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나오는꿈 해몽 과 매가 꿈에 나온다면 풀이를 보자

꿈해몽 2018. 7. 16. 18:31

해몽에서 독수리는 출세와 도약을 나타냅니다. 날카로운 눈빛과 손톱, 날개를 펴고 당당하게 하늘을 날아 먹이를 사냥하는 모습은 실로 아름답네요. 해몽도 길조의 해석이 많지만, 오만과 다른 사람으로부터의 압력 암시의 경우도 있기 때문에 해석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에서 봤던 독수리가 어떻게 하고 있었는지 천천히 기억을 해보면서 풀이를 보도록 하세요.


독수리를 잡는 꿈

함정 장치 등을 이용해 잡거나, 혹은 누군가의 팔이나 나무에 머물러있는 독수리를 힘껏 잡고 있던 경우 잡거나 잡은 독수리의 살집과 골격이 장악하면 할수록 큰 행운에 내린 것을 의미합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으로, 꾸준히 쌓아온 당신의 평소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되어 운기가 열리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줍니다. 



자신이 독수리가 되어있는 꿈

자신이 독수리가되어 하늘을 날고 있었더라면 더욱 사회적 지위를 강화하고, 지금보다 강한 권력을 갖고 싶다는 생각이 나타난 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위의 사람을 마치 자신의 수구처럼 취급하는 등 자신이 위에 있는 듯한 시선과 태도와 언행을 하고 있지 않습니까?

그런 당신의 행동이나 언동 때문에 주위 사람들과 대인 관계 문제가 생기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주위 사람의 협력과 지원이 있었기에 지금의 자신이 있다는 사실을 잊지 않아야 한다는 사실을 해몽은 가르쳐 줍니다.

독수리를 잡으려 했는데 도망간 꿈

독수리를 잡으려고 했는데 도망가 버린 경우 목표와 꿈을 달성하기에는 아직도 당신이 역부족임을 의미합니다. 우선 일상적인 노력을 쌓아 확실하게 실력과 자신감을 습득하라고 해몽은 가르쳐 줍니다. 


독수리가 먹이를 잡아먹는 꿈

독수리는 먹이로 작은 동물을 잡는 일도 드물지 않습니다. 그렇게 어떤 먹이를 독수리가 먹은 경우 당신이 사회적 지위와 명예, 권력을 손에 넣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갖고 손에 넣은 것일지도 모르지만, 사회적인 입장이 오르거나 큰 권력을 얻으면 그만큼 당신 자신이 짊어지게 될 책임이나 의무도 커지는 것을 의미하니 자신이 부담하게 될 어려움이나 책임도 잊지 말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독수리가 씩씩하게 날아 오르는 꿈

지상에서 갑자기 날아오르거나 독수리 사냥꾼의 팔 위에서 씩씩하게 날아 오르는 독수리의 모습은 아름답고 웅장합니다. 그렇게 큰 독수리가 하늘 높이 날아 오르는 경우나, 느긋하게 기분 좋은 듯이 하늘을 날고있는 경우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회를 엿볼 수 있는 힘이 좋은시기입니다. 평소의 당신의 걱정을 주위에서 걱정해주는 사람도 많고, 들어온 기회를 놓치지 않아 지위와 명성을 얻을 수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독수리의 공격 꿈

뭔가 속상할 일을 했다거나 화나게하는 등 호크에게 습격 당하고 있었을 경우,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주의가 필요합니다. 일이 생각처럼 되지 않고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모집하거나 조바심으로 인해 좌절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초조한 곳에서 잘 나가는 이야기도 없기 때문에 가능한 일을 확실하게 해내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또한 대인 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사인도 있어, 주위의 사람과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행동이나 언동에 주의해주세요.


독수리와 함께 하늘을 나는 꿈

독수리는 꽤 큰 동물을 먹이로 잡아 하늘을 날 수 있지만, 만약 당신 자신이 독수리의 다리를 잡은 상태에서 하늘을 나는 처지가 되어 있었다면 그 때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따라서 꿈의 해석이 바뀌어옵니다.

독수리의 다리를 잡은 상태로 하늘을 날았을 떄 두려움을 느끼지 않으며 즐겁다고 느끼고 있던 경우 상사의 압력이나 권력으로부터의 해방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회에 나오면 다양한 굴레가있는 것이지만, 당신은 그러한 사회의 거센 파도 속을 잘 헤쳐나갈 것입니다.

그러나 자신이 잡고 있는 것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생각대로 독수리가 날 놓을 것 같은 경우는 괴로운 현실에서 눈을 돌리고 도망 가버리고 싶다는 당신의 생각이 나타난 꿈이라는 해몽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독수리를 잡으며 하늘을 나는 것에 공포를 느끼고 있었다면 상사와 상사의 존재에 피곤한 상태인 것임을 의미합니다. 눈 위의 혹적인 사람의 존재가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되어있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독수리의 모습, 분위기에 따른 꿈

꿈에서 본 독수리의 모습은 어떤 것이었습니까? 하늘 높이 있거나 높은 나무 위에 머물러 있었다면,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사회적인 지위나 권력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독수리가 상처를 입었던 꿈 

어딘가 상처라도 있는 것인지 날지 않거나 약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독수리는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상황이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고, 당신 자신의 중대한 과실이나 실패로 인해 직장이나 계획이 좌절될지도 모릅니다.

독수리가 죽어있는 꿈

이미 숨진 독수리의 시체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모처럼 눈앞에 온 기회를 잡지 못하고 놓쳐 버릴 수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또한 심신이 지쳐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의 해몽도 있으므로, 컨디션 불량이나 기력의 감퇴 등으로 고통을 받게 될지도 모릅니다. 상태의 악을 느끼거나 어떤 자각 증상이 있으면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다고 해몽은 가르쳐 줍니다.  


독수리를 보고 기분이 나쁜 꿈

왠지 독수리에 대해 나쁜 이미지를 느낀 경우도 운기 저하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뜻밖의 불운에 휩쓸리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급병이나 돌발적인 문제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2018/07/15 - 괴물꿈 해몽 알기쉽게 총정리

2018/07/01 - 남자친구한테 차이는꿈과 남친이 꿈에 나왔을때 해몽 정답소개

2018/06/15 - 게꿈 해몽 상황별 자세한 꿈풀이 살펴보세요.

2018/06/29 - 늑대꿈해몽, 늑대에게 물리는 꿈과 다양한 풀이를 알아봐요

2018/06/02 - 배 꿈해몽으로 미래를 예측해보자.

2018/06/10 - 가구 꿈해몽 소중한 메세지를 지금 확인하자!!

2018/05/28 - 감기와 기침이 꿈에서 나온다면 어떤 꿈해몽풀이가 있나?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