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늘 꿈해몽의 해답을 찾고자 한다면 이리오세요~

꿈해몽 2018. 6. 7. 01:30

바늘꿈 해몽풀이 자세한 정보

해몽에서 바늘은 자극이나 적대감, 죄책감 등을 나타냅니다. 바느질 등에 반드시 필요한 도구이지만, 비교적 누군가를 찌르면 꽤 아픈 생각을 하기 때문인지 꿈의 해석으로는 불길한 징조가 많이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해몽은 바늘이 어땟는지에 따라 해석이 크게 바뀌기 때문에 잘 기억하시면서 아래의 꿈해석을 보도록 하세요.


바늘을 뽑는 꿈

몸에 박힌 바늘을 뽑는 경우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느끼고있는 스트레스와 불안, 공포의 원인이 제거되고 해소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좋은 운기가 찾아 오는 것입니다.


바늘을 들고있는 꿈

자신이 바늘을 들고 있었다면 당신이 무의식적으로 사람에 대해 강한 적대감과 질투, 비판 등의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친구나 지인이 바늘을 들고 있었다면 그 상대가 당신에 대해 어떤 이유로 강한 적대감과 질투, 비판 등의 부정적인 감정을 품고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바늘을 쏟아내는 꿈

어떤 이유로 삼켜 버렸던 바늘을 쏟아 내고 있었다면 지금까지 해결이 어렵다고 생각했던 문제가 사태의 호전에 따라 해결로 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컨디션이 무너져 있었다면 앞으로는 차도로 향하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바늘을 먹는 꿈

바늘을 삼켜버린 경우, 당신이 자신의 몸을 희생해서라도 누군가를 감싸고 지키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문제를 수용하고 그 위에 해결할 수있는 유일한 재치가 당신에게는 제공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바늘에 실이 통하지 않는 꿈

눈이 나쁘거나 손끝이 서툴어서 좀처럼 바늘에 실을 통과할 수 없어 좌절해 버리는 일도 적지 않아요. 실을 연결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바늘에 실이 통하지 않는 경우, 당신이 안고있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아직 시간이 걸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연애운도 부진하기 때문에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와의 사이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싸움이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때문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바늘이 박히는 꿈

몸의 어딘가에 바늘이 박히는 경우 대인 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위의 사람이나 직장 동료, 친구 사이에 문제가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바늘이 깊이 박혀 있으면 있을수록 큰 타격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박혀 있던 부위에 어떤 질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통증과 위화감 등이있는 경우 사전에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습니다.

바늘이 입에 박혀 경우, 자신의 언동이 제삼자를 긁을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분별없는 발언이 누군가를 긁을 수 있다는 가능성을 인식하고 자신이 받으면 싫은 것은 다른 사람에게도 하지 않도록 조심하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바늘로 찌르는 꿈

자신의 신체의 어딘가에 바늘을 찌르게 된 경우, 자신의 생각없이 한 언행이나 행동으로 인해 문제를 일으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 대한 불만과 스트레스가 쌓여 있고, 그래서 감정을 잘 컨트롤 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않지만, 누군가에게 상담해 보는 것이 조금 편해질지도 모르겠네요. 

또한 누군가를 향해 당신이 바늘을 찔렀을 경우, 그 상대에게 당신이 평소에 불만이나 분노의 질투의 감정을 품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늘이 부러지는 꿈

무리한 사용을했는지 바늘이 부러져 버렸다면, 건강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 자신이나 가족이 갑자기 컨디션 불량으로 고통을 느끼거나 사고를당하는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바늘을 줍는 꿈

떨어 뜨린 바늘 등을 주웠다면,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직장 동료나 친구 사이에 어떤 문제가 생기게 되어 그로인해 정신적인 스트레스 등이 축적될 지


바느질을 중단하는 꿈

양복 등을 바늘로 꿰매고 있었지만, 어떤 이유로 끝까지 꿰매지 못하고 중간에 바느질을 멈추어 버린 경우 결혼이나 전직 등 인생의 전환기에 문제나 오류가 발생하여 최악의 상황이 되어 계획이 모두 끝나 버릴 가능성이 높은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바늘에 실을 연결하는 꿈

바늘 구멍은 매우 작기 때문에, 손끝이 서툴거나 눈이 나쁘거나하면 실을 넣기 어렵습니다. 바늘에 실을 넣을 수 있었을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제와 문제를 안고 있었다고해도 앞으로 사태가 호전되어 해결로 향할 것입니다.


바늘을 무서워하는 꿈

바늘에 무서운 등의 감정을 품은 경우 해몽은 당신에 대해 적대감과 질투의 감정을 품고있는 사람이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을 몰아 속이려는 나쁜 음모에 연루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바늘로 뭔가를 꿰매주는 꿈

재봉 등 바늘로 뭔가를 꿰매었다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에게 반가운 변화가 방문할 징조입니다. 끝까지 바늘로 꿰매는 것이 가능했다면, 전직이나 결혼 등 인생의 큰 전환기를 순조롭게 극복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수의 바늘을 본 꿈

수가 늘어난다는 것은 꿈 점에서 의미를 강조합니다. 대량의 바늘을 어떻게하고 있었는지, 어떻게되어 있었는지 해석이 바뀌어 오기 때문에 각각의 상황의 의미를 더욱 강조된 해석으로 받아 가세요.


바늘과 함께본 압정 꿈

포스터나 벽보 등을 벽 등에 고정하기 위해 사용하는 압정을 목격하거나 압정이 몸에 박혀 있던 경우 해몽은 대인 운이 저하되어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룹이나 조직에서 분리되어 지거나 주변 사람들과 문제가 될 수도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늘모양의 철사 꿈

철사를 꿈에서 보았던 경우, 당신이 어떻게 느꼈는지에 꿈의 해석이 바뀌어옵니다. 좋은 인상이거나 특히 나쁜 인상이 없었던 경우 대인 관계가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서로의 인연을 철사가 잘 연결시켜주는지도 모르겠네요.


바늘 독침 꿈

그냥 바늘로 살짝 손가락을 찌르게 된다면 아프겠지만, 그것이 독침이라면 더 아프고 힘들어 지겠네요. 해몽에서 독침은 제삼자의 적대감과 비판에 노출되어 부정적인 생각에 빠져 버려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없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침착하고 긍정적 생각을 유념 해주세요.


2018/06/06 - 공룡꿈 어떤 해석이 있는지 해몽풀이로 해답알려드림~

2018/06/02 - 악마꿈 해몽풀이 여러가지 길몽 및 흉몽

2018/06/01 - 뇌 꿈해몽 (뇌 질환이나 다양한 상황별정리)

2018/05/26 - 혀꿈 해몽풀이 길라잡이

2018/05/23 - 죽은사람이 나오는 꿈 22가지 상황별 의미

2018/05/24 - 틀니 꿈해몽 10가지 길과흉 풀이 해석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