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짤리는 꿈과 직장동료가 나오는 꿈등의 모든 해몽풀어드립니다.

꿈해몽 2018. 7. 11. 02:35

해몽에서 직장이나 회사는 당신의 일에 대한 생각과 자세를 나타내는데 직장 이동과 싸움은 환경의 변화나 타개이며, 반드시 불길한 징조가 아니므로 참고하여주시고 꿈에 봤던 모든기억들을 천천히 생각해보시고 아래에서 꿈풀이 정답을 찾아보세요.

직장에서 불이 나는 꿈

만약 현실에서 자신의 직장에 불이 나게 되어 버리면, 중요한 데이터가 소실되어 버리거나 재고가 소실되어 버리거나 힘든 손해가 생기게 되겠네요.

그러나 꿈에서의 화재는 당신을 둘러싼 환경이 크게 변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힘차게 붉은 불길이 타 오르고 있는 것은 길조를 의미합니다. 일에 관한 문제나 대인 관계로 고민하고 있는 일이 있었다해도, 앞으로는 운기가 호전되어 해결로 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을 이동하는 꿈

어느 정도 큰 기업에 근무하고 정기적인 이동으로 담당 부서가 재배치되는 일은 드물지 않습니다. 그러한 어떤 이유로 자신이 직장을 이동하게 되었다면, 당신을 둘러싼 환경의 변화를 암시하는 것이고, 이동에 대해 어떤 기분이 있었는지에 따라서 꿈의 해석이 바뀌어온답니다.

직장을 이동하는 것에 안심하고 있거나 기쁘다고 생각하면 좋은 방향으로 상황이 개선하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며,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되고있는 문제를 해결하거나 자신과 맞지 않았던 상사나 동료나 실제 근무지를 떠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장을 이동하는 것에 불안을 느끼고 있거나 싫다고 생각하면 꿈에서는 운기 저하를 나타냅니다. 현재의 일에 대한 대처 방법과 방향성에 심각한 오류가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한번인 기회에 궁극적인 목표와 성과를 기준으로 검토해 보라고 해몽은 경고합니다. 


직장에 지각하는 꿈

교통의 혼란이나 자신의 늦잠 등으로 직장에 지각 한 경우 꿈에서의 이미는 중요한 기회를 빤히 보일 때 놓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거래 현장 등에서 약속을 지키지 않는 것은 최대의 매너 위반입니다. 단 한번의 지각으로 인해 모두 무효가 되어 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지각 만이 원인은 아니지만 단단히 새기고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하다고 일러주는 해몽입니다.


직장에서의 분노, 싸움 꿈

어떤 이유로 직장에서 분노를 폭발시키고 있었다면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 세계는 무엇인가 스트레스가 많은 것이지만 그 모든 것에 정면으로 반응해버린다면 사회 생활이 파탄나게 되어 버릴 것입니다. 평소 그렇게 인내를 하고 버티고 있는 것을 꿈에서 화를 내는 것으로 부정적인 감정을 해방하는 것입니다. 

직장의 특정 사람에 대해 화가 나있었다면 앞으로는 상대와의 관계를 개선하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입니다. 또한 직장 동료나 상사와 싸움하고 있던 경우도 마찬가지로, 싸운 상대와의 사이가 친밀해 지거나 더욱 팀워크가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사에서 짤리는 꿈

이런꿈은 역목이라고 하는데 직장내에서 높은자리로 올라가거나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서 능력을 크게 펼칠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직장생활가지고 더욱더 열심히 일에 임하라는 해몽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직장동료가 나오는 꿈

꿈에서 본 직장 동료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해몽은 당신 자신의 사회에있어서 대인 관계나, 당신 자신의 모습을 암시한 것입니다.

현실에서는 좋은 관계를 맺고있는 동료에 대한 꿈이 싫은 인상이라면 당신 자신이 상대에 대해 그렇게 생각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평소의 언동이나 행동을 검토하고 고칠 필요가 있다는 해몽입니다.

전혀 보지 못하였던 낯선 동료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그 상대가 당신의 이상과 같은 사람이거나 직장에서 새로운 라이벌의 등장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이성 동료가 인상적이었다면 또한 그 사람이 자신에게 좋은 인상이었다면 그대로 상대에 대한 호의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에있어서 둘도없는 파트너에 대한 친애의 정이거나 혹은 동경의 사람 대접 또는 연애 감정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직장 상사 선배에게 혼나는 꿈

제대로 성실하게 일을하지만 때로는 예상치 못한 실수를 저질러 버리거나 진행이 늦어지는 등, 직장 상사나 선배가 자신에게 화를 내버리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직장 상사나 선배로부터 혼이 나고 있었을 경우, 해몽은 현실에서도 상사나 선배로부터 혼을 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락이나 인수를 잊고 소중한 제일의 약속을 깜빡 잊지 않았습니까?

단 한마디 보고하거나 일정 확인을 하는 것만으로 막을 수 있는 것으로, 불쾌한 일들은 자신이 주의하는 것만으로도 겪지 않을 수 있으니 꼭 미래에 짜여져 있는 계획들을 잘 확인하고 자신의 상사에게 혼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는 해몽입니다. 

새로운 직장으로 옮기거나 면접에서 붙지 못하는 꿈

긴 인생을 살아가면서 자신이 일하는 장소는 여기가 아니라고 느끼고, 더 일하기 쉬운 환경을 요구하며 전직 할 기회도 있을 것입니다. 직장을 변화시키는 꿈은 당신이 인생의 고비를 맞이한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노력해 온 것에는 일정한 평가를 얻고 성과를 낼 수 있기 때문에 다음 단계로 진행하는 시기에 온 것이죠.

그러나 새로운 출발은 재미 뿐만이 아닙니다. 새로운 어려움과 시련이 기다리고 있다는 암시이기도하지만 그들을 극복했을 때, 또 한 계단 올라가 더 나은 사람으로 성장 할 수 있다는 해몽입니다.

새로운 직장에 붙지 못한 경우, 지금까지의 경험과 지식으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에 휘말릴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인 운도 침체하고 있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에게 도움을 부탁하지도 못하고,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쌓게 될지도 모릅니다.


2018/07/10 - 의사꿈 해몽풀이 다양한 상황에서 뜻을 소개합니다.

2018/06/27 - 통장에 관한 꿈해몽 자세한 꿈풀이

2018/06/10 - 가구 꿈해몽 소중한 메세지를 지금 확인하자!!

2018/06/22 - 대머리꿈 해몽 당신이나 지인이 탈모가 되는꿈의 풀이는?

2018/06/01 - 뇌 꿈해몽 (뇌 질환이나 다양한 상황별정리)

2018/06/09 - 리본이 꿈에 나왔나요?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자!!

2018/05/26 - 혀꿈 해몽풀이 길라잡이

2018/05/31 - 지우개꿈 해몽풀이 정보 정리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