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꿈해몽 꿈 풀이에 대해 알아보자.

꿈해몽 2018. 7. 17. 02:35

해몽에서 임산부는 노력이 결실을 맺고 성과를 얻는 중요한 것을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임산부에 대한 꿈은 기본적으로 길조인데 진통으로 심하게 앓고 있거나 배에 이상이 있는 경우는 불길한 징조이므로 참고하시고 꿈에서 봤던 자세한 상황들을 잘 기억을 해서 정확한 당신에게 주는 메시지를 확인해보세요.


임산부와 만나서 이야기하는 꿈

멀리서 볼뿐만 아니라, 말을 건네거나 우연히 만나는 등으로 임산부와 만나고 있었다면 해몽은 대인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평생을 함께하게 되는 파트너나 친구와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임산부와 얘기할 경우에도 즐거워하는 모습이 더욱 많이 나타날 수록 운기 상승률이 높다는 것 입니다. 



임산부가 유산하는 꿈

불행히도 임산부가 유산을 해 버렸을 경우, 해몽은 운기 호전을 나타냅니다. 유산은 아기의 죽음과 동의어이지만, 해몽에서 죽음은 재생을 암시합니다. 자신에게는 무리라고 생각하는 목표와 성과에도 포기하지 않고 노력을 한다면 활로가 열린다는 것을 꿈에서 보여줍니다.

원했던대로의 성과를 얻지 못했다하더라도 노력은 분명 당신에게 다른 무언가를 가져다 줄것이라는 해몽입니다.

넘어지는 임산부를 도와주는 꿈

임산부는 배가 불룩해지기 시작하면 지금까지의 중심의 위치가 바뀌거나 균형이 잘 잡히지 않게되고, 발밑도 보이지 않아 걸을 때도 주의가 필요하네요. 그러나 아무리 조심하더라도, 어떤 이유로 임산부가 넘어져 버리는 일이 있을지도 모르는데 임산부가 어떤 계기로 구르게 된다면 문제에 휩쓸린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러나 운 좋게 산모도 태아에 아무런 영향이 없이 무사하다면 해몽은 그것들이 당신 자신의 힘으로 극복 수 있는 시련임을 동시에 보여줍니다.

혼자의 몸으로는 안전하지 않기 때문에 소중하게 돌보아 줄 필요가 있지만 임신은 병이 아니기 때문에 건강한 아이를 낳기 위해서는 엄마 자신이 단단히 체력 만들기를 하고 몸 관리를 해야하는 것처럼, 적극적으로 행동 한다면 운기가 열리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임산부를보는꿈

특별히 만나 안면을 갖는 것이 아니더라도 멀리서라도 임산부가 보이고 있거나 자신이 임신을 하고 있었을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입니다. 작업면이나 학업에서 큰 성공을 하고 행운이 내린다는 징조입니다.

또한 임산부가 배우자와 함께 있었던 경우, 사이가 좋은 사람들로부터 대인 운이 상승하고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신의 일이나 공부를 도와주는 협력자가 나타날 것입니다. 그러나 자신이 보았던 그에게 적합한 배우자가 있지 않은 상태인 독신 상태의 임산부가 있었을 경우에는 주의해야 합니다.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암시이므로 심신의 부담이 되는 사태가 닥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임산부의 배를 만지는 꿈

아이를 임신하고 안정기를 맞이하면 임산부의 뱃속도 서서히 팽창하게 되고 또한 태아의 움직임도 조금씩 활발해지게 됩니다. 임산부의 배를 만졌을 때 태아가 움직일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이고 기력과 체력라고 한 것이 넘쳐 운기가 당신의 손을 들어주고 있는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뭔가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큰 사업을 시작하기에 타이밍은 아주 좋다고 말할 수 있는데 만일 어떤 이유로 계획에 차질이 생기게 되어도 지금의 당신이라면 빨리 극복 해 나갈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네요.


임산부의 배에 통증이 있는 꿈

임산부의 배가 쳐져오고 통증이 있는 ??경우 의사의 처치가 필요한 경우가 있으므로 방심 할 수 없습니다. 임산부의 배가 쳐지거나 임신 한 배에 통증이 있는 ??경우, 해몽은 당신이 강한 불안을 안고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이나 공부 등으로 교착 상태 초조함과 불안을 안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임산부의 몸으로 느꼈을 경우 배의 통증이 심한만큼 당신이 안고있는 불안이 큰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혼자의 힘으로는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동료와 상사에게 부탁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때로는 결과를 따라 서두르지 말고 시간을 거는 것도 필요하다는 해몽입니다.



임산부가 출혈하는 꿈

임산부가 어떤 이유로 출혈이 있었던 경우 해몽은 운기 상승을 의미합니다. 몸에서 나쁜 것이 나와 행운이 온다는 암시이고 출혈량이 많아 혈액의 색이 선명할수록 행운이라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임산부의 진통 꿈

출산을 맞이한 임산부는 언제 진통을 일으켜도 이상이 없습니다. 초산의 경우 예정일보다 늦어지는 경우가 많다고하지만 임산부의 건강과 환경에 크게 좌우되는 것이므로, 개인차의 범위라고 밖에 말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진통의 고통으로는 코에서 수박을 낳는 것 같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있는 사람도 많지 않을까요.

그만큼 고통스러운 진통을 임산부가 앓고 있던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힘들고 어려운시기가 오래 지속되는 것을 암시하므로 현상을 개선하거나 본격적으로 휴양해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경고하는 것이고 진통을 겪는 임산부는 진통을 겪은 당사자가 자신이거나 다른 임산부이거나 비슷한 해석이 됩니다. 


출산하는 임산부 꿈

약 십 개월의 임신 기간을 거쳐 임산부가 무사히 출산하는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인데 큰 행운에 내린 암시입니다. 출산을 한 임산부가 당신 자신이라도 다른 사람이라도 비슷한 해석이 됩니다. 


2018/07/16 - 독수리나오는꿈 해몽 과 매가 꿈에 나온다면 풀이를 보자

2018/07/02 - 배꼽에서 피나는 꿈과 배꼽에 관련한 꿈을 봤다면 어떤 해석이 있을까?

2018/06/16 - 조직폭력배꿈 해몽풀이 (조폭,불량배) 안내

2018/07/01 - 남자친구한테 차이는꿈과 남친이 꿈에 나왔을때 해몽 정답소개

2018/06/15 - 게꿈 해몽 상황별 자세한 꿈풀이 살펴보세요.

2018/06/02 - 악마꿈 해몽풀이 여러가지 길몽 및 흉몽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