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개 꿈해몽 12가지 상황 풀이정리 보기

꿈해몽 2018. 6. 4. 00:30

베개 꿈해몽풀이정리

베개가 없어도 잠자는 사람이 있습니다만, 자신에게 딱 맞는 베개로 잠을 자면서 질 좋은 수면을 취합니다. 베개를 어떻게하고 있었는지 베개가 어떤 상태인지에 따라 해몽의 해석이 바뀌어 오기 때문에 잘 기억하십시오. 해몽에서 베개는 마음이 편안해지는 기분과 심신 휴식의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이불과 세트로 취침 시간에는 빠뜨릴 수 없는 베개이지만, 해몽은 의외로 불길한 징조의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본 베개는 어떤 상태였는지를 지금 기억을 해주시고 이시간 자세한 상황별 꿈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베개가 깨끗한 꿈

커버 세탁이 잘 되어있고 깨끗하고 청결한 베개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운기의 호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라해도 앞으로 사태가 호전되어 해결로 향하는 것입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나 고민에서도 해방되어 정신적인 여유를 되 찾을 수 있다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베개가 더러운 꿈

도대체 언제부터 세탁하지 않은 것인지 또는 얼마나 전부터 사용하고 있는 것인가라고 생각하게 되는 더러워진 베개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해몽은 운기가 저하 되고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신의 언동이나 행동에 책임을 가지도록 노력하라고 해몽이 알려주고 있습니다.


베개를 선물하는 꿈

좋은 수면을 취할 수 있는 베개라는 것은 확실히 있고, 그것은 사람마다 각각 높이와 질감 차이가 있는 것입니다. 맞춤형으로 자신에게 딱 좋은 베개를 만들려고하면 상당한 가격이 있지만, 예를 들어 생일 등에 그러한 베개를 누군가가 준다면 기쁠 것 같네요. 누군가에게 베개가 선물된 경우 대인 운과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베개가 젖은 꿈

젖은 머리를 말리지 않고 누워 버린거나 슬픈 일이있어 눈물로 베개를 적시는 등 어떤 이유로 베개가 젖어 있다면, 건강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컨디션 불량으로 닥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맞지 않거나 베개가이상한 색상의 꿈

높이가 자신에게 맞지 않거나, 다른 어떤 이유로 자신에게 맞지 않는 베개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해몽은 건강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휴식해야 할 때는 제대로 휴식을 해야한다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일정 시간 수면을 취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지켜가며 규칙적인 생활 습관을 적용해주세요.


베개가 불타는 꿈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베개 등의 침구가 불타고 있었던 경우 개인적인 문제로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나 어떠한 다른 문제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있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베개가 손상되는 꿈

커버가 찢어져 내용물이 넘치고 있고, 엉성한 베개로 의용를 이루지 않는듯한 상태가 되어 있었더라면, 대인 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믿던 사람에게서 배신을 당하거나 정신적인 평온이 방해될지도 모르니 주의해주세요.


베개에 풀이 자라고있는 꿈

보통 베개에서 잔디가 자란다는 것은 있을 수가 없습니다. 장시간 땅바닥에 방치하면 가능성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이를테면 그 베개는 사용하는 사람이 없게되었다 또는 토양에 들어갔다는 것으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베개에 잔디가 자라는 경우는 귀하의 친구와 가족 등 가까운 사람이 큰 질병을앓고 잠들었거나 혹은 죽음을 암시하는 꿈이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베개를 주는 꿈

선물로 자신이 누군가에게 베개를 선물 한 경우, 건강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이나 공부, 가사나 육아 등으로 심신이 피로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계속 컨디션을 무너뜨릴 수도 없기 때문에, 이 기회에 천천히 심신을 쉬게하라고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베개가 없는 꿈

보통 이불과 베개 세트로 준비되는 것이기 때문에 이불은 있는데 배게는 없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확실히 있었지만 갑자기 사라져 버리는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신의 베개가 사라진 경우 말 그대로 자신을 잃어 버리는 사태에 빠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징조입니다.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을지도 모릅니다.

베개를 던지는 꿈

어떤 이유로 베개를 던지는 경우 어떤 베개이었는지에 따라 꿈의 해석이 바뀌어옵니다. 청결하고 깨끗한 베개를 던지려했다면 당신의 사고 방식이나 행동이 잘못되지 않았다는 꿈입니다. 지금까지의 당신의 행동과 부드러움이 돌고 돌아 주위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베개를 안는 꿈

자고 일어났더니 내가 베고있던 베개를 안고있었던 일이 흔하게 일어났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꿈에서 안고 있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베개를 구입하는 꿈

베개 등의 침구를 구입했다면 자신과 당신의 가까운 사람이 이사나 이동 등으로 새로운 생활 환경으로 가게 되거나 결혼을 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018/06/03 - 약속 꿈해몽 10가지 풀이

2018/05/31 - 지우개꿈 해몽풀이 정보 정리

2018/05/25 - 아기가 떨어지는 유산되는 꿈해몽풀이 정답

2018/05/21 - 가방이 꿈에서 나왔다면 해몽 살펴보기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