

해몽에서 노숙자및 거지는 자신이 가지고있는 가능성을 묻혀놓은 상태로 있는 것, 실패와 책임감이 없는 것을 나타냅니다. 사는 곳도 일도 잃은 노숙자는 인생의 낙오자일지도 모르지만, 해몽에서 보면 의외로 길조라고 할 수 있는 해석도 많기 때문에, 그 때의 감정과 자신의 행동을 잘 기억하여 참고하시고 꿈에서 나왔던 상황들을 지금 잘 기억해보시고 꿈풀이를 보도록 하세요.


노숙자를 보는 꿈

어딘가에서 노숙자를 보게 되었다는 것은 당신의 인생에서 하나의 고비를 맞이한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지금까지의 삶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어떻게 살아갈 것인지,이 기회에 잘 생각해 보라는 꿈의 메시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정말 중요한 것은 무엇인지 가려 낼 좋은 기회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또한 노숙자를 눈으로 볼 때 싫은 기분이 되어있었다면 조금 지친 기미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인 관계에 혼란을 느끼고 있고, 현실에서 눈을 돌리고싶다는 생각이 나타났다는 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노숙자가 된 꿈

당신의 가족이나 친구 등이 노숙자가 되어 있었을 경우, 그 상대가 성가시게 하거나 문제를 거론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또한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가 노숙자가 되어 있었다면, 상대에 대한 장래성을 찾을 수 없다고 느끼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노숙자와 만나는 꿈

낯선 노숙자와 만나는 꿈은 재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반면에, 당신의 방식과 삶에 대해 충격적인 전망이 생기게 될지도 모릅니다. 뼈 아픈 느낌이라는 것은, 종종 당신 자신도 그렇게 느끼고 있는 것의 표현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노숙자를 도와주는 꿈

우연히 만난 노숙자에게 당신이 돈을주고 있고, 음식과 의복을 제공 한 경우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기회가 찾아 온다는 사인이므로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마음가짐을 해두면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신이 버린 노숙자가 당신을 항상 따라 다니고 있었을 경우, 연애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와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오해가 생기고 싸움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노숙자가 집까지 쳐들어온 경우 운기가 저하되어 불행과 빈곤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노숙자에게 뭔가를 받는 꿈

노숙자에게서 당신이 어떤 검사를 받거나 뭔가를 받고 있었다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태가 호전되어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 지금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는 사람일수록 극적으로 상황이 좋아질 가능성이 높은 것을 알려주네요.

또 자신의 견해나 생각에 변화가 생기고, 삶 자체에 변화가 발생할 것을 해몽은 보여주는데 사람으로서 풍부하게 살 수 있는 좋은 변화가 될 것이므로 적극적으로 그러한 변화를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노숙자가 되는 꿈

자신이 노숙자가 되어있었다면 어떤 기분인지에 따라서 꿈의 해석이 바뀌어옵니다. 노숙자가 된 것이 묘하게 상쾌하고 깔끔한 기분이었다면, 좋은 의미에서 무언가를 버린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자신에게 정말 중요한 것은 뭔가인지를 깨닫고 불필요 느낀 것을 정리하는 좋은 기회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그러나 자신이 노숙자가 된 것에 충격을 받은 경우,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이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신감을 잃어 버리고 무엇을해도 어차피 안될 것이라고 결정하고 부정하고 있을지도 모르는데 그러한 자신의 부정적인 생각은 불행을 더욱 빠르게 불러옵니다.

확실히 이루어야 할 일하여 자신이 해야하는 일들을 모두 확실하게 해낼 수 있도록 유의합시다. 긍정적 사고를 잃지 않아야 한다는 것을 유의하여 행동한다면 곧 운기도 열릴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노숙자가 되고싶다고 생각하는 꿈

졸려도 피곤해도 정해진 시간에 출근하여 업무를 하러 가면 회사에서 상사와 맞지 않거나 동료가 더 빨리 출세하는 등의 상황이 있었다면, 일도 하지않고 그런 것과 상관없이 매일 살아가는 노숙자의 생활을 부럽다고 느끼는 순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어떤 이유로 노숙자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고 노숙자 생활도 좋을지도 몰라 라는 생각을 했다면 해몽은 당신 안에 지금과는 전혀 다른 또 다른 삶이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사회인으로서는 직장에서 실적을 올리고 점점 출세하고 많은 월급을받는 것이 일반적인 행복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정말 하고 싶은 일을 직업으로 할 수 있었다면 출세는 덤일테고 자신의 의견을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 사람에 위치할 것입니다. 위에 서면 의무나 책임도 늘어납니다만, 부하의 입장이라면 어느 정도 자유롭게 움직이는 일을 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숨은 공로자도 훌륭한 역할아자먼 원한 일을 제대로 기한까지 끝까지 해내면 불평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주위 사람들도 갈등없이 지낼 수 있는 직장을 구하고 싶어합니다. 일상 생활에 피해가 가지 않는다면 그다지 많은 돈도 필요 없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본다면 사는 것이 조금 편해질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2018/07/05 - 동생이 죽는꿈과 동생이 나오는 꿈에 대한 해몽풀이정보

2018/06/21 - 수박꿈 해몽풀이 여러분들에게 전달하는 메시지 확인해보세요.

2018/06/30 - 소나무꿈 어떤 메세지를 당신에게 전달해주는지 꿈해몽풀이로 확인하자!!

2018/06/06 - 공룡꿈 어떤 해석이 있는지 해몽풀이로 해답알려드림~

2018/06/19 - 떡꿈 해몽은 어떤 메세지를 여러분들께 남기는 것을까?

2018/05/29 - 해바라기 꿈해몽 다양한 풀이들 함께보자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