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폭발하는꿈 해몽외 여러 상황정리

꿈해몽 2018. 6. 8. 09:12

해몽에서 가스는 뭔가 일을 일으키려고 하는 동기와 욕망, 그 때문에 기력과 체력을 나타냅니다. 가스 기계 및 장비를 위해 사용하는 연료가 아닌 가스가 부족하거나 배기 가스, 독가스 등은 해몽에서는 불길한 징조입니다.이시간 꿈에서 나왔던 여러 상황들을 잘 기억해보시고 그 꿈의 해몽을 아래에서 찾아보세요.

가스 누출 꿈

가스 누출되었다면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제나 트러블이 쉽게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회 전반에 걸친 큰 변화를 기다리는 기분이 나타났다는 해몽도 있습니다. 그러나 가스 누출 깨닫고 즉시 밸브를 잠궜거나 환기를 하는 등 대처 했더라면, 문제가 생길 뻔 했더라도 운 좋게 해결 할 수있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큰 정신적 타격을 입고 있었다고해도 시간과 함께 순조롭게 치유되어가는 것을 해몽이 여러분들께 알려줍니다.


가스 냄새 꿈

어디선가 가스 냄새가 풍겨왔다면 그 냄새가 원인으로 폭발하거나 하지 않을까하는 싫은 예감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그런 식으로 가스 냄새에 싫은 예감이나 두근거림 등을 느끼고 있던 경우 여성 한정으로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에게 자신이 아닌 다른 여자가 접근하는 것을 불안해하는 마음이 나타난 꿈입니다. 파트너의 여자 관계에 대해 너무 긴장되어 있는지도 모릅니다.


가스폭발하는꿈

가스 누출 등으로 인해 가스 폭발이 일어나버린 경우 해몽에서는 꿈과 반대로 해석되어 그 폭발의 규모가 클수록, 당신이 현재 진행형으로 안고있는 문제가 깔끔하게 해소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는중에 가스가 떨어지는 꿈

드라이브 도중에 어떠한 이유로 가스나 기름이 떨어져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건강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약간의 부주의 등으로 부상당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천장이 낮은 곳에서 일을 할 때는 머리를 주의하고 길을 건널 때에는 좌우를 확인하고, 발밑이 이상한 곳에서 단단히 발판을 확보하는 등 조금만 주의하면 피할 수 있는 것도 있으므로 평소보다 주의하십시오.


가스 제품을 구입하는 꿈

가스레인지와 가스 온수기 등 가스 제품을 구입 한 경우, 당신을 도와주는 협력자와 지원자가 나타나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배기가스 꿈

자가용이나 트럭 등에서 배출되는 배기 가스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어떤 이유로 불만이나 스트레스, 초조 등을 안고있는 암시입니다. 좋아하는 취미에 몰두하거나 스포츠 여행을 하는 등 기분을 전환하고 답답한 기분을 날려주세요.  


독가스 꿈

독가스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컨디션이 좋지 않거나 직장이나 학교의 환경이 그다지 좋지 않아, 자신보다 뛰어난 라이벌에 대한 초조함과 불안 등으로 고통이 생기게 될지도 모릅니다. 무엇을해도 너무 잘 되지 않는 시기이므로 뭔가를 결정하고 선택하는 경우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고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독가스를 마시고 고생했는꿈

 문제 등에 휘말려 고생을 강요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독가스를 마셔도 아무렇지 않은 경우는 현재 진행형으로 컨디션을 무너뜨려도 앞으로는 차도로 향하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또한 뜻하지 않게 행운을 타고 나는지도 모릅니다.


가스레인지를 사용하는 꿈

가스레인지의 불을 대는 꿈은 의욕과 기력이라고 한 것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자신의 힘으로 뭔가를하려는 의지의 표현이기 때문에 무언가를 새로 시작하는 좋은 타이밍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적극적으로 행동 할 운기가 열리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또한 스토브의 불을 끄고 있던 경우 당신이 냉정하게 사물을 판단 할 수 있는 사람임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문제에 휘말린해도, 언제나처럼 침착하게 대처함으로써 피해를 최소한으로 억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가스는 기체이기 때문에 눈으로 볼 수가 없는데 현실에서도 위험이있는 가스에 관해서는 일부러 냄새를 맡지 않는 것이 안전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연료로 이외의 가스가 인상적인 경우는 흉. 연료로 가스가 손실되는 경우도 불길한 징조라고 기억해두면 알기 쉽습니다. 

2018/06/24 - 화재나는꿈 해몽이 가르쳐주는 꿈풀이 안내 (빌딩,차,비행기,집)

2018/06/11 - 흙꿈 해몽풀이 정확히 해석 해드릴께요

2018/06/19 - 떡꿈 해몽은 어떤 메세지를 여러분들께 남기는 것을까?

2018/05/31 - 내장꿈 해몽이 여러분들께 주는 뜻풀이 암시는?

2018/06/06 - 공룡꿈 어떤 해석이 있는지 해몽풀이로 해답알려드림~

2018/06/09 - 리본이 꿈에 나왔나요?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자!!

2018/05/29 - 꿈에서 모기를 보았다면 어떤 꿈해몽풀이로 해석할수 있을까?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