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꿈 어떤 해석이 있는지 해몽풀이로 해답알려드림~

꿈해몽 2018. 6. 6. 01:30

공룡꿈 자세한 해몽풀이 정보

해몽에서 공룡은 피할 수없는 강렬한 압력과 본능, 두려움 등을 나타냅니다. 육식 공룡은 조그만하더라도 날카로운 송곳니와 발톱이 인상적인 탓인지 해몽은 공룡이 먼저 액션을 하는 경우는 불길한 징조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 자세한 해몽풀이에 대해서 아래에서 만나보겠습니다.


공룡에 타고 돕는 꿈

공룡의 등에 올라 타거나 친해지고 있던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꾸준히 쌓아온 노력이 결실을 맺어 성과를 손에 넣을 수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노력하는 가운데 자신 안에 잠자고 있던 재능과 자질에 일어나고 늘려가는 것이 운기가 열리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공룡에게 쫓기는 꿈

공룡에 쫓기게 된 경우 혼자서는 대처할 수 없는 문제가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생각대로 해결의 실마리를 찾지 못하고 정신적인 스트레스와 압력이 되어 버린 것일지도 모릅니다. 

공룡과 싸우는 꿈

움직임이 느린 초식 공룡이라면 몰라도 민첩하게 움직이는 육식 공룡을 상대를 하게되면 사람의 힘으로는 대항할 수 없을 것 없네요. 그런 공룡을 상대로 싸우고 있었을 경우, 해몽은 당신이 자신을 괴롭히는 어려움과 콤플렉스와 마주하여 극복하려고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스로 공룡을 향해 가는 경우는 다른 사람에 의존하지 않고 자신의 힘으로 어떻게든 해보겠다는 마음이 더욱 강한 것을 나타냅니다. 무사히 공룡을 쓰러뜨렸다면 어려움이나 콤플렉스도 극복 할 수 있다는 해몽입니다. 



공룡의 공격을 받는 꿈

쫓기는뿐만 아니라 공격을 받는 등 한 공룡에게 습격 당하고 있었을 경우, 해몽으로는 부모를 떠나 독립하는 일에 대해 아직 두려움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실제로 독립을 해 보았지만, 역시 이전의 상태로 돌아오고 싶거나 후회하거나 심지어 다시 돌아가고 싶다고 얘기할 수 없어 정신적으로 힘든 상태를 나타내는 해몽도 있습니다. 

새로운 환경이나 자신의 번거로움을 스스로 겪는다면 불안이 있는 것은 누구나 마찬가지입니다. 후회할 것이 아니라 자유를 받은 것이라고 생각하며 긍정적인 마음으로 있다보면 혼자 보내는 시간도 즐거워질지도 모릅니다. 


공룡을 지키는 꿈

애완 동물처럼 공룡을 길들였다면, 당신이 정신적인 면에서 안정 상태에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정을 이성으로 잘 제어할 수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욱하거나 목소리를 거칠게하거나 정신을 잃지 않을 수 있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공룡에 물리는 꿈

공룡에 물렸다면, 당신이 과거에 있던 대인 문제와 부정적인 경험 등에서 아직도 나오지 못한 것을 의미합니다. 극복하려면 아직 시간이 충분하지 않은 것인지, 과거의 트라우마가 현재의 당신 자신에게 나쁜 영향을 주었다는 것입니다. 

쉽게 헤어나오지 못할지도 모릅니다만, 원인이 되고있는 것을 하나 하나 해결하고 조금씩 정신적인 부담을 제거해가는 것으로 넘어가주세요. 때로는 쉬어 심신을 편안하게 하는 것도 필요하다는 해몽입니다. 


공룡 알 꿈

아직 태어나지 않은 공룡 알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해몽은 당신이 모르는 곳에서 자신에게 해를 이루는 것이나, 불안과 공포의 원흉이 싹트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언가를 새로 시작하려고해도 방해가 생겨 잘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당분간은 현상 유지에 노력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작은 공룡 꿈

알에서 나온지 얼마되지 않은 것인지, 혹은 작은 공룡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문제가 표면화된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작은 공룡이 많이 나타날 경우 하나씩 본다면 별로 크지 않지만 양이 많다보니 해결하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여러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의미하므로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함으로써 해결해 나갈 것입니다.


공룡을 먹는 꿈

공룡이 살던 시대에 사람들은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에 현실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이야기입니다만, 꿈에서 만약 당신이 공룡을 먹었다면 해몽은 당신 주변 환경이나 상황의 극적인 변화를 나타냅니다.

그 변화는 너무 큰 것으로, 개인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흐름의 상태를 받아들이는 것도 때로는 필요하게 되겠지요. 욱하는 일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대인 문제가 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공룡 뼈 꿈

살아있는 공룡 자체가 아니라, 박물관 등에 전시되어있는 복제와 같은 공룡의 뼈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연애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연애 트러블이 쉬운시기이며, 공룡의 뼈가 크면 클수록 연애 문제도 큰 일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원래의 형태였던 공룡의 뼈가 부서져 버렸다면, 더 이상 그 사랑은 이어질 수 없을 것이고 엄청난 정신적 피해도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때문에, 충분히 조심하라는 해몽입니다. 


2018/06/05 - 아기 꿈해몽 자세한 풀어보자

2018/06/02 - 배 꿈해몽으로 미래를 예측해보자.

2018/05/31 - 내장꿈 해몽이 여러분들께 주는 뜻풀이 암시는?

2018/05/30 - 사마귀 꿈해몽 자세히 알아보세요.

2018/05/26 - 병아리꿈 해몽정보 이거다!!

2018/05/26 - 생선회가 나오는 꿈해몽 자세히 알아보자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