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꿈 해몽풀이 여러가지 길몽 및 흉몽

꿈해몽 2018. 6. 2. 13:00

악마꿈 자세한 해몽풀이 정보

해몽에서 악마는 자신 속에 존재하는 무서운 것이나 무책임한 충동, 속이는 것을 나타냅니다. 현실에서는 볼 것도 만질 수도 없는 악마이지만 서양의 옛날 이야기 속 오컬트 느낌의 영화의 소재 등에는 악마가 자주 등장하지요.

해몽은 악 그 자체보다는 나쁜 유혹과 위험으로 향하려 하고있는 것을 암시하는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 자세한 해몽은 아래에서 확인을 해보세요.


자신이 악마가 되는 꿈

나타난 악마를 보았다거나 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 자신이 악마가 되어 있었을 경우, 연애나 사회 생활에있어서, 일부러 위험한 다리를 스스로 건너려고 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신이 지금까지 몰랐던 같은 미지의 세계를 경험 할 수 있게되면, 자신의 자제력은 날아가 버릴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 순간의 방심으로 인해 평생을 후회하는 사태에 빠질 가능성도 없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그 위험을 정말 감수 할 가치가 있는 것입니까? 당신을 위험한 길로 초대한 그 사람은 진정한 친구입니까? 친구라고 생각하는 건 당신뿐 향후 좋은 호구라고 밖에 생각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한번 냉정하게 생각해보아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악마를 보는 꿈

눈앞에 갑자기 나타나거나 어떤 식으로든 누군가가 소환 해 버렸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만약 당신이 악마를 목격했다면, 해몽은 당신 안에도 악마를 연상시키는 일면이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런 생각은 없었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무심코 입으로 내뱉은 일이나 행동으로 인해 누군가를 심하게 긁게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의 행동이나 언행을 돌이켜 본 뒤 고쳐야 곳이 있다고 판단되면 조금씩 고쳐나가는 노력을 해주세요.


악마에게 승리하는 꿈

만약 악마와 싸우는 처지가 되어 버렸다면, 꿈이라고해도 무서운 이야기 네요. 무서운 힘을 가진 상대를 어떻게 이길 수 있는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기회주의적인 것으로 어쨌든 악마를 이기고 있었다면 꿈은 당신을 유혹하는 많은 유혹을 물리치고 자신 안에있는 달콤함과 약점을 치고 이겨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자신을 기쁜 존재로 여겨주는 부모로부터 정신적인 자립을 나타내는 해몽도 있습니다. 무조건 자신이 지켜지는 환경이라는 것은 기분이 좋은 것입니다. 거기에서 굳이 홀로 나서려고 하는 행위는 어려움을 동반하는 것일지도 모르지만, 자립을 경험하는 것으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고 앞으로의 당신의 인생을 열어가는 것을 해몽은 알려줍니다.


악마에게 패배하는 꿈

악마에 맞서 싸우는 것 까지는 괜찮지만 허무하게 악마에게 패배해 버렸다면, 당신이 아직도 성장하지 못한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어떤 이유로든 자신의 경험 부족과 미숙함을 느끼는 사건에 조우하게 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미숙하다고 하는 것은 아직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 남아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는 것입니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노력을 계속해가는 것으로, 지금은 무리인 것이 언젠가는 달성할 수 있게되는 것을 해몽은 알려줍니다. 


악마가 도와주는 꿈

악마는 사람을 타락시키고 악의 길로 떨어 뜨리는 것이라는 그런 이미지가 있습니다만, 만약 그 악마가 도움을 주었다면 어떨까요. 어떤 형태로든 악마에게 무언가를 주었거나 소원을 들어달라고 한 경우의 꿈은 당신을 도와 줄 지원자와 협력자가 나타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자신의 안에 있던 컴플렉스와 약점을 극복하고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는 것을 의미를 하는 해석의 해몽도 있습니다. 


악마와 말하는 꿈

어떤 이유나 사정이 있다고해도 마귀와 이야기 할 정도의 담력이 있으면 웬만한 것은 극복 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악마와 이야기하는 것은 위험한 일면을 가진 사람과의 관계를 암시합니다.

건실함이 없는 사람과 서로 관련하게 된다면 자신이 고생을하거나 손상받게 되거나 하는 상대에게 연애 감정을 가지고 있고 실제로 교제를 하고있는 일에 대해 경고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악마에 의해 날아가는 꿈

어떤 이유로 당신이 악마에 의해 어딘가로 끌려가고 있다면, 당신이 지금 바로 위험을 수반하는 유혹에 굴복하려고 하고있는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당신이 가고자하는 길과 하려고 하는 것은 당신 자신을 위험함에 빠뜨리게 할 정도의 가치와 의미가 있는 것입니까? 한번 냉정하게 다시 생각해 보라고 해몽이 여러분들께 보여주는거라 생각하면 되십니다.


2018/06/02 - 배 꿈해몽으로 미래를 예측해보자.

2018/06/01 - 시어머니 꿈해몽풀이 당신에게 이런 메세지가 있다!!

2018/05/31 - 지우개꿈 해몽풀이 정보 정리

2018/05/30 - 사마귀 꿈해몽 자세히 알아보세요.

2018/05/26 - 혀꿈 해몽풀이 길라잡이

2018/05/29 - 꿈에서 모기를 보았다면 어떤 꿈해몽풀이로 해석할수 있을까?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