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 꿈해몽 10가지 풀이

꿈해몽 2018. 6. 3. 02:30

약속 꿈해몽풀이

해몽에서 약속은 합의나 속박 방향성 결정을 나타냅니다. 약속은 좋든 나쁘든 자신의 행동을 묶는 것입니다. 당신은 누구와 어떤 약속을 한 것인가요. 누군가와 정해진 날 정해진 시간에 만난다 또는 정해진 시간까지 일을 마무리하는 등의 이유로 서로 미리 정해놓는 것을 약속이라고 합니다.

약속을 지키는 꿈은 다른 사람과 한 약속을 지키는 것 또는 지키려 노력하는 것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해몽은 대인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새로운 환경이나 대인 관계에서 어려움없이 신뢰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무언가를 새로 시작하기 좋은 타이밍이라고 하는데 이시간 자세한 상황별 꿈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성과 손가락 걸고 약속하는 꿈

당신이 실제로 호의를 가지고있는 이성과 손가락을 걸고 뭔가를 약속한다면 친구들에게는 말하지 않고 휴일에 단 둘이서 외출하는 등 좋은 의미에서의 비밀을 공유하는 것으로, 관계가 진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손가락 걸고 약속한 이성이 실제로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였던 경우, 해몽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약속이 깨진 뒤 우는 꿈

사람과 한 약속이 어떠한 이유로 깨지게 되거나 당일에 캔슬되는 등의 이유로 울고 있었다면 그냥 약속을 위반한 경우와는 달리, 길조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을 묶는 것에서 해방된다는 것과 눈앞에 닥치는 장애물이 해소되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약속이 겹치는 꿈

각각 다른 상대와 한 약속이 같은 날 같은 시간로 겹쳐버리는 등 이른바 이중 약속 상태에 있었다면, 일상 생활이나 대인 관계에 조금 피곤한 것임을 의미합니다. 일이나 공부가 많아 스트레스가 쌓여 있고,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싫증이 생겨 그런 것들로부터 떨어지고 싶어 방학이 됐으면 좋겠다는 기분이 나타났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약속을 깨는 꿈

당신이 다른 사람과 한 약속을 어기거나 캔슬했을 경우, 대인 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위의 사람을 믿지 않으며, 상대에 대해 어떤 이유로 꺼림칙한 생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모르는 사람과 약속하는 꿈

낯선 사람과 약속을하는 경우,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는 일도 없는듯한 사소한 일에 시간을 기다리게 되거나 제삼자가 방해하거나 사기를 당해 피해를 입기 쉬울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돈벌이하는 것에는 절대 손해는 없다라고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뻔히 보이는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제삼자에게 신경을 쓰는 것은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치 않는 약속 꿈

자신이 약속을 하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의 형편이나 마지못해 원치않은 약속을 하게되었다면, 쓸데없이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대인 운이 저하되어 있기 때문에, 일을 진행하려고 하면 제삼자로부터 방해되는 배신을 당하는 등의 일이 일어나게 될지도 모릅니다.



약속이 깨지는 꿈

약속 당일이되고, 혹은 약속 시간이 되어도 상대가 나타나지 않고 캔슬되거나, 혹은 급한 볼일이 생긴 것으로 알려져 약속이 깨져 버리는 경우 지금 당신이 심신의 균형이 부족한 상태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약속을 어긴 상대가 현실에서도 안면이 있는 지인과 친구였던 경우, 그 상대에 대해 당신이 불신감을 더해 가고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는 해몽입니다.

자신의 원하는대로 약속하는 꿈

누군가와 만날 약속이나 데이트 약속 등 자신이 실제로 이렇게하고 싶다, 이렇게되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것을 약속하면 꿈의 해석으로는 바로 그렇게되면 좋겠다라는 당신의 희망이나 생각이 반영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즉 당신의 뜻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은 것으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약속을 잊는 꿈

사람과 한 약속 등을 잊은 경우, 당신이 그 상대와 교제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는 해몽입니다. 조금 약한 상대이지만 업무상의 교제이기 때문에 연락을 취하지 않고, 번거로운 데 인연이 끊어지지 않는 안타까움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일은 일이라고 결론 짓고 싫은 시간은 가능한 한 짧게하는 방향으로 노력하고 보는 것은 어떨까요.


약속에 늦은 꿈

누군가와 만나는 약속 등에 늦어진 경우 실제로 현실에서 손에있는 기회와 목적을 달성 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칠지도 모른다고 느끼고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