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나는꿈과 코에 대한 모든 꿈해몽풀이

꿈해몽 2018. 7. 27. 02:25

해몽에서 코는 당신 자신과 호기심 직관적 등을 나타냅니다. 해몽에서는 큰 코도 길조를 암시하는 좋은 것입니다. 콧물이나 코피가 나오는 경우도 길조이니 참고하여주시고 아래에서 자세한 코꿈에 대한 풀이를 보도록 하세요.


코를 푸는 꿈

또한 코 막힘을 해소하려고 코를 풀었다면 지금 종사하고있는 일이나 계획 등에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은 것을 의미합니다.

코를 깨끗이하고 있었다면 일이나 계획을 방해하는 문제가 해결되어 순조롭게 진행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디어져 있었던 직감력도 정도 회복하는 것입니다.



코에 종기가 나는 꿈

얼굴의 중심에있는 코에 종기가 나게 되어버린다면 제일 보이기 쉽다보니 곤란해져 버립니다. 코에 사마귀나 여드름이 생기거나 지금까지 없었던 같은 점이되어 있었을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일이나 연애면에서 강력한 경쟁자가 등장 할지도 모릅니다.

또한 방심과 믿음에서 확인 및 점검을 게을리하여 그것이 원래의 금전적인 문제에 휘말리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건강운도 저조하기 때문에 뭔가 신경 쓰이는 증상이 있다면 참을 필요없이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코를 꼬집는꿈

냄새가 신경이 쓰여 스스로 코를 집거나, 또 누군가가 약간 장난 등으로 당신의 코를 잡고 있다면, 당신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인 운과 연애운이 호조이므로 뜻밖에 교우의 고리가 넓어지거나 이성의 고백을 받는듯한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코를 후비는 꿈

먼지가 많은 장소에 갔을 때 코가 근질 근질하는 등 코를 후비고 있었다면 문제와 문제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



 코가 막히는꿈

감기나 알레르기 등으로 콧물이 막혀있을 경우 해몽은 당신의 직감력이 무디어져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금까지는 이것이다!하며 느낀 것을 우선하면 잘 갈 수 있지만 지금은 그 감이 무디어져 있으니까 의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뭔가를 결정하거나 판단하지 않으면 않을 때는 무난한 선택을하고 객관적인 의견을 종합하여 결정하도록 해몽은 보여줍니다.


콧 구멍 꿈

콧날과 높이 등이 아니라 콧 구멍이 인상적이었다 같은 경우 해몽은 여러면에서 욕망이 눌러져있는 상태에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손에 넣고 싶은 것이 여러가지 있는데, 전부를 감당할 수 없거나, 부모나 배우자 등에게서 눌려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현실에서는 원하는 것을 뭐든지 손에 넣을 수있는 환경에 있는 사람을 더 특별하다고 느낍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떤 욕망이 있었다해도, 주머니 사정이나 입장으로 인해 인내를 하거나 포기하는 일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지금 당신이 원하고 바라고 있는 것은 당신에게 꼭 필요한 것입니까? 침착하게 다시 생각해 보라고 해몽은 알려줍니다.

콧물 나오는 꿈

감기에 걸렸을 때나 꽃가루 알레르기를 비롯한 알레르기 등으로 콧물이 멈추지 않게되면 답답하고 또한 다양한 다른 이유로도 힘들죠. 콧물이 나오는 것은 꿈에서 나쁜 것이 몸에서 나가는 것을 암시하고 운기가 상승하는 추세에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문제나 트러블이 있다고해도 사태가 호전되어 앞으로 해결로 향하게 될 것을 해몽은 알려줍니다.


코피나는꿈

 코를 어딘가에 부딪히거나 코를 후볐을 때 등 코피가 나왔었다면 새빨간 코피가 많이 나와있었을 경우 운기가 향상되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코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코에서 뭔가 벌레가 나오는 등 현실에서는 좀처럼 있을 수 없지만 꿈 속에서는 불가능하다고 할 수 없겠네요. 코에서 벌레가 나오는 경우 건강 운이 상승하고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당신을 병으로 앓게 한 정신적인 스트레스나 질병 등으로부터 해방되어 호전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앞으로는 조금씩 회복으로 향하는 것을 해몽은 알려줍니다. 


코의 상태에 따른 꿈

꿈에서 본 코의 상태는 어떤 것이었습니까? 티비에 나오는 연예인들 처럼 논리적인 높은 코는 직감력이 뛰어난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게 될 징조입니다. 많은 사람을 챙기는 직업을 가지게 된다면 마음껏 재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높은 코는 과신 암시이므로 제멋대로의 성격과 사람을 업신 여기는듯한 태도에 유의하라고 꿈에서 보여줍니다.

낮은 코는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질 수 없는 상태를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소극적인 자세와 사고 방식으로 인해 문제에 연루되거나 실수를 저지를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큰 코가 인상적이거나 어떤 이유로 코가 부어있는듯한 경우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호기심이 왕성한시기에 재운과 사업운이 호조이지만, 너무 큰 코는 불필요한 일까지 입을 내 문제가 되어 버리거나 과신 등의 행동으로 다른 사람과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은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2018/07/26 - 마법꿈 해몽에는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2018/07/16 - 독수리나오는꿈 해몽 과 매가 꿈에 나온다면 풀이를 보자

2018/07/06 - 노숙자가 되는 꿈 해몽과 거지에 대한 꿈정보

2018/07/12 - 여드름이 나는 꿈과 얼굴,이마,턱,등에 여드름이 났을때 해몽 메세지풀이

2018/06/13 - 바느질하는꿈 해몽풀이 궁금함을 풀어드리는 해답소개

2018/06/27 - 통장에 관한 꿈해몽 자세한 꿈풀이

2018/06/07 - 바늘 꿈해몽의 해답을 찾고자 한다면 이리오세요~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