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이 꿈에 나오는 해몽풀이외에 여러 상황별 메세지 알려드려요.

꿈해몽 2018. 7. 19. 02:35

해몽에서 첫사랑은 닿지 않는 생각과 과거의 추억을 나타냅니다. 첫사랑이라는 것은 미화 된 과거처럼 닿지 않는 이상, 또는 과거 그 자체의 상징이기도합니다. 꿈에서 봤던 모습들을 차근차근 잘 생각하면서 풀이를 보도록 하세요.


첫사랑이 나타나는 꿈

당신에게 첫사랑이 당시의 모습 그대로 나타나는 경우, 해몽은 지금 당신이 손이 닿지 않는 상대와 사랑을 하고있는 그림의 떡과 같은 생각에 잠겨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요즘에는 집안에 대한 이야기 등을 꺼내는 것은 넌센스일지도 모릅니다만, 연애에 있어서는 결코 무시할 수 없는 요소이며, 본인끼리의 의지로 교제는 가능해도 결혼을 할 때에는 반대되는 경우도 드물지 않습니다.


첫사랑이 차버리는 꿈

확실히 그런 사람이 아니었다라는 생각이 들지만 첫사랑이 무뚝뚝하기도하고 차갑게 대해버리는 경우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에게 소중한 친구와 가족, 현재의 연인과의 사이에 문제나 문제가 발생하거나 경우에 따라서는 헤어지게 될지도 모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혹은 짝사랑 상대와 마지막 순간에 통하지 않는 것을 의미를 하는 해몽도 있으니 언제까지나 헤메지 않고 더 멋진 상대를 찾아주세요.


첫사랑과 결혼하는 꿈

시간의 경과에 상응하게 늙어버린 첫사랑과 결혼 한 경우 꿈은 과거에 인연이 있던 이성과의 연애운 상승을 나타냅니다. 당시는 평범한 친구 관계이거나, 직장 등에서 일시적으로 인연이 있던 사람이 연애 상대로서 당신 앞에 나타나는 것이 될지도 모릅니다. 


첫사랑에서 도망가는 꿈

첫사랑의 추억은 살짝 달콤하거나 조금 쓰거나, 완전히 어장 속에 있는 물고기 같다는 기억밖에 없다는 사람이 많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첫사랑에게서 어떤 이유로 도망을 갔을 경우 당신이 이미 끝나 버린 과거의 연애를 아직도 끌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때는 좋았고 즐거웠다고 회상할 일들이 많은 것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끝나 버린 사랑에 영원히 사로 잡히게 되어 눈앞에 멋진 만남이 찾아왔다해도 놓칠지도 모릅니다. 첫사랑, 혹은 과거의 연애는 이제 끝난 것이니 마음에 구별을 붙여 단단히 얼굴을 들고 긍정적 사고에서 새로운 만남을 기대하라고 해몽이 알려줍니다. 

또한 좋아하게 된 상대가 기혼자이거나 이미 정해진 상대가있는 경우도 한없이 희망이 없는 연애라고 말해도 좋을 것입니다. 그러한 미래가없는 연애에 대한 감정을 정리하지 않거나 미래를 위해 변하지 않으면이라는 생각이 나타난 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첫사랑이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첫사랑이 자신 이외의 사람과 결혼하면 당신 자신이 결혼이라는 것을 강하게 의식하고 조바심을 느끼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친한 친구나 직장 동료 등 경사스러운 사건이 계속되고, 의식하지 않아도 되는 것에 신경을 쓰고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초조해하지 말라고해도 초조해져 버리는 기분을 모르는 것은 아니지만 당황스러운 곳에서 좋은 인연으로 만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을 제대로 직시하고 이상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땅에 다리가 붙은 현실적인 관점에서 상대를 찾아 보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함께해도 즐겁지 않은 꿈

꿈속에서 오랜만에 만난 첫사랑과 함께있을 수있다면, 옛날의 연정을 기억하고 왠지 낯 간지러운 기분이 될 것 같네요. 그러나 첫사랑과 함께인데 특별히 아무런 감정도 생기지 않으며, 즐겁다고 생각하지 않았다면 해몽은 현재의 삶과 연애에 만족하고 과거를 단호히 차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첫사랑과 어떤 이유로 싸움이 생기게 되었을 경우, 연애운 상승과 현재 교제하고있는 연인과의 사이가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보여주는 해몽입니다. 


첫사랑과 즐겁게 보내는 꿈

꿈에 첫사랑이 나타나 멀리서 가만히 바라 보거나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있었을 경우 연애운이 저하되어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현재 진행형으로 교제를 하고있는 상대에 대해 어떤 불만이 있거나 연애에 대한 당신의 이상형의 조건이 너무 높다보니 만족 할 수 없는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지금의 연인과 이별하고 새로운 상대와 교제를하면 만족할 수 있을까요? 어쩌면 가능성이 있을 수 있지만, 아마도 당신은 누구든지 교제를 하게 되어도 어떤 불만을 가지며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을 찾아내어 트집을 잡을 것입니다.


첫사랑과 키스 하는 꿈

첫사랑과 키스를 하고 있던 경우 해몽은 연애운이 저하되어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의 연애를 생각하지 않고, 혹은 싫은 일이라도 있었는지, 현실에서 눈을 돌려 버리고 싶다는 생각이 되어 버린 것입니다. 연애에서 거리를 두는 것이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또한 당시의 모습 그대로의 첫사랑과 결혼하면 연애운 상승을 나타냅니다.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2018/08/12 - 하마나오는꿈 해몽 과연 당신에게 어떤 메시지를 보여주고 있는가?

2018/07/05 - 동생이 죽는꿈과 동생이 나오는 꿈에 대한 해몽풀이정보

2018/06/19 - 떡꿈 해몽은 어떤 메세지를 여러분들께 남기는 것을까?

2018/06/05 - 아기 꿈해몽 자세한 풀어보자

2018/05/29 - 전갈 꿈해몽 길몽과 흉몽풀이 상세보기

2018/05/27 - 불륜 및 바람피는 꿈해몽 섬세한 꿈풀이 살펴보자.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