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꿈 해몽은 어떤 메세지를 여러분들께 남기는 것을까?

꿈해몽 2018. 6. 19. 02:25

떡꿈 알기쉽운 자세한 해몽풀이 정리

해몽에서 떡은 행사와 재산, 만족 등을 나타냅니다. 갓 만든 것 같이 부드러운 상태라면 길조 차갑고 딱딱하게 했더라면 불길한 징조라고 생각하면 좋은데 아래에서 자세한 떡에 대한 해몽을 풀어드리겠습니다.

떡을 구워먹는 꿈

떡은 그냥 원래의 상태로 먹어도 맛있는 것입니다만, 구워서 먹는다면 더욱 맛있는 것 같네요. 떡을 굽는 것은 당신의 정신이 차분한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주위의 변화에 ??사로 잡히지 않고 자신의 페이스를 일정하게 유지한다는 것은 어떤 의미에서 재능이지만, 변화 할 때까지 지원하려고 하지 않고 마이 페이스를 관철한다면 어떠한 발전도 기대할 수 없습니다. 어느 정도는 주위에 맞추는 것이 처세술의 하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이 페이스라고 하는 것은 어떤 때라도 자신을 잃지 않는 힘이라고 할 수 있으므로 긍정적 생각은 잊지 않도록 유의하라고 꿈에서 보여줍니다.



떡을 치는 떡을 받는 꿈

절구와 절굿 공이 혹은 떡방아 기계 등을 사용하여 자력으로 떡을 치고있거나, 누군가로부터 떡을 받고 있었을 경우,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결혼이나 출산 등 축하의 사건에 내린 징조입니다. 지금이 힘든 상황이라해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노력을 한다면 운기가 열리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긍정적 생각을 유념 해주세요. 


떡에 곰팡이가 자라는 꿈

처음에 나왔을 때에는 부드럽고 맛있을 것이었던 떡도 제대로 저장해놓았다고 해도 영원히 먹지 않고 방치하면 순식간에 곰팡이가 펴버리는데 떡에 곰팡이가 자라는 것은 운기 저하를 나타냅니다.

컨디션 불량으로 실직하는 등 경제적으로 큰 타격을 받게 될지도 모릅니다. 어떤 위화감이나 자각 증상이 있다면 참지않고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받아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당분간은 무리를 하지 않고 기력과 체력 회복에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떡을 누군가에게 주는 꿈

자신들이 사온 떡을 제삼자에게 나눠주었다면 당신이 목표를 달성하고 성과를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그 결과 지금까지 당신을 지지 해 준 주위 사람들과 함께하게되어 기뻐하는 해몽입니다.

당신의 주위에 수많은 친구와 협력자의 존재가 있고, 당신 자신도 주위 사람들에게 감사와 의리를 잊지 않는 성질인 것을 의미합니다. 인맥과 신뢰는 하루 아침에 얻어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돈으로 살 수 없는 둘도없는 재산입니다. 앞으로도 소중히하며 살아가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떡을 사는 꿈

옛날에는 떡이 필요할 때 정원에 절구와 절구를 이용하여 자신들이 떡을 치는 집도 많았다고 할 수 있겠지만, 현대에서는 바쁘거나 공간이 잡히지 않고, 뒷정리가 매우 힘들다는 등의 이유로 만들어먹는 집이 점점 적어진다고 할 수 있겠네요.

스스로 준비 할 수 없다면 가게에서 구입하는 것도 또 하나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가게 등에서 떡을 사는 것은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력으로는 달성이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타인의 도움이나 지원을 받을 것으로 좋은 결과로 인도하게 될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떡을 먹는 꿈

꽂아서 떡을 생으로 먹는 경우에도, 콩가루와 팥소를 붙이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지요. 구운 떡에 간장을 찍어 먹는 것도 일품입니다. ??부드러운 떡을 먹었다면 해몽은 기력, 체력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꾸준히 쌓아 온 노력이 결실을 맺고 성과를 얻는 것을 나타냅니다. 마지막까지 방심하지 않고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 것이 운기가 열리는 것을 해몽이 알려주니 참고하세요.

보통 흰 떡이 아니라 행사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홍백의 떡과 팥이 사용 된 떡을 먹고 있던 경우는 더욱 재수가 좋은 꿈이라고 해몽되므로 한층 더 높은 행운이 내린 것입니다.

또한 시간이지나 굳어 버린 떡을 먹고 있던 경우 이미 기회를 놓쳐 버린 것을 의미합니다. 당초 예상했던만큼의 성과를 얻을 수는 없을수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떡을 먹어도 맛이 없는 꿈

모처럼 떡을 먹었는데 맛을 느끼지 못하는 것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어떤 큰 정신적 충격을 받거나 실망하는 일이 생긴다면 무엇을 먹어도 맛을 느끼지 않는다와 같은 상태에 빠져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때라면 더욱 불운함에 휩쓸려 소중한 것을 잃거나 소중한 사람과의 이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우선 심신을 천천히 쉬어 기력, 체력의 회복을 도모하고, 과거는 과거로 생각하여 다 잊고 일어나서 제대로 얼굴을 들고 앞을 향해 나아가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여러분들께 알려주고 있습니다.

2018/06/18 - 배드민턴꿈 해몽을 알고 싶다면 들어오세요.

2018/06/11 - 흙꿈 해몽풀이 정확히 해석 해드릴께요

2018/06/08 - 대학 꿈해몽 상황별 해석 풀어드립니다.

2018/06/07 - 바늘 꿈해몽의 해답을 찾고자 한다면 이리오세요~

2018/05/30 - 재혼하는꿈 해몽풀이 지금 정답확인하자!!

2018/05/30 - 사마귀 꿈해몽 자세히 알아보세요.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