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더기나 굼벵이 꿈해몽풀이 여러분에게 주는 메시지는?

꿈해몽 2018. 6. 1. 11:30

굼벵이 및 구더기 자세한 꿈해몽풀이 정리

굼벵이는 체력 저하와 번거로운 문제, 스트레스, 신체적 위화감 등을 의미합니다. 달팽이라면 몰라도 굼벵이는 기분이 나쁘다는 사람이 많은 것에서 꿈의 해석으로도 불길한 징조가 많고 퇴치하는 것으로 길조로 돌아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원이없는 아파트에 살고 있거나 도심에 살고있는 사람들은 거의 볼 기회가 없을지도 모르지만, 텃밭이나 원예 등을하면 발생하는 해충이므로 싫다 등 말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불길한 징조의 해석도 많지만, 대응의 방법으로 길조로 돌아설 패턴이 많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라며  자세한 상황별 굼벵이및 구더기 꿈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굼벵이나 구더기를 기르는 꿈

실제로 굼벵이를 애완 동물로 기르고 있는 사람은 거의없지만 꿈속이라면 가능성도 없다고 말할 수 없겠네요. 굼벵이를 기르는 것은 당신이 불쾌하게 느끼는 사람이나 일 모두 잘 거리감을 유지하고 스트레스를 모아지지 않게하면서 교제를 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굼벵이(이하 구더기단어 생략)가 떨어져 나가는 꿈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굼벵이가 떨어져 나가는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을 괴롭히고 있던 문제도 향후 점차 해결해 나갈 것입니다. 


굼벵이를 죽이거나 사냥하는 꿈

처리한 굼벵이를 죽이고 있거나 퇴치하면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며 대인 관계가 호전되거나 안고 있던 문제도 앞으로 해결로 향하는 것입니다. 흔들리는 일없이 자신의 흐름을 꿰뚫는 것이 운기가 열릴 것을 해몽은 여러분께 알려주고 있습니다.


굼벵이를 밟는 꿈

나뭇잎이나 담 등에 붙어서있는 굼벵이는 피하거나 방치할 수 있지만, 낙엽 밑으로 숨어 있으면 무심코 밟아 버리는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굼벵이를 실수로 밟아 버린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굼벵이가 녹는 꿈

굼벵이가 녹아 있었다면, 당신이 불쾌하게 느끼는 사람이나 일에서 해방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굼벵이가 자신의 신체를 공격하는 꿈

습도가 높은 숲 등을 걷고 있으면 어느새 나무에 등에 있던 굼벵이가 떨어져서 몸 위를 기어다니는 상황은 상상만 해도 싫네요. 어떤 이유인지 굼벵이가 몸 위를 기어다니고 있거나 굼벵이에게 습격 당하고 있었을 경우에 해몽은 건강운이 저하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굼벵이가 대량으로 보이는 꿈

한 마리와 두 마리가 아닌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굼벵이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당신 앞에서 많은 문제가 다음에서 다음으로 일어나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그러나 그 문제가 모두 중대사라서 뜻이없고, 정리하지 않으면 안된다하더라도 그다지 큰 문제가 없는 수준의 것도 많기 때문에 기분 전환하면서 극복해주세요.


굼벵이를 먹는 꿈

굼벵이를 먹고 난 뒤 불쾌한 기분이되어 있었을 경우,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상의 스트레스나 불쾌한 사람들 때문에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이고 쌓인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그런 현상이 계속된다면 건강면에도 나쁜 영향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조금씩이라도 스트레스 쌓지 않기 위해 노력하거나 원인을 멀리하는 등의 조치가 필요할 것입니다.


신발이나 옷 속에 굼벵이가 있는 꿈

직접 피부에 떨어지는 굼벵이도 싫지만 신발이나 옷 속에 있는 것도 싫을 것 같네요. 신발이나 옷 속 등에 굼벵이가있는 경우, 건강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니 걱정되는 증상이 있다면 고민이나 참지말고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가서 진찰받는 것이 좋습니다. 



가방 속에 굼벵이가 있는 꿈

가방 속에 굼벵이가 있었다면 재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몽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갑작스러운 지출이 생기게 될지도 모릅니다.


집안에 굼벵이가 있는 꿈

굼벵이는 보통 실외에 있겠지만, 그런 굼벵이가 집안에 있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불쾌한 사람이나 일에 대해 스트레스가 있었거나 고민하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빨리 집에서 쫓아내는 등 적절한 조치를 할 수 있었다면 현실에서도 스트레스와 고민의 원인이되는 사람이나 사물과 잘 타협 할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거대한 모습의 굼벵이 꿈

표준 크기의 몇 센티미터 굼벵이도 약한 사람에게는 충분히 위협이지만,이보다 커지면되면 위협은 두배네요. 큰 굼벵이는 당신이 불쾌하게 생각하는 일이나 인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굼벵이가 크면 클수록 느끼는 불쾌함과 스트레스가 큰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일부러 굼벵이를 밟는 꿈

피할 수 있는데 일부러 굼벵이를 밟는 경우 굼벵이는 당신에게 방해되거나 싫어하는 상대를 상징하기 때문에 그 상대를 제거하고 싶다는 강한 의지를 나타냅니다.


2018/06/01 - 뇌 꿈해몽 (뇌 질환이나 다양한 상황별정리)

2018/05/30 - 사마귀 꿈해몽 자세히 알아보세요.

2018/05/29 - 전갈 꿈해몽 길몽과 흉몽풀이 상세보기

2018/05/23 - 달팽이꿈 해몽 길흉에 대한 꿈풀이 만나보자

2018/05/26 - 생선회가 나오는 꿈해몽 자세히 알아보자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